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auzen(하우젠) 브랜드분석과 마케팅분석 파워포인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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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하우젠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하우젠” 선택동기
“하우젠”브랜드 이슈
브랜드 소유그룹
브랜드 역사
제품과 서비스
유통경로
Brand Identity of Hauzen
Brand Identity of TROMM
Brand Identity of WHISEN
Brand Identity of WoongJin Cairs
하우젠 브랜드 파악을 위한 소비자 조사
브랜드 이미지 Mental Map
브랜드 재인(Brand Recognition)
브랜드 회상 (Brand Recall)
Q) 에어컨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십니까?
Q) 세탁기하면 어떤 브랜드가 떠오르십니까?
Q)에어컨을 살 때 고려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Q)세탁기를 살 때 고려하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Q)하우젠 하면 떠오르는 요소는 무엇인가요?

도대체, 무엇이 문제인가??
NEW STP
문제점 보완 전략
본문내용
통합 브랜드
통합 브랜드의 고질적인문제점
-각 제품의 특징이 무엇인지 인지 연상작용 부족.

시장 진입 시기, 브랜드
휘센의 선발주자 이점
-하우젠 브랜드 인지도 미미

통합브랜드 출범으로
-차별화 부족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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