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AVIS 에이비스렌트카 서비스마케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19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Rent car 산업배경

2.AVIS의 3P 분석
본문내용
2.AVIS의 3P 분석

1.Porcess
차량조회 및 예약
1.전화
call center를 이용한 예약system 구축
2.온라인차량 조회 및 영업점 조회
3.영업점 직접방문 전국 90여개의 영업점

차량 Pick-up
1.예약시: 예약한 지점에서 준비된 서류, 차량 검사, 대여
2.비예약시:서류작성 후, 차량 검사,대여

Drop-off
1.반환 빌린 영업장, 또는 자신이 원하는 영업장에 차량반환
2.차량 검사

특점
Call Center를 통해 예약 및 문의:
영업점은 고객 상담의 장소 렌터카를 많이 사용하는 제주도 패키지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VIS의 광고전략
  • 마케팅HERTZ 반박광고유사광고사례요약 및 결론우리들이 No.1인 것은 당신이 목적하는 곳에 갈 수 있도록 보다 친절하게 도와드릴 수 있기 때문입니다. 허츠의 렌트카는 당신이 원하는 곳에서 빌릴 수 있습니다. (중략) 허츠의 서비스 이용요금 50달러가 너무 많다고 AVIS는 광고했습니다. 그러나 이 요금은 허츠에게는 정당합니다. (중략) No.2는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과연 누구보다 더 열심히 하고 있다는 것일까요?* “No.2는 열심히 한다고 했는데,

  • [학사][호텔관광]브랜드가치가 호텔수익에 미치는 영향
  • 마케팅활동이 이루어지고 있는 것으로 보인다. 예전에 비해 성수기와 비수기의 간격이 다소 줄어들었지만 겨울철에는 평균객실율과 실제총판매액이 전년대비 낮게 났으므로 각종 동남아시아 관광객들의 Inbound 상품판매전략과 각종 이벤트를 비롯한 프로모션 등 다각적인 판매전략이 요구되어진다. 전체대상호텔들이 yield rate가 하락세를 보였던 점에서 전체대비 생산액부문을 향상시킬 수 있는 다각적인 마케팅전략이 요구된다. 본 연구에서는 전사

  •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마케팅 관리자들은 현재 자사 제품 또는 서비스에 대한 고객의 인식이 어느 단계에 와 있는지를 먼저 파악하고 어떤 단계로 목표고객을 움직여나갈 것인지를 결정해야 한다.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목표를 무조건마지막 단계인 구매행동으로의 이행으로 결정하지 말고 현재보다 한 단계 더높은 단계로의 이행을 1차적 목표로 설정해야 한다. 아래의 표는 구매준비단계의 각 단계별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의 기본방향을 보여주고 있다.구

  • 관광활성화를 위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 -경주지역을 중심으로
  • 마케팅 강화 및 서비스 향상(3) 정보안내체계 개선(4) 법규 및 제도 정비3. 추진방안(1) 과제별 추진전략(2) 중앙정부의 지원(3) 경주시의 역할Ⅴ. 결 론참고 문헌Ⅰ. 서 론Ⅰ. 서 론관광활성화를 위한 소프트경쟁력 강화방안1. 연구의 배경 및 목적IMF 구제금융의 여파로 지난해 내내 구조조정, 대량실업 등 침체국면을 벗어나지 못하던 상황에서도 관광산업은 1998년 한해동안 37억달러의 흑자를 기록하였다. 이를 계기로 지금까지의 향락산업, 소

  • [광고론]국내외 비교광고 고찰
  • 렌트카업체인 에이비스가 지난 60년대에 집행한 「2등 광고」가 바로 그것이다. 이영훈 (1999), 정확한 정보 제공 통한 새로운 마케팅 기회 창출 기대광고연구, 6월호이 회사는 그때 『에이비스는 단지 2위입니다(Avis is only No.2)』라는 유명한 광고를 전개했다. 당시 미국의 렌트카업계는 허츠(Hertz)가 점유율 60%로 압도적 1위였고 에이비스는 비교도 안됐다. 그러나 이 비교광고를 4년 집행한 이후 1위인 허츠의 점유율은 45%로 떨어지고 에이비스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