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꽃을든남자 `컬러로션`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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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사례연구 목적?
2.주제선정 이유?
3.사례연구 수행방법
4.사례분석 세부 시간계획
5.컬러로션이 성공사례인 이유?
6.제품소개 - 컬러로션
7.남성 화장품 시장이 변하고 있다?
8.Key success Factor
9.마케팅 믹스 분석?
10.Why Us?????
본문내용
“신상품개발 집중화 전략의 대표적인 예 ”
“브랜드 자산을 통한 효과적인 광고전략”
▶ “꽃을 든 남자” 브랜드와 투톱모델을 내세운 꽃미남 이미지 제고
“중소업체 소망화장품의 전략적 포지셔닝”
▶ 클렌징 시장(틈새시장)을 중심으로 차별화 전략
매일 건강하고 생기 있는 피부
바른 듯 안 바른 듯 자연스러운 결점 커버
감쪽같이 지우는 부분 집중 커버 (커버 스틱)
쉽고 간단히 부담 없이 사용

3D 파우더, 하이드락틴

① 패션 및 화장품등에 있어 자신을 위해 적극적인 소비자 (10대-20대)
② 자연스럽게 피부색을 보정하거나 잡티를 커버하기 원하는 모든 연령대의
남성
③ 중요한 모임이나 면접 시 보다 좋은 피부색을 원하는 남성

아침 기초 손질 시 사용
스킨 또는 로션을 바르고 나서 로션처럼 사용합니다.
스킨샤워 포맨을 이용하여 클렌징하면 더욱 좋습니다.
▶ 품질에 비해 부담없는 가격
: 80ml에 17000원으로 로션에 3D파우더,
그리고 선크림 기능까지 가미된 기능성 화장품
▶ 지하철 와이드컬러에 중점, 다양한 SP광고로 어필
: 신촌, 명동등 유동인구가 많은 곳을 중심으로 한
지하철 광고로 고객에게 반복 학습효과 유발
▶ “꽃을 든 남자” 공동브랜드의 효과적 관리
: Skin, Hare, Body Care에 각각 확장되어 있는
브랜드 이미지를 기쁨의 이미지로 통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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