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홍보사례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20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설악 켄싱턴 스타호텔 VS 쉐라톤 워커힐 호텔
2.휴양 리조트 호텔 VS 비즈니스 호텔
3.순수 한국계 호텔 VS 외국계 체인 호텔
본문내용









2004.6.3- 6.4
역사상 처음으로 남북 군장성
들이 만나 회담 가짐.


신규 항 개설을 위해
한,중,일,러 4개국의
회의가 켄싱턴 호텔
윈저홀에서 이루워졌다.




피터 메이든 OM 국제선교회 지도자
들이 켄싱턴 호텔에서 최초로 ILM
를 가짐.






- 켄싱턴 호텔의 온라인 회원으로 가입만 하면 다양한 혜택 누림.
- 스탠다드, 딜럭스. 스타딜럭스 객실에 한해, 일반시즌에 주중40% 할인, 주말 30% 까지 할인을 받을 수 있다.
보너스 포인트 등의 혜택, avis 렌터카와 온천 등의 호텔제휴를 통한 혜택을 주고 있다.
정기적인 이메일 발송으로 회원 관리.

쉐라톤은 공격적인 웨딩 마케팅을 시작하면
서 VIP 마케팅 팀을 별도로 운영해 기획력
을 높이고 확실한 테마와 다양한 이벤트로
특별한 결혼식을 마련해 주고 있다. 또한 스타
들의 결혼식을 유치함으로써, 각종 연예방송
신문,사진등으로 간접홍보를 누리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소비자행동론] 제품선택 요인 중 자아개념이 브랜드 파워상품 및 명품 구매에 미치는 영향
  • 사례“명품 가방을 들고가면 내가 가격이 싼 핀 하나를 사더라도 점원들이 대할 때 달리 대하는 것을 확실히 느낀다”(모여대생, MBC 우리시대, 02-8-29)2. 소유자는 자신의 가치보다 재화의 가치가 높다고 판단될 때 종종 자신을 더욱 개발하여 명품의 가치의 수준에 걸맞는 지위와 문화자본을 확보하려는 노력을 한다는 것이다.명품 브랜드 구매명품구매원인미디어의 영향 (광고의 영향)명품업체들은 대부분 전체 매출액의 10% 이상을 광고와 홍보에

  • [마케팅]세스코의 서비스 마케팅 사례
  • 호텔, 대학, 백화점가정집, 국밥집 등) 매우 다양표준화, 정형화된 서비스 제공“service delivery system” 경영시스템, 지원시스템, 마케팅시스템 등 모든 관련 시스템을 연결“MOT” (moment of truth)생산 프로그램에서 고객이 참여하고 볼 수 있게 함전직원에게 “MOT” 교육 실시1.Product2.Price3.Promotion4.Place5.Process 6.Physical Evidence7.PeopleMarketing 7p Mix3People(내부마케팅,고객관리) http://www.cesco.co.kr

  • 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레포트 보고 그런 내용 좀 알고 있고~엘지는 그간 강점으로 작용했던 인터넷 전화에 다른 상품을 결합시켜 새로운 상품을 내놓음7인기 품목에 한 두개도 같이 설명해주면 좋을거 같아결합상품이 다른 통신사들보다 많다는 점을 강조하고 또 소비자들의 목적적합성에 맞게 다양한 종류의 상품 제공한다.8여러가지 요금제에 대해서는 각 소비자들의 목적에 부합하는 여러가지 요금제 제시해준다. 이런내용퉁 요금제 대한 설명 간단히 하고 옆에 뭐

  • [졸업][호텔관광]호텔 CRM에 관한 연구(식음료 중심)
  • 호텔에서 CRM을 도용한 사례471. LA MANSION DEL RIO hotel 472. marriott 호텔513. 웨스틴조선호텔.544. 쉐라톤워커힐565 서울 프라.

  • [졸업][호텔관광]여행사 인터넷 광고 및 홍보에 관한 연구-인터넷 광고&홍보 전략을 중심으로-
  • 레포트에서는 여행사라는 한정된 범위가 아닌 여행사의 인터넷 광고&홍보를 포함하는 넓은 범주의 인터넷 비즈니스에서의 소비자의 선택을 유용하게 끌어낼 수 있는 광고와 홍보에 대한 조사를 하고, 여행사의 인터넷상 광고&홍보에 대한 유용한 방안을 제시하고자 한다. 그리고 일상적인 광고&홍보 사례를 조사하는 선례조사가 아닌, 인터넷 마케팅 기법에 바탕을 둔, 인터넷 상에서 웹의 적절한 홍보와 광고를 할수 있는 전략에 대한점에 초점을 맞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