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X-BOX 엑스박스 마케팅전략제안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2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프로젝트 개요
1.1 목적
1.2 제안의 범위

2. 프로젝트 추진 배경
2.1 외부 환경 분석
2.2 내부 역량 분석

3. 프로젝트 전략 도출
3.1 마케팅 목표 및 전략 소개
3.2 4P 분석
3.3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1.1 목적
X-BOX의 현재 상황을 분석하고 문제점을 제시한다.
발견된 문제점에 따른 현 상황에 맞는 마케팅 전략을 제시한다.
실질적인 매출 증대를 위한 장기적인 마케팅 목표 설정하고 그에 맞는 전략을 제시한다.

1.2 제안의 범위
X-BOX digital Identity
MS의 강력한 온라인 서비스를 기반으로 한 21세기형 가정용 멀티미디어 기기로써의 포지셔닝

기술의 개발 및 제휴를 통한 소프트웨어 의 약세 이미지 탈피

강력한 하드웨어적 강점의 부각

Marketing Strategy
X-BOX의 강력한 성능과 MS의 고품격 서비스를 직접 체험할 수 있는 채널을 확보를 통한 고객과의 쌍방향 커뮤니케
이션의 구현

기존의 게임 매니아층의 흡수

새로운 X-BOX 매니아층의 형성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 X-box(엑스박스) 마케팅전략
  • X-BOX LIVE의 무료화 추진 패키지상품 개발포인트제도 도입 4P 전략PlaceCJ와의 제휴로 국내 유통삼성전자와 마케팅 파트너 제휴를 통한 윈윈전략백화점, 대형마트에 X-BOX 전용 판매부스 설치온라인 불법 유통업체 차단4P 전략Promotion세계 최대 게임 전시회 E3를 통한 홍보TV나 신문, 잡지를 통한 광고백화점 및 대형 마트에서의 무료 게임실행플스방이 아닌 X-BOX방을 설립X-BOX 전용 체험관 건립 (압구정, 코엑스몰, 강남역등)대도시의 주요 찜질방에

  • [국제마케팅] 엑스박스 X-BOX의 마케팅 전략(PS2보다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마케팅 분석)
  • X-BOX의 마케팅 전략-PS2보다 경쟁우위를 점하기 위한 마케팅 분석< 목차 >서론 Ⅰ. 게임시장의 현황 Ⅱ. 비디오 게임시장의 현황 본론Ⅲ. 비디오 게임시장 분석 Ⅳ. PS의 분석Ⅴ. X-BOX의 분석Ⅵ. X-BOX 경쟁 열위 요인 분석결론 Ⅶ. 향후 게임산업의 전망 및 개선 전략들어가며컴퓨터 게임과 더불어 20세기부터 발전을 거듭해온 가정용 게임은 21세기 들어서 첨단 산업의 한축으로 자리잡았다. 미국과 일본의 게임시장 규모가 우리나라 1년예산의 반정

  • [마케팅] 엑스박스 X-BOX 360의 적절한 마케팅 & 광고 전략 제시
  • X-BOX의 인지도가 부족한 원인MS사의 X-BOX 마케팅 부족2기존 비디오 게임시장에서 PS2의 절대적 우위3비디오 게임 시장의 협소성1< 게임기 구매시 고려사항 >설문지를 통해 바라본 소비자 성향홈페이지매력성광고Identification소프트웨어가격기기성능판매후 관리안그렇다63 23 26 15 65 22 66그렇다37 77 74 85 35 78 34안그렇다그렇다소프트웨어의 접촉 기회 부재X-BOX에 대한 인식부족설문지를 통해 내린 결론12콘솔 게임 시장을 투시하는 전략캔버

  • X-BOX의 성공적인 광고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을 짜기로 한다. 콘솔시장에서 1등하기, 갖고 싶은 게임기로 만들기, 소비자들에게 엑스박스에 대한 NEEDS를 형성MS사 엑스박스는 미국 마이크로소프트가 개발한 가정용 비디오게임기로 2001년 11월 15일 미국에서 처음 시판되었다. 마이크로소프트는 2000년 3월 X-BOX 개발을 발표하였고 이후 2001년 1월 6일 라스베이거스에서 개최된 국제전자제품 전시회(CES: Customer Electronics Show)에서 시제품을 처음 공개하였다.마이크로소

  • [마케팅전략분석]플레이스테이션2(PS2)와 엑스박스(XBOX)의 마케팅 전략적분석
  • 출현6) X-BOX 홍보 인쇄물 화장실 비치3> 미디어 마케팅1) 게임 잡지, 신문에 관련기사를 낸다.2) 게임 채널에 후원을 하여 적극 홍보를 한다. 3) 음악 채널에 게임 M/V를 방송한다.4) TV광고시간대 5-6시, 11-12시여기가 어디지?함께 살아요!X VILLAGE자료 출처-www.game.or.kr  한국첨단게임 산업회 -www.playstation.com 플레이스테이션 -www.scek.co.kr 소니컴퓨터 엔터테인먼트 코리아 -www.microsoft.com/korea 마이크로소프트 -www.xbox.com/kr 엑스박스 마이크로 소프트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