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역] MCM 업태 내 경쟁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12 / 2019.12.24
- 5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 서 론
Ⅱ. 본 론
1. MCM브랜드의 현재 위치
2. 업태 내 경쟁상황
1) 러브켓, 닥스와의 경쟁
2) 메트로시티와의 경쟁
3) 루이까또즈와의 경쟁
4) 코치와의 경쟁
5) 모조품과의 경쟁
Ⅲ. 결 론
Ⅳ. 소 감
- 본문내용
-
3) 루이까또즈와의 경쟁
현재 MCM은 각종쇼핑몰에서 루이까또즈와 2대 인기브랜드로 손꼽히고 있다. 루이까또즈는 프랑스 브랜드로 일본과 한국에서 인기를 얻다가, MCM과 같이 국내 업체인 태진 인터네셔널에서 2006년에 인수한 국내 브랜드이다. 2008년에만 35% 성장하면서 800억원의 매출을 올렸고, 올해에는 1100억원의 매출을 예상하고 있다고 한다. 또한 루이까또즈가 실내디자인을 한 푸조자동차를 출시하고, 본고장인 파리에 진출하며 해외진출을 시도하고 있다.
MCM 또한 루이까또즈와 비슷하게 2008년 32%의 성장률을 기록하며 1800억원의 매출을 올렸다. Fashionbiz글로벌 패션비즈니스 전문매거진, 2008.06.02/ 장효정 기자
하지만 MCM은 이미 해외각국으로 진출하며 어느 정도 입지를 굳혀 나가고 있고, 이런 점에서는 루이까또즈보다는 한 발 앞서있다고 할 수 있다.
4) 코치와의 경쟁
MCM이 해외진출에 성공하면서 브랜드가치가 점점 높아졌고, 미국 브랜드인 코치와의 경쟁을 시작하였다. 코치는 어포더블럭셔리(affordable luxury·감당할 수 있는 명품)로 미국에서 한국의 MCM처럼 많은 여성들이 선호하는 브랜드이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GS 홈쇼핑의 디지털 패러다임 변화에 따른 마케팅 전략 분석
- 토스 toss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토스 toss 서비스분석과 경쟁분석 및 토스 향후전략 제시
- [마케팅 관리][한국항공대] 인공지능이 가져올 미래에 관해서
- 이마트트레이더스 기업전략과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및 이마트트레이더스 향후전략제시 PPT
- 스타벅스 조직문화와 인사관리
- [기업경영사례] 치킨산업에서 교촌치킨의 성공 요인 분석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줄거리 소개 및 책을 읽고 새롭게 배운점과 가장 기억에 남는 문장과 나의생각정리 느낀점 - 나,건축가 안도 다다오 독후감,서평
- [조직론] 스타벅스의 가치관과 동기부여
- [경영학, 인적자원, 인사관리, 기업인재상] 대한항공의 인사철학
- [기업인수합병] 팬택의 현대큐리텔 인수에 대해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