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동산마케팅] 용인 동백지구 쥬네브 쇼핑몰 활성화 방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1.01 / 2019.12.24
  • 4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 동백쥬네브 개요

Ⅱ. 개발환경분석

Ⅲ. 상권환경분석

Ⅳ. 지역주민 Research

Ⅴ. 유사사례

Ⅵ. 동백쥬네브의 활성화 방안

Ⅶ. 마케팅전략

Ⅷ. 결론

본문내용
⇛ 서현역 주변 상권은 용인의 강남이라 할 수 있을만큼 서현역 주변으로 LH공사를 비롯한 여러 회사들이 밀집해 있다. 주변 주거형태는 전체가구 수 11,607가구 중 아파트에 거주하는 가구 수가 9,210가구에 이를 만큼 거주 인구 대부분이 주상복합을 비롯한 고층 건물에 살고 있다. 분당선이 지나가는 만큼 교통이 편리하고 특히 서울로 운행되는 대중버스 체제가 잘 잘 갖추어져 있다. 서현역 주변 입점현황은 큰 쇼핑몰은 존재하지는 않지만 음식점을 중심으로 까페, 술집 등 주로 유흥시설과 관련된 점포가 입주해있다. 회사원들의 업무시간이 끝나는 저녁시간이후 상권이 크게 활발해지며 강남과 용인을 연결시켜주는 용인 경전철역이 개통예정이어 더욱 큰 상권의 발전이 예상 된다.

3) 흥덕지구 상권 분석


<흥덕지구 인구현황>
상권명
단위
총인구수
10세이하
10대
20대
30대
40대
50대
60세이상
흥덕
지구
상 권
전 체
44,094
6,623
5,754
6,147
10,513
7,269
3,729
4,059

22,096
3,418
2,947
3,041
5,266
3,852
1,834
1,738

21,998
3,205
2,807
3,106
5,247
3,417
1,895
2,321









⇛ 흥덕지구의 상권은 상권이 분산 없이 한곳에 밀집되어 있는 것이 특징이자 장점이다. 상권이 택지지구 내 주거지로부터 접근성이 매우 양호하다. 인근 대규모 택지지구(영동, 광교)로의 연계가 좋아 양호한 주거환경이 형성되어있다. 분양 당시 동백지구와는 다르게 거품없는 분양가격으로 현재 병원, 의료시설, 학원 등이 대규모로 형성되어있다. 아파트 분양시 뜨거운 경쟁률을 기록한 지구로서 주거용지에 비하여 턱없이 부족한 상업용지를 가지고 있는 지구로서 상가 활성화는 물론 광교지구와 영통지역의 중심지역으로 향후 상가 프리미엄이 많이 오를 것으로 보이며 상가투자 전문가들이 인정한 최고의 핵심투자처로 인정받는 유망한 상권이다.

3. 동백지구 상권의 분석
1) 위치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공기업] 토지공사
  • 방안 연구- 개발여건 변화에 따른 택지개발방향 연구- 북한주요항만의 배후산업단지 개발전략 연구 기술분야- 지속가능한 도시개발을 위한 환경친화지표 설정 연구- PF활성화를 위한 사업구조 개선방안- 택지개발사업의 교통정온화기법 연구- 저류지 공원 조성계획 연구- 단지특성에 적합한 구조물의 경관에 관한 연구- 건설폐기물 성상별 발생원단위 산정 및 재활용 등 처리 연구- 한국토지공사 디지털도시 BI 개발- 택지개발사업지구내의 지하

  • 건축개발사례 분석
  • 지구단위계획구역외)총 기부채납 : 10,176㎡ (제공전 대지면적의 51.5%)- 지구단위계획구역내 : 3,059㎡ (15.5%)- 지구단위계획구역외 : 7,117㎡ (36.0%)도로 2,311㎡(특별계획구역내)도로 748㎡(지구단위계획구역내)■ 공공용지(도로) 조성 및 제공계획(기부채납)■ 공공용지 기부채납A : 서부광장 지하주차장 설치제공(150대규모)B : 역사 연결데크 설치제공(설치계획 및 설치구간 분담 민자역사와 협의 결정) C : 공공공지, 보행자전용도로 조성■ 공공시설

  • ★2010 대기업 합격자들의 자소서 모음집★
  • 동백섬’으로 유명한 제 1의 항구도시인 부산에서 시작되었습니다. 아버지는 현재 철강회사에서 근무하고 계시고, 어머니는 2남 1녀인 저희 남매들에게 따뜻한 보살핌을 베풀어주시고 격려와 용기를 북돋아 주시는 분입니다.어릴 때부터 달리는 데 자신이 있었으므로 중학교에 진학하면서 육상 반에 가입 체력을 단련시켰을 뿐 아니라 새로운 기록을 내기 위해 땀을 흘렸습니다. 그러다보니 신중하기는 하지만 소극적이던 저의 성격이 적극성을 띠게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마케팅도 활성화되고 있습니다. 제과점들은 일부러 빵 굽는 냄새를 매장 밖으로 내보내어 고객들을 유혹하기도 하고, 중고차 판매상들은 일부러 새 차의 가죽 냄새가 나는 스프레이 향을 중고차에 뿌려 조금 더 새 차 같은 느낌이 들도록 유도하기도 합니다. 점포의 분위기 역시 소비자의 경험을 결정하는 중요한 요인입니다. 매장내의 조명이나 색상, 음악, 향기 등은 고객의 감성적인 감각 기관을 자극하여 구매 행동에 영향을 주기 마련입니다. 우선

  • 컨소시엄 이미지메이킹과 자기관리 족보
  • 방안도 모색 중이다. 이번에 서울시와 양해각서를 체결한 것도 이 때문이다. 이 외에도 카카오택시, 쏘카, 그리고 사무실 주변의 레스토랑과 파트너십을 맺어 회원들이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게 했다.”―부동산 시장 상황에 영향을 많이 받을 것 같다. 이와 관련된 리스크는 어떻게 대처할 것인가.“이 질문을 정말 많이 받는다. 돌이켜보면 처음 이 사업을 시작한 시기는 어마어마한 불경기였다. 글로벌 금융 위기로 부동산 가격이 폭락했다. 그때 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