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OUTBACK 아웃백스테이크 서비스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69페이지 /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OUTBACK 선정 배경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
OUTBACK 소개
OUTBACK의 마케팅 전략
1. SWOT 분석
2. STP 분석
3. 7P 분석
4. 현재 상황 분석 및 전략 제안
소비자가 본 OUTBACK
현장에서 바라본 OUTBACK
결론
- 본문내용
-
Ⅰ . OUTBACK 선정 배경
Why OUTBACK?
1) 한국 외식산업 성장, 비중 증가 -> 패밀리 레스토랑 호황
베니건스와 T.G.I. 양강 체제였던 패밀리 레스토랑
시장에서 국내 진출 6년 만에 업계 1위로 등극
한국 표준협회 선정: 서비스 품질지수 1위(2002, 2003)
2) Fortune지 선정: 푸드 서비스 부문 1위(2003)
Forbes지 선정: 고객만족도 1위 레스토랑(매년)
=> 무한한 가능성을 지니고 있는 외식산업에서
후발주자로서의 약점에도 불구하고, 1위가 된 아웃백의
성장 비결을 7P를 중심으로 살펴보고, 향후 마케팅
전략을 제안
Ⅱ.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1)
문화일보(2004.5.19)
국내 Family restaurant 시장 현황
국내 패밀리 레스토랑
업체
진출시기 점포 수(계)
2002 2003 2004(예상)
T.G.I. 프라이데이스 롯데 1991년 20 30 35
베니건스 롸이즈온㈜ 1995년 15 20 20~22
아웃백 스테이크하우스 ㈜오지정 1997년 23 45 50
스카이락 CJ푸드빌 1997년 43 44 48
마르쉐 아모제 1996년 11 13~15 20
토니로마스 ㈜쎈앳푸드 1995년 6 7 10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