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pple 애플 의 휴대폰 시장 진출과 과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Phone 현황
2.iPhone의 인기의 이유
3.산업 현황 분석
4.Apple의 휴대폰 시장 진출
5.iPhone의 나아갈 길 및 결론
본문내용

CEO에 가장 영감 준 최근 발명품은 iPhone
국내 최고경영자(CEO)들에게 가장 영감을 준 발명품은 애플의 아이폰인 것으로 집계됐다.
16일 삼성경제연구소에 따르면 지난 11일부터 15일까지 경영자 대상 사이트 CEO(http://www.sericeo.or.kr)를 통해 CEO회원 590명을 대상으로 실시한 설문조사에서 응답자의 26.4%가 최근 탄생한 발명품 중 가장 영감을 받은 제품으로 `애플의 아이폰'을 꼽았다.
아이폰은 음성통화와 MP3, 동영상, 카메라, GPS기능을 갖춘 다기능 스마트폰으로 휴대전화 기능을 뛰어넘어 휴대용 컴퓨터 기능까지 겸비한 제품이다.
연구소는 CEO들이 아이폰을 가장 많은 영감을 준 발명품으로 꼽은 것은 제품이 갖고 있는 기존의 기능을 초월해 다양한 기능과의 결합을 추구하는 제품 융합화와 감각적이고 세련된 디자인과 같은 트렌드를 중시하고 있다는 것을 반영한다고 설명했다.
이어 `유기 LED를 이용한 휘어지는 디스플레이'(21.8%)와 `태양열, 풍력을 활용해 달리는 친환경 자동차 벤트리 이클렉틱'(17%), `생체 감지기를 통해 감정을 인식하고 이를 표현하는 감정표현 드레스(9%)'도 영감을 준 발명품으로 선정했다.

(서울=연합뉴스)


iPod 이 구축한 문화아이콘으로서의 이미지
혁신적인 UI 와 Touch Tone방식 Access
WiFi 지원으로 MNO의 망을 우회한 인터넷 접속 가능
3자 개발 애플리케이션 수용을 통한 솔루션 확장 가능
MAC O/S 사용

SO
기능의 다양함으로 증가하는 고객의 니즈에 부응.
혁신적 UI와 Mac O/S 기반의 어플리케이션을 활용한 업무용 스마트 폰 시장 위치 확보.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스마트TV 콘텐츠 포지셔닝 및 활성화 방안 연구
  • 의 스마트TV 판매계획을 공개했고, LG전자를 비롯한 TV메이커들도 스마트TV를 경쟁적으로 내놓고 공세를 예고하고 있다. 애플이 아이폰(iPhone)으로 휴대폰의 개념을 스마트폰으로 탈바꿈시키며 업계 최고의 자리에 올랐듯이, 스마트TV 역시 TV의 개념 자체를 바꾸는 것인 만큼 초기 주도권을 잡은 업체가 시장을 리드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지난해 애플, 구글이 온라인 서비스를 지원하는 셋톱박스 개념의 스마트TV를 구현한데 이어 삼성, LG 등 TV 메이커들

  • 애플 기업 분석
  • 애플의 제품들을 통해서 이루어지고 있는 것이다. 애플은 이처럼 세계 IT시장을 재편해 나가고 있다. 이미 애플의 아이폰은 세계 스마트폰 시장에서 1위를 차지하고 있고, 아이패드 또한 부팅이 필요없는 태블릿PC라는 새로운 장르를 개척하면서 관련 분야의 경쟁자에 비해서 압도적인 차이로 1위의 시장점유율을 보이고 있다. 애플은 이러한 아이폰과 아이패드의 성공을 발판으로 아이TV를 통해 TV 산업 진출까지 모색하고 있는 상황이다. APPLE의 브랜드

  • 삼성전자 해외마케팅 전략분석과 삼성전자 사업전략분석및 삼성전자 새로운 경영전략 제안
  • 휴대폰 부문에서 모토로라를 누르고 세계 2위의 핸드폰 제조업체에 등재되었다. 변화하는 시대에 발맞춰 새 성장동력을 모색해오던 삼성은 메디슨을 인수함으로써 헬스케어 사업 부문에도 진출하게 되었다. 2009년 스마트폰 시장에도 뛰어들어 Galaxy 라인업을 발표했으며, 스마트폰 시장에 뛰어든지 2년만인 2011년 3/4분기 스마트폰 세계 1위에 오른다. 삼성은 2012년 노키아와 애플을 제치고 전체 핸드폰 점유율 1위를 기록했다. 상세한 연혁은 아래와 같다

  • [국제마케팅] 아이리버(iriver)의 미국시장진출 마케팅사례
  • 아이리버(iriver)의 미국 시장 진출 마케팅 사례 목 차 1. 기업 소개 및 연혁 12. 미국 시장현황 및 시장분석 53. 미국 시장 경쟁업체 분석 124. 아이리버의 SWOT 분석 135. STP 분석 156. 아이리버의 미국 Marketing Mix 전략 177. 주요 성공 요인 238. 향후 마케팅 과제 25참고 자료 표 목 차 < 표 1 > 레인콤의 매출액 추이 1< 표 2 > 2004년 레인콤의 제품별 매출액 1< 표 3 > 아이리버의 연혁 2< 표 4 > 지역별 매출액 추이 5< 표 5 > 지역별 매출 비중 5

  • [삼성스마트tv] 삼성 스마트TV 유럽시장진출 전략분석과 삼성스마트TV 경쟁사분석(애플, LG전자)
  • Samsung Smart TV유럽진출전략 들어가며유럽에서는 스마트 TV 바람이 불고 있다. 전자제품 판매기업의 사장인 나는 어떤 기업의 제품을 집중적으로 들여놔야 이익이 될 지 감을 잡기가 참 어렵다. 현재 유럽시장에서 스마트TV 점유율 1위를 달리는 것은 한국의 삼성전자이다. 그리고 뒤따라오는 같은 한국기업인 LG. 점유율로 봤을 때는 LG가 삼성의 경쟁기업 같아 보이지만 사실 내 의견으로 삼성의 최대 라이벌은 APPLE이 아닐까 싶다. 주변 APPLE 마니아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