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가스터디 기업분석, 서비스 경영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30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기업소개
2.1차혁신전
3.1차혁신과정
4.1차혁신결과
5.2차혁신전
6.2차혁신과정
7.2차혁신결과
8.아이디어 및 위기요인 그리고 전망
9.출처
본문내용
교육부의 “2.17 사교육비 경감대책”
코스닥 등록심사에서
보류 판정을 받고 나서
재심사를 준비하는
다소 불안정한 상황
EBS의 전문적인
무료강의 시작

유명 강사 스카우트

EBS강의의
수능 반영률이 크게 상승

EBS 사교육의
기정필수화
기존의 온라인 교육업체
의 경제성이 떨어짐

굳이 돈을 지불하면서까지
기존의 업체를 찾을
이유가 없음
군소 온라인 교육업체
대부분이 사실상 파산위기

메가스터디 주가,
매출 상승률 하락
EBS가 온라인 시장에 뛰어듬으로써 기존의 업체들은 타격을 입게 됨
온라인 시장의 적신호

Design Or Resign ! 새로운 서비스 디자인의 시작
참고문헌
메가스터디 홈페이지
아이뉴스 인터뷰 기사
네이버 뉴스
서울 경제 뉴스
인사이트투자 연구소
「대한민국 Only 1 신시장의 개척자들」 ,김남국, 도서출판 무한, 2006, p56, p59
「선두업체 메가스터디와 이투스의 추격」 emars편집부 emars 2006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경영정보] 롱테일 LTE(Long-Tail Economics)
  • 서비스를 제공하며 롯데의 온라인과 오프라인 회원을 통합한 통합 고객서비스 전개기반을 마련하고 있다.3) 행복한 공부방 MEGASTUDYhttp://megastudy.net메가스터디는 대한민국의 입시 학원이다. 대표자는 손주은인데 손주은 대표이사가 2000년에 대한민국 최초로 온라인 수능 강좌를 시작한 이래로, 온라인 강좌, 보습학원, 입시학원 등을 소유한 거대 교육 기업이 되었다. 현재 네게의 온라인 교육 사이트, 열한 개의 학원, 한 개의 출판사를 운영하고 있다.4

  • 교육과 사회 평생교육으로서의 사이버대학 평생교육 사이버대학 소개 평생교육
  • 대학은 이를 가장 잘 실현할 수 있는 방식임은 틀림없으며, 차후 사이버 대학은 그러한 이념의 실현을 극대화하기 위하여 더 높은 수준의 수요조사를 실시하고 더 많은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궁극적으로는 교육기회의 문턱을 낮추는데 기여해야 할 것이다. 그리하여 가장 보편적이고 가장 대중적인 평생교육의 장으로서 끊임없이 거듭날 수 있기를 기대해 본다.V. 토론주제1. 사이버대학의 장단점에 관한 토론2. 발전 방향(인식개선방법 등)

  • 4차 산업혁명 시대의 직업세계 변화와 직업전망 및 대처방안
  • 기술의 실현 가능성과 고용영향의인식 및 영향 관계. 중앙대학교 대학원 석사학위논문정민(2016). 2016년 다보스 포럼 주요 내용과 시사점. 16-2호. 현대경제연구원클라우스 슈밥, 송경진옮김(2017). 클라우스 슈밥의 제4차 산업혁명. 메가스터디한상근 외(2018) 4차 산업혁명시대 미래직업 가이드북. 한국직업능력개발원한재균(2018). 초등학교 과학수업에서 미래유망직업을 활용하는 전략의 개발 및 적용. 경인교육대학교 교육전문대학원 석사학위논문

  • [CGV 마케팅전략 사례분석 레포트] CGV 기업경영분석과 CGV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서비스전략분석 및 문제점과 해결전략
  • 경영을 실시하고 있으며 다양하고 차별화된 특별관이 돋보인다. 3. CGV SWOT 분석(1) 강점 (Strength)1) 선발기업으로서의 선점 국내 최초/최대 규모의 멀티플렉스 CGV는 업계 선발 기업으로서의 시장 선점효과를 누리며 현재 업계1위를 달리고 있다.2) 배급과 상영이 수직계열화CGV는 국내 최대 영화 보급사인 CJ 엔터테인먼트의 자회사이다. 따라서 CGV는 CJ 엔터테인먼트로부터 안정적인 Film 공급을 받을 수 있고 Film의 안정적인 확보는 곧 서비스 제공능력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 경영전략 PPT] 아시아나항공 기업분석과 아시아나항공 마케팅,경영전략,CRM전략분석및 차별화전략 레포트
  • 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아시아나항공 서비스마케팅 전략*목차1. 아시아나항공 기업선정배경2.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1) 아시아나항공 기업소개2) 경영이념과 서비스 리더십3. 대한항공 기업소개1) 기업소개2) 시장점유율 비교분석4. 항공산업 환경분석1) 거시환경 분석2) 산업 구조 분석 5. 경쟁사 대한항공의 강,약점 분석6. 아시아나항공의 차별화된 서비스전략1) 아시아나 항공 4대 서비스 모토 2) 예약 및 발권 서비스 부문 3) 운송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