기능성스포츠언더웨어 패션마케팅4p.stp,swot전략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3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Ⅰ. 언더웨어란?

Ⅱ. 시장분석

Ⅲ. 리서치 조사

Ⅳ. 스포츠 언더웨어

Ⅴ. 4P’s

Ⅵ. SWOT

Ⅶ. STP

Ⅷ. Summary
본문내용
20대
자신의 표현을 중요시 – 남의 주목, 차별화
활동성보다는 디자인, 트랜드 중요시
좀 더 디테일 – 액세서리 등의 신경

30대
삶의 질과 품격을 중요시 - 웰빙
시행착오를 통한 감각적 수용세대
센스와 합리성(경제성) 동시 추구
특정 제품의 어느정도 충성도 보유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빅토리아 시크릿 마케팅 전략
  • SWOT 분석, VRIO 분석, 4P MIX 전략을 분석하고, 국내 이너웨어 시장 소비자들의 동향과 경쟁사 현황을 살펴본다. 이를 통해 국내 시장에 첫 진출한 빅토리아 시크릿의 패션쇼 및 기존 마케팅 아이템의 이용과 문화적 차이를 극복하여 원활한 현지화를 위한 전략을 구상하고 제시하여 본다.2. 기업분석Victorias Secret레슬리 웩스너는 리미티드라는 회사를 설립, 문어발식이 아닌 한 가지 아이템에 집중하는 방식으로, 여성 스포츠 웨어 부문에 집중 투자하여 1

  • 코데즈 컴바인 이너웨어 마케팅 전략
  • 패션구매 행동.12 Ⅴ. Merchandise assortment1. Merchandise Strategy.13-아이템, 스타일-아이템별 색상, 사이즈, 소재2. Pricing Strategy.-아이템별 가격대-세일 전략Ⅵ. SWOT analysis.17Ⅶ. 마케팅 전략 제안.201)STP분석2)4P3

  • [마케팅] 한국 패션산업의 미국 시장 진출을 위한 시장 조사 분석
  • 4P정책 3) SWOT분석CASE 3. GAP 회사소개: 공식적 명칭, 본부의 위치, 소유권, 트레이드 마크, 연간 판매실적Mission Statement: 비즈니스 유형, 기업의 목표 및 가치관비즈니스 Portfolio:표적고객경쟁적 장점: 기업의 역사, 마케팅 전략, 4P정책 및 SWOT분석한국 패션산업이 미국 시장 진출 시 SWOT 분석제 언: 미국 시장 조사를 통한 시사점미국 진출 전략 보고서Ⅰ. 미국의 문화적 특성국명미합중국(The United States of America)지리적 위치미주대륙 북부면적9,372

  • 노스페이스 마케팅 4P전략과 SWOT,STP분석 및 노스페이스 기업분석과 노스페이스 향후전략 제시
  • 스포츠 언더웨어 전문브랜드로 새로이 런칭한다면 등산복의 보조기능 제품으로서의 언더웨어가 아닌 스포츠 활동 시 착용하는 언더웨어로 개념을 확장하여 수요계층을 넓힐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이는 노스페이스가 가진 기존의 핵심역량을 활용하여 신사업을 개척하자는 전략이다. 노스페이스는 국내에 런칭하면서 고기능을 강조한 고가격전략으로 시장에 진입하여 하이엔드 이미지를 구축해왔다. 또한 흡습/속건 기능의 원사를 이용한 다양한 등

  • 마케팅 전략론 SK II에 대한 전략 화장품 산업 외부환경분석
  • 마케팅 전략4.2 에스티로더(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4.3 랑콤(1) 소개(2) 주요제품 현황(3) 마케팅 전략II내부환경 분석1. 기업개요 및 연혁2. SK-22.1 P&G 일본2.2 글로벌 브랜드 SK-23.주요 제품군4.핵심역량 –피테라, P&G의 글로벌 시스템III. SWOT분석1. 강점2. 약점3. 기회4. 위협IV. STP 분석Segmentation연령에 따른 구분미 가꾸기 영역에 따른 구분소비행동 영역에 따른 구분TargetingPositioningV. 4P 전략1. Product2. Price3. Place4. PromotionV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