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백화점 경영전략분석과 향후발전방향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5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롯데백화점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백화점의 개념과 특징

백화점의 전체 현황

롯데백화점 소개

롯데백화점 현황
(매출 , 유통, SWOT분석 , 머천다이징)

PB(타스타스, 헤르본)

발전방향 모색
본문내용
Weakness(약점)
B2C전자상거래 사업에 늦게 진출
총 매출 중 의류의 비중이 과다
직 매입 비중이 매우 낮음
소비자 선호도에서 상대적 열세
직원들에 대한 보상체계 미흡
수도권, 영남권에만 집중 점포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CJ엔터테인먼트마케팅전략,CJ엔터테인먼트분석,글로컬라이제이션,CJ엔터테인먼트해외시장진출
  • 경영인 만큼 이 기업이 해외 진출 방법과 과정 및 전략을 초점으로 연구를 하였다. 이어서 CJ그룹에 대해 간략히 알아보고 CJ 엔터테인먼트가 진출하고 있는 시장과 현재 한국영화, 공연시장에 대해 알아보겠다. 그리고 CJ 엔터테인먼트의 SWOT분석을 통해서 강점과 약점, 기회와 위기를 알아보고 실제로 CJ 엔터테인먼트가 해외시장에 진출한 과정과 성공사례를 살펴본 후 마케팅전략에 대해 분석해보겠다. 마지막으로는 CJ 엔터테인먼트의 향후 발전과정

  • [유통관리] 롯데백화점 VS 갤러리아 타임월드백화점 운영현황 및 전략방향
  • 롯데와 갤러리아타임월드 세부사항2-3 두 백화점 대외 경영방침 비교1. 롯데 백화점2. 갤러리아타임월드 백화점3. 대외 경영방침의 비교 분석2-4 백화점업계의 상품거래형태분석 및 대전지역두백화점의 거래형태유형1. 백화점업계의 상품거래형태2. 거래형태 표3. 대전지역 두 백화점의 거래형태유형2-5 담당자와의 인터뷰 분석으로 본 두 백화점1. 비교표2. 인터뷰 분석3. 분석의 종합PART.3 롯데백화점과 타임월드백화점의 향후전략방향3-1 SWOT 분

  • [유통관리] 롯데백화점 VS 갤러리아백화점 운영 현황 및 향후 전략 방향
  • 롯데 VS 갤러리아의 현황21-1 두 백화점의 세부 사항 비교-21-2 대외 경영 방침 비교 종합-31-3 인터뷰 이해 도움 - 점포 임대업 거래 형태-41-4 갤러리아 담당자와의 인터뷰-61-5 롯데 백화점 담당자와의 인터뷰101-6 Interview Highlights 종합 및 시사점-122. 롯데 VS 갤러리아 향후 전략 방향-142-1 SWOT 분석 (1) S.W.O.T142-2 SWOT 분석 (2) 위기

  • [유통관리] 롯데백화점 VS 갤러리아백화점 현황 및 향후전략방향
  • 백화점의 세부 사항 비교-21-2 대외 경영 방침 비교 종합-31-3 인터뷰 이해 도움 - 점포 임대업 거래 형태-41-4 갤러리아 담당자와의 인터뷰-61-5 롯데 백화점 담당자와의 인터뷰101-6 Interview Highlights 종합 및 시사점-122. 롯데 VS 갤러리아 향후 전략 방향-142-1 SWOT 분석 (1) S.W.O.T142-2 SWOT 분석 (2) 위기를 기회로, 약점을 강점으로152-3 주고객이 느끼는

  • 신세계 이마트(Emart) 마케팅분석
  • 전략으로 고급화(프리미엄)전략을 사용하면서 마트내에 쇼핑뿐만 아니라 문화공간을 곁들여 차별화를 시도하고 있다. (이마트도 최근 신축 영업점에는 문화시설을 늘리고 있다.) 반면 이마트는 많은 점포의 보유로 찾기 쉽고 이용하기 쉬워 접근성에 있어서는 유리하나 몇몇 초기 점포의 건물과 시설이 노후되고 주차시설이 부족하기 때문에 리모델링, 간이주차시설 설치 및 대여를 통한 보완이 필요하다고 분석된다. 몇몇 설문응답자들이 단조롭고 똑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