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론] 국내 항공서비스 `아시아나항공` 서비스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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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서론
항공SVC란?
선정이유
2. 본론
아시아나항공 소개
아시아나 서비스 전략
비교회사(대한항공)
3. 결론
향후전략
느낀점
참고문헌
본문내용
2008

01    The World Airline Star Ranking Five Star Airline, Skytrax (2년 연
속)
        Best Onboard Service & Flight Attendants 2007 1위,Global Tra
veler  誌(4년 연속)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 and Best In-Flight Service
2007, Business Traveler 誌 (2년 연속)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항공부문 대상(10년 연속상)
 03    국가고객만족도(NCSI) 국내선 항공서비스부문 1위
 12    2008 Best Flight Attendants in the World and Best In-Flight Se
rvices in the World(3년 연속), Best Overall Customer Service –
Airline -Ground/Call Center 수상, Business Traveler 誌



비행 매니아들을 위해 일반인에게 모의비행훈련 장치를 개방하여 실제 비행체험을 제공하고 있다. 민항 조종사들에 적용되고 있는 훈련 프로그램을 하루 4시간으로 압축하여 만든 것으로, 전문 비행교관이 동승하여 지도/안내함으로서 실제 경험과 똑같이 경험할 수 있게 되어 있다.

참고문헌
http://flyasiana.com/
ㆍ http://www.asianasvc.com/
ㆍ http://kr.koreanair.com/
ㆍ http://news.mk.co.kr
ㆍ 항공서비스 경영론 - 노정철 외, 한올출판사, 2007
ㆍ 1등을 뛰어넘은 2등 전략 - 김병욱, 좋은책만들기, 2007
ㆍ 관광 서비스 경영실무 (이론과 실제) - 한영권, 미학사, 200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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