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경영] LG전자 인도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9 / 2019.12.24
- 13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LG 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배경
2. 현지시장 분석
3. 인도시장에서의 LG전자 마케팅 전략
4. 인도 현지 마케팅의 특징
5. 예상되는 문제점
- 본문내용
-
LG전자의 인도 시장 진출 배경
1.진출배경
무궁무진한 시장 잠재력 보유
저렴한 노동력 및 풍부한 천연자원보유 제 3국으로의 우회 수출 기지로 활용가능
정치, 경제적 환경 변화
- 중산층의 등장
- 1인당 GNP 증가
경제개혁 정책의 지속적 추진 정부의 적극적인
투자유치 정책
2.성과
9억 2천만 인도시장 비보조 인지도 31%(상승률13%)로 소비.내구재 브랜드들 중 최고
현지 유력 경제 전문지 ‘A&M’선정 마케팅 최우수 기업상 수상
시장 진출 2년 만에 대형 냉장고, 세탁기 시장점유율 1위
현지 시장 분석
1.시장 현황
격심해지는 시장의 이분화 대중용 제품
- 1차적으로 가격시장의 특성을 지니고 있어
가격요인이 1차적 관건
일부 상류층 제품
- 가격보다 브랜드 이미지 등이 중요한 관건으로
작용하는 특성을 보임
사회주의 정책의 영향
수입 자유화
인프라 개발 사업 적극추진
지역별 경제권역으로 분리된 상권
자료평가
- 그냥
- mul***
(2008.11.17 16:18:27)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한국경제의 이해] 한국무역의 구조와 정책
- 조직구조설계 아모레퍼시픽 성공사례
- [유통과 프랜차이즈] Chapter 7 경로 구성원간의 갈등
- 애플 - 기업소개와 연혁
- [기업분석] 경영 전략(농심)
- [경영전략] 5-Forces Model 이론을 바탕으로 한 농심 분석
- 페이스북 마케팅 4P,STP,SWOT분석 및 페이스북 미래전략수립
- 워커힐호텔 경영사례및 마케팅전략
- [호텔경영론] 워커힐호텔의 마케팅과 경영전략
- [인사행정][인사][행정][실적주의][엽관주의]인사행정의 특징, 인사행정의 실적주의, 인사행정의 엽관주의, 인사행정의 정실주의, 인사행정의 인사관리, 인사행정의 능력발전, 향후 인사행정의 내실화 방안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