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Mix][마케팅사례] eBook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8 / 2019.12.24
  • 21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0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eBook 비즈니스에 대한 마케팅 전략에 관한 사례연구
참고문헌
1) 2004 대한민국 모바일 연감
2) 국내 전자책 업체의 현황과 수익모델에 관한 연구
- 출판연구, 제13호, 한국출판연구소
3) 전자책 산업 중장기 발전 계획 수립을 위한 연구
- (사)한국전자출판협회, 한국전자책 컨소시엄
4) 디지털화 되는 출판비즈니스 시장동향과 수익구조
- KETI 전자부품연구원
5) 콘텐츠비즈니스의 새 흐름과 대응전략
- 삼성경제연구소, Issue Paper (2002.7.29)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HJC 홍진크라운 기업분석및 홍진크라운 마케팅사례분석및 해외진출전략분석과 홍진크라운 새로운 마케팅전략제안,나의의견
  • 마케팅전략 분석(1) SWOT 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4) Threat(2) STP 전략분석1) Segmentation2) Targeting3) Positioning(3) 마케팅 믹스(4P MIX)분석1) 미국의 4P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2) 유럽의 4P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3) 중국 및 동남아시아의 4P① Product② Price③ Place④ Promotion6. 마케팅성공사례(1) 전문화=>규모의 경제 달성, 진입장벽효과로써 경쟁자 감소(2)미국시장 문화적 환경 고려한 개별 마케팅 성공사례(3) 독자적 기술개

  • [국제경영]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략
  • 홍진크라운(HJC)의 해외시장 성공 전략목차1. 선정이유2. 회사소개3. 시장 환경 분석4. 해외 시장 진출5. 마케팅전략-SWOT -STP-4P MIX6. 마케팅성공사례7. HJC에 원하는 향후전략8. 결론9. 참고문헌1. 선정이유우리나라의 대기업만이 고품질의 제품을 생산할 수 있다는 편견을 가지고 있는 사람들이 대부분이고, 사실상 삼성, LG전자 등 세계1위의 제품을 생산해내는 기업들은 대기업이 대부분이다. 하지만 중소기업들도 세계1위인 기업들이 많다. 대만,

  • [대학마케팅] 대학교마케팅의 필요성과 전략
  • 마케팅의 필요성3. 대학마케팅의 특성1) 다수의 공중(公衆)을 갖는다.2) 비영리 조직은 복수의 목적을 갖는다.3) 물리적 재화보다는 서비스 제공을 주로 한다.4) 공중의 감시를 받는다.4. 대학 마케팅의 대상1) 대내 마케팅 대상2) 대외 마케팅 대상5. 대학마케팅전략의 유형1) 공격형(prospector)2) 방어형(defender)3) 분석형(analyzer)4) 반응형(reactor)6. 대학마케팅 전략1) 대학의 마케팅 MIX 요소2) 마케팅 전략3) 계획과 통제7. 대학마케팅 사례 - 시카고 대

  • [마케팅전략]지펠(ZIPEL)사례 - 환경분석, SWOT 분석, STP, 4P MIX
  • 전략1) PRODUCT2) PROMOTION3) PLACE4) PRICE 6. 결론1. 서론마케팅이라는 용어는 일반인에게도 이미 친숙한 용어이며 사이버 마케팅, 그린마케팅에서 향마케팅에 이르기까지 기업에서 활용하고 있는 마케팅의 방법은 상당하다. 이러한 마케팅이 단순히 광고로만, 더 심하게는 영업을 위한 사기 또는 술수 정도로 오해받는 경우가 많은데 저희 9조는 ZIPEL 사례를 통해 환경분석, SWOT 분석, STP, 4P MIX의 순서로 마케팅을 공부해보고자 한다. 2 . 지펠 환경분석1) 미

  • 삼성 갤럭시노트 마케팅 STP,SWOT,4P전략분석과 갤럭시노트 성공요인 분석및 갤럭시노트 브랜드전략과 나의의견
  • 브랜드 관점에서 본 Galaxy Note의 성공사례 분석< 목차 >ⅠIntroduction갤럭시노트 란?Ⅱ 갤럭시노트 마케팅이슈성공사례로서의 갤럭시 노트Ⅲ Analysis1. 산업 동향2. 시장 분석 (4C)(1) Customers(2) Company(3) Competitors(4) Collaborators & ContextⅣ 갤럭시노트 마케팅전략1. 갤럭시노트 STP전략SegmentationTargetingPositioning2. 갤럭시노트 SWOT 분석3. 갤럭시노트 4P (Marketing Mix) 전략ProductPricePlacePromotionⅤ Value Creation and Value Capturing1. Create Values for Customers2. Values from C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