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의공학] 생각 도구로서의 놀이에 대한 고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16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코스웨어설계]기하학,고지혈증환자교육,초등학교과학 코스웨어설계, 광학기초개념변화,원격교육,초등학교자연과수업,특수학습장애아 코스웨어설계
- 직업의 필요성, 선택기준, 직업 가치관, 진로선택 방안, 직업준비(취업준비)방안, 고찰 레포트
- 교육공학에 대한 교육공학자들의 정의를 참고하여 자기 자신 나름대로의 교육공학에 대한 정의를 내리고, 교육공학의 다섯 가지 주요 영역에 대해서 설명한 다음, 각각의 영역(다섯 가지 영역 각각)이 유아교육 현장에서 어떻게 적용될 수 있을 것인지에 대해 구체적인 예를 들어 자신의 의견을 제시하시오.
- [유아교육] 영ㆍ유아를 위한 음악 교육의 이론 및 실제
- 브레인 스토밍과 창의적 설계
- 목차
-
1. 놀이란?
2. 놀이를 통한 발견
알렉산더 플레밍
리처드파인먼
알렉산더 콜더
알렉산드로 보로딘
3. 적용사례
4. 결론
- 본문내용
-
알렉산더 플레밍
페니실리움으로부터 페니실린을 분리해 냄
과학이라는 게임 안의 또 다른 게임을 만들었다.
리처드 파인먼
재미삼아 만든 접시 흔들림 방정식
이를 통해 전자궤도를 연구
알렉산더 콜더
장난감 서커스를 위한 장난감 개발과 서커스 공연
조각미술 혁명에 기여
창조적인 통찰은 놀이에서 나온다.
지적오락은 여러 분야의 기술이나 지식, 개념발달에 도움을 줌
놀이는 창의성 개발의 도구.
우리는 놀아야 한다!!
표준적인 행동과 사고와 지각의 습성을 깨뜨려야 한다.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논리식의 간소화 실험보고서
- [분석화학실험] EDTA Titration (우유속의 칼슘정량) 결과레포트
- [정보통신,통신이론,솔루션,연습문제] 통신 이론 2장 솔루션 전부다
- 이재수 수문학(구미서관) 연습문제 2장
- 충북대_일반물리학및실험1_7주차_역학적에너지보존
- 전공면접, 전공 PT 면접 대비 - 기계공학과 전공 면접 기출 질문 모음(건설, 엔지니어링 등)
- [공학]토질공식
- 화학실험보고서 - 이산화탄소의 분자량
- 정보통신학개론_현재 스마트폰은 컴퓨터와 전화기의 기능이 융복합화된 IT기술의 총화라고 할 수 있습니다 본인이 가지고 있는 (관심있는) 스마트폰을 먼저 선정한 후 그 스마트폰의 사양과 특징 그리고 사용된 기술들에 대해 공부하고 조사정리한 내용을 제출하면 됩니다
- [일반화학실험보고서] 일반화학실험보고서-이산화탄소분자량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