2010 휴대폰 판매현황 및 시장 점유율00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6 / 2019.12.24
- 10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추천 연관자료
- 하고 싶은 말
-
2010 휴대폰 판매현황 및 시장 점유율00
위 자료 요약정리 잘되어 있으니
잘 참고하시어 학업에 나날이
발전이 있기를 기원합니다 ^^
- 목차
-
1. 국내 스마트폰 시장 현황과 2010년 전망
2. 세계 휴대폰 시장 점유율 현황
1) ‘무명 파워’ 거세다…’화이트박스’ 제품이 33% 장악
2) 스마트폰 판매량3) 삼성전자, 7월 국내 휴대폰 시장점유율 55.5% 달성... 갤럭시S 효과 톡톡
4) 아이폰, 안드로이드폰 이후 급격히 변하는 세계휴대폰시장, 삼성, 2위도 힘들다.
참고자료
- 본문내용
-
우리나라 국민 대부분은 핸드폰을 가지고 있어 우리 생활에 있어 필수품이 되어있다. 지하철은 타든 시내버스를 타던 간에 핸드폰을 가지고 있어 티비를 본다든지 게임을 한느 모습도 보인다. 그만큼 우리생활에 깊숙이 자리잡고 있다고 볼 수 있다. 핸드폰시장도 3세대에서 4세대로 넘어가고 있다. 앞으로 7G까지 나올 것이라고 하는데 핸드폰시장이 그만큼 엄청나게 비약적으로 성장할 것으로 보고 있다. 한국은 휴대폰 제조업 강국으로서 높은 국제적 위상을 갖고 있으나, 한국 모바일 산업은 관련 서비스나 애플리케이션의 활성화가 부족하고 역동성 또한 뒤떨어지는 것이 사실이다. 아이폰이 뜨거운 반응을 얻으면서 아이폰을 촉발점으로 금년도 휴대폰 시장에 스마트폰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다. 스마트폰 보급대수가 이달 중 300만대를 돌파할 것이다.
2010년 세계 이동통신시장의 관심은 온통 4G(4세대)에 집중돼 있다. 약 10년 동안 지속되어온 3세대 이동통신 서비스도 10년이면 강산이 변한다는 말에 맞추기라도 하듯 2010년부터 새로운 기술에 의한 새로운 이동통신 서비스 시대를 열게 되는데 바로 4세대 이동통신 시대의 개막이다. 4세대 이동통신은 3세대에 비하여 10배 이상 빠른 서비스를 제공하여 4세대 이동통신 서비스가 본격화 되면 300MB 음악파일을 2.4초, 700MB 영화 1편을 5.6초에 실시간으로 다운로드받을 수 있는 멀티미디어 서비스가 가능케 되는 것이다.
- 참고문헌
-
박대웅, 2010, KT, 아이폰4G 도입 먼저 vs SKT AS 선결돼야
박신정, 국내 휴대폰업체의 스마트폰 경쟁력과 전략, SBS 비즈니스개발, 2009. 12
박원배, 2010, LG CNS 엔트루컨설팅사업부문 책임 컨설턴트, 기업의 스마트폰 활용 효과 거두기
백재영, 스마트폰 제품의 시장현황 및 개발 동향, 전자정보센터, 2010. 01
이근호, 2009, 4G 기술혁신 현황과 전망
오세근, 최근 모바일시장의 주요이슈와 스마트폰 열풍, 전자정보센터, 2009. 12
최재원, 2010, 스마트폰 2차대전…통신株 누가 웃을까
최경섭, 2010, 삼성ㆍLG 원천기술 확보 세계시장서 와이브로 주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