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라이프스타일에 관해서 설문조사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1 .나는 사교적이고 활발한 성격이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2가족과 함께 식사를 하거나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이 많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3.나는 정기적으로 스포츠 활동에 참가한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4.나는 감정, 기분에 따라 행동할 때가 많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5.남들보다 특이하게 보이고 싶다는 욕구가 강하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6.나는 주말, 휴일에 가능하다면 야외.근교로 나가는 편이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7.나는 잘 구성되어 있고 계획있는 일이 좋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8.나는 안정된 생활보다는 변화있는 생활을 더 좋아한다.
①정말 그렇다. ②그런 편이다. ③중간이다. ④그렇지 않는 편이다. ⑤그렇지 않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good
  • pjinok2***
    (2008.09.21 15:30:48)
회원 추천자료
  • 개별 소비자의 생활배경에 따른 소비자와 상표간의 관계
  • 라이프 스타일 등이 소비자의 brand loyalty를 형성하는데 매우 커다란 역할을 하고 있다는 사실을 알 수 있었다. 따라서 개성이 넘치는 다양한 양상의 소비자들이 가득한 현대의 시장(market)에서, 관심사가 다르고 살아온 환경과 사고방식, 라이프 스타일이 다른 고객에게 일률적인 마케팅으로 소비 심리를 이끌어내는 것은 어떻게 보면 매우 비효율적인 것이라 할 수 있다. 이렇듯 다양한 소비자들의 심리와 소비양상을 볼 때, 기업은 어떠한 마케팅 전략으

  • 대학생과 직장인을 대상으로 한 테마 여행에 대한 선호도 연구
  • 설문지의 추가 수정으로 테마 여행에 대한 정의에 대해 인식시키고자 노력하였지만, 사람들의 테마 여행에 대한 평소 인식 부족으로 인해 한계 사항으로 작용한 것으로 보인다. 이에 더해, 표본 대상이 서울 및 경기 지역에 한정되어 있고, 학생과 직장인 각각 표본집단에 대해 미리 분류하여 설문조사를 하지못하여 두 모집단에 대한 자세한 성향을 알지 못함에 한계가 있다고 할 수 있다. 또한 라이프 스타일 개념의 일환으로 분류했던 직장과 학생인

  • 화장품 유통경로 조사계획 보고서
  • 조사계획서 3. 조사 내용25431* 사전 조사* 본 조사평가대상경희 대학생조사지역경희 대학교조사방법구조화된 설문지를 통한 설문지 법표본선정방법비확률 표본 추출방법 중 편의 표본 추출법문헌조사인터넷의 활용 실태를 파악하고 문제정립과 가설설립에 활용 인터넷 마케팅 이론과 실제사례조사화장품 유통구조에 관한 기존 연구들을 파악함으로서 연구요인 파악에 참고 한국 의류 학회지4조 기말 팀 보고서조사계획서 4

  • [의상심리학]유행심리
  • 유 행 심 리목 차1.유행의 정의 - p32.유행의 속성 - p4~63.유행변화의 주기 - p6~84.유행의 전파이론 - p9~115.유행의 변화요인 - p12~206.유행심리 p21~227.유행과 라이프 스타일 - p23~248.유행과 소비세대 - p24~259.설문조사 및 연구활동 p26~3010.올해의 유행의복 - p30~3211.유행심리 조사후 느

  • 마케팅전략,샴푸,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스타일3. 기업 및 제품 현상 Page: 16 ~ 201) 가격(Price): 제품을 얻기 위해 지불하는 것2) 프로모션(Promotion): 구매자와 판매자 간의 커뮤니케이션의 수단3) 제품(Product): 고객의 필요와 욕구를 만족시키는 재화, 서비스, 혹은 아이디어4) 유통(Place):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는 장소4. S-T-P 전략 Page: 21 ~ 281) Market Segmentation2) Market Targeting3) Market Positioning4) 전략5. 설문지 분석 Page: 29 ~ 316. 전략 Page: 32 ~ 36Ⅲ. 결론 Page: 37 ~ 38Ⅳ. 참고문헌 및 출처 Page: 39Ⅰ.서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