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사회와광고] 광고메시지 디자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1 / 2019.12.24
- 20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광고 메세지의 기본방향
2. 광고 메시지의 기본기법
3. 광고 메세지의 표현방법
- 본문내용
-
가장 흔히 쓰이는 광고 표현
기교를 부리지 않고 필요한 정보를 충실히 전달하는 메시지 표현방법
-소비자의 이성적 판단기준이 중요하게 작용하는 제품광고에 사용
-(ex. “집 나가면 개고생이다”라는 강렬한 카피의 티저 광고)
매우 직설적이고 이성적으로 제품을 서로 비교하여 소비자를 설득
최근 직,간접적으로 비교
광고를 사용하는 비율이 증
가하는 추세
우리 나라에서는 허위광
고가 아님을 전제로 하고, 본인이 명백히 객관적으로 입증할 수 있는 범위에서, 경쟁관계에 있는 제품을 비교 표시하거나 광고할 수 있게 하고 있다.
-헤지스 광고는 패션 브랜드 쪽으로는 최초의 '비교광고‘
-버려진 자전거, 말과 스틱을 클로즈업하며 '굿바이 폴'이라는 문구
-헤지스를 빈폴, 폴로와 함께 ‘빅3’로 자리매김하기위한 광고전략이 성공을 거둔광고
로서 고급스러운 비교
표현기법 광고로서의 대표적
작품으로 평가됨
-소비자들을 웃기게 함으로써, 광고에서 받은 즐 거운 기분을 사용할 때도 느낄 수 있다고 생각케 함으로써, 소비자가 제품을 구매하도록 하는 표현방법
- 연구에 의하면 텔레비젼 광고의 15%내지 20%가 유머 어필을 사용하고 있 다고 하는데, 1980년 이후로 이 방법은 상당히 증가하는 추세를 보임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인지심리학_4주 1강에서 선택적 주의에 대해 학습했습니다 선택적 주의는 중요한 정보에는 주의를 기울이고, 중요하지 않은 정보에 대해서는 주의를 철회하여 하나의 정보에 주의과정에 온전하게 개입될 수 있는 과정을 말합니다 자신의 사례 중, 선택적 주의가 잘 적용된 사례를 자세하게 기술하고, 그 이유에 대해 설명하시오
- [사회복지행정론] 사회복지행정의 특성에서 휴먼서비스에 대해 논하시오
- 멕시코 음식문화
- [디지털도서관, 전자도서관, 전자책, e-book] 디지털도서관, 전자책(e-book)의 개념, 특성, 장단점과 디지털도서관, 전자책(e-book)의 문제점 및 디지털도서관, 전자책(e-book)의 발전방향 분석
- 사회복지실천의 개념을 협의의 개념과 광의의 개념을 비교 설명하시오
- 지역아동센터의 역사와 역할, 기능, 올해 정부의 사업방향, 현재 이슈, 지역아동센터 관련 정책 등을 정리하시오
- 사회복지사로써 자신의 강점과 약점
- 노인복지의 개념과 목적 및 원칙
- 노인복지에 대해(개념, 목적, 원칙 등) 자세히 정리하고 현대사회에서 노인복지의 필요성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서술하시오
- 집단상담 영상 분석, 영상분석 단계, 영상분석 작업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