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국적기업론] 삼성 테스코 글로벌 전략 -현지화성공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40페이지 /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서론 - 테스코?
테스코 선정이유
*본론 1. 전략
Tesco의 현지화 성공 전략
*본론 2 Tool적용/분석
포터의 다이아몬드 이론
더닝의 절충이론 - IR 분석
- OLI 분석
*결론
문제 및 기대방안
- 본문내용
-
1
위
80000
매출: 연평균
47% 성장!
70000
이익
: 연평균
175% 성장
60000
12위에서
4년만에
2위!!
50000
2
위
40000
매출액
30000
20000
12
수익률
업계
위
2위
10000
국내
최고
권위의
0
3대
고객만족조사에서
모두
1위
1999년
2001년
2003년
2006년
2008년
할읶점
업계
1위
한국의
졲경받는
기업
전체
14위
하버드
비즈니스
스쿨에서
삼성TESCO 성공사례
발표
삼성테스코는
아시아에서
가장
유망한
유통기업으로
보읶다
6
-
도이치방크
?
EDLP(Every Day Low Price), 가격투자
정책
Price
?
TESCO가
세계적으로
시행
Global Standard
?
다양한
PB상품
개발
?알뜰상품, 좋은
상품, 프리미
Product
엄, 웰빙플러스? 등
세분화
Local adaptation
?
주변에
경쟁자가
없는
선도적
지리에
입점
Place
?
?유통은
감성이다? →다양한
볼거리
제공
promotion
?
홈플러스
훼밀리
카드
욲영
←클럽카드
벤치마킹
까르푸
홈플러
Weigh
까르푸
홈플러
변수
Proxies
스
t
스
15,800
30,030
0.05
0.32
0.5
Basic
총자산
억
억
19,000
39,000
0.2
1.05
2
총매출액
억
억
7,000명
10,800
0.3
1.46
3
직원수
명
32개
43개
0.05
0.37
0.5
Advance
점포수
d
8.1%
19.6%
0.2
0.83
2
시장점유율
13,000
12,580
0.2
2
1.94
투자자산
억
억
1.0
6.03
9.94
Total
2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마케팅] 뽀로로캐릭터 키즈카페
- 정부 주도 경제정책의 성공사례
- [중급재무회계]재무상태표에 자산과 부채를 유동항목과 비유동항목으로 구분 표시하면 재무상태표의 유용성이 증가하는지에 대해 작성하시오
- 정치적 위험의 평가방법
- 제주 씨에스 호텔[the seaes hotel & resort] swot분석 및 4p
- RyanAir(라이언에어) 경영 사례 연구
- 나의 리더십 레포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부동산 경매컨설팅 보고서
- 티켓링크의 경영전략 - 회사 소개, 사업분야, swot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