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설문지] 화장품 20~30대 구매행동 조사 설문지 시장조사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7페이지 / doc (MS워드 2003이하)
- 1건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추천 연관자료
- 본문내용
-
소유 및 구매형태에 관한 질문
■ “ 먼저 지금 사용하고 계신 화장품에 대해 몇 가지 여쭙겠습니다. ”
1. 귀하는 주로 화장품을 어디에서 구입하십니까?
① 대리점 ② 방문판매원 ③백화점 ④화장품전문점 ⑤ 홈쇼핑(인터넷)
2. 귀하가 화장을 하는 이유는?
① 피부보호 ②개성강조 ③ 자신의 결점보호 ④ 이성에 대한 매력
⑤ 습관적
3. 당신이 주로 구입하는 화장품 품목은 무엇입니까?
① 스킨 로션류 ② 에센스 및 크림류 ③ 메이크업 베이스
④ 기능성 화장품 ⑤ 색조화장품 ⑥ 파우더 및 컴팩트 류 ⑦ 기타
4. 화장은 얼마나 자주하십니까?
① 매일 ② 중요한 일이 있으면 ③ 하고 싶으면 가끔 ④ 자주 안함
5. 귀하는 화장품 선택에 대한 정보는 주로 어디서 얻습니까?
① Tㆍv 광고 ② 라디오광고 ③ 신문이나 잡지광고 ④ 판매원의 권유
⑤ 친구나 친지의 권유 ⑥ 인터넷
6. 추가구입시 동일회사 제품을 구입하실 의향이 있습니까? (①의 경우만 7번으로)
① 있다 ② 없다 (②의 경우만 8번으로)
7. 동일회사 제품을 반복 구매한다면 그 이유는?
① 품질이 신뢰할 수 있어서 ② 색상이 다양하기 때문에
③ 가격대가 적당해서 ④ 용기가 대체로 예뻐서
⑤ 내 피부와 잘 맞아서
자료평가
- 설문분석자료라고하여 구매를 하였는데 실제는 설문서만 있는데 이러한 설문서양식을 '분석자료'라고 하여 구매를 요청하는 것은 뭔가 문제가 있지않을 까요?
- syj6***
(2006.07.21 23:38:28)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