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치해석] 번지 점프와 스카이 엑스가 통합된 놀이 기구 설계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8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실제 물리적 문제

2. 기본적인 물리법칙

3. 데이터

4. 풀이

5. 가정

6. 선행조사

(1) 번지 점프에 대한 조사

번지점프의 종류

(2)스카이 엑스에 대한 선행조사

(3) 해외의 놀이기구 사례


본문내용
e. Properties
f. Analysis
이 놀이기구의 물리적 현상을 수학적 모델링을 통해 수식화 시키려 한다.
힘의 평형을 위해 뉴턴의 제2법칙을 사용한다.
Newton's 2nd law … ①
또한, 사람을 질량으로 보고 공기저항과 줄의 damping을 damper의 역할, 줄의 탄 성력이 스프링 역할을 한다고 생각하면 다음과 같이 운동방정식을 나타낼 수 있다. 계산의 편의를 위해 운동 상태를 축으로 나눠서 계산하기로 한다.
… ②
… ③

또한 놀이기구는 진자운동을 하므로 다음 식을 추가한다.
… ④
사람이 줄에 매달려서 회전하는 운동방정식은 아래와 같다.
… ⑤


위에 제시한 4개의 운동방정식은 실제 물리현상에 비해 단순화 시켰기 때문에 물리적 절단오차가 클 수 있다.

4계 Lunge - cutta법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엄청 허접핟 돈이 아까움
  • 47230***
    (2021.05.30 15:59:16)
회원 추천자료
  • 게임산업과 엔터테인먼트산업
  • 설계자 1명 ,테스터(내부직원 모두참여) 3 1 1 1 5 2 3 5 5 1 2 1 2 1 2 1 3 1 3220 모바일매니아 3 4 4 8 2 1 2 4 7 1 6 4 2 6 5 8 2 7 2 3 원조맞고1,2 원조쓰리고 모바일 고스톱 2003.7,2004.3,2004.8 울트라씨앗 모바일 육석 38231 월드프로야구 모바일 스포츠 38169 수궁전 모바일 아케이드 37926 신원조맞고 모바일 고스톱 38412 1 2 6 1 6 6 1 1 2 9 4 1 8 2 2 1 9 3 2 1 2 3 1 7 1 3 8 1 2 6 kmobile.com nate.com클럽 mportal.com 2 2 통합 문서 관리 , 개발자 회의,일정관리 등 1 표준화된 게임 전문 지식 통합 관

  • 한국 게임 산업의 문제점과 발전전략
  • 설계자 1명 ,테스터(내부직원 모두참여) 3 1 1 1 5 2 3 5 5 1 2 1 2 1 2 1 3 1 3220 모바일매니아 3 4 4 8 2 1 2 4 7 1 6 4 2 6 5 8 2 7 2 3 원조맞고1,2 원조쓰리고 모바일 고스톱 2003.7,2004.3,2004.8 울트라씨앗 모바일 육석 38231 월드프로야구 모바일 스포츠 38169 수궁전 모바일 아케이드 37926 신원조맞고 모바일 고스톱 38412 1 2 6 1 6 6 1 1 2 9 4 1 8 2 2 1 9 3 2 1 2 3 1 7 1 3 8 1 2 6 kmobile.com nate.com클럽 mportal.com 2 2 통합 문서 관리 , 개발자 회의,일정관리 등 1 표준화된 게임 전문 지식 통합 관

  • [마케팅리서치]영화관 입지분석
  • 설계도 참조1. 예상 투자비( 자기자본 : 63억, 타인자본 : 7억 )총 투자비공사비부동산 비용시설비총 계 70억원평당 2백만원총 1000평20억원대지면적 277평평당 500만원13억 8500만원총 6개관1개관당 6억원36억원70 억원2. 예상 월간 영업비용구 분금 액비 고변동비운영잡비1000만원시설 보수 추가비용기물파손, 쓰레기봉투 고정비인건비4711만원아래 참조행사비200만원이벤트행사수도광열비2000만원수도, 전기, 가스소 계(1)7911만원합계

  • [국제마케팅] 브랜드 마케팅의 성공사례 연구
  • 기구로 두어야 한다. 강력한 브랜드관리만이 강력한 브랜드를 만들 수 있다. 이제 브랜드관리의 총책임자는 기업의 최고경영자가 되어야 한다. 일관되지 못한 브랜드정책은 지금까지의 브랜드투자비용을 함몰비용(sunk cost)으로 만들어 버릴 수도 있다. 브랜드도 투자다. 투자는 단기적인 성과보다는 장기적인 성장을 위해 필요한 것이다. 그러므로 중장기적인 브랜드관리는 최고경영자의 의지가 그만큼 중요하다고 할 수 있다. 앞으로 브랜드관리는 현

  • 국내외 테마파크 비교분석 -캐릭터 육성을 중심으로
  • 놀이공원 마케팅전략에 관한 연구 : L테마파크를 중심으로’ 경희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6 최희정, ‘국내 테마파크의 캐릭터 개발 및 활용에 관한 연구’홍익대학교 산업미술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6이경선, ‘테마파크의 효과적인 캐릭터전략에 관한 연구’세종대학교 경영대학원 석사학위논문, 1999안상모, ‘테마파크 캐릭터의 개발전략’, 한국만화애니메이션학회, 1999미야시타 마코토, ‘캐릭터 비즈니스, 감성체험을 팔아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