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SHOW 브랜드 도입과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8 / 2019.12.24
- 1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현황 및 변화
2. SHOW 브랜드 도입 전략
3.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SHOW의 향후 과제
- 본문내용
-
1)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2) 이동통신
서비스 변화
② Target Market에 걸맞은 서비스 표적시장 선정
자기 과시형 (18.5%)
20대중후반 여성, 30대 남성, 소득대비 지출 많음
남들 시선의식, 최신유행을 쫓아 자기 과시욕구 충족
개성 표출형 (11.3%)
13세 ~20대초 대학생으로 데이터서비스 이용률높음
3G서비스를 니즈가 아닌 자기표현측면 활용
비용중시형 (30.1%)
30 ~ 40대 기혼남녀로 실리목적이 중요
②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
2G 서비스와 차별화된 3G서비스 포지셔닝
서비스 특성만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시키기 어려움
가치차원에서 차별적인 핵심 아이덴티티 수립
기존 생각을 뒤엎는 ‘Innovation’ 새로운 성공요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DIY산업의 초우량 기업 홈디포(Home Depot)
- 인간발달의 다양한 개념과 발달의 원리에 대하여 학습 하였습니다 발달의 개념을 발달, 성장, 성숙, 학습으로 구분하여 정리하고 인간발달의 일반적 원리를 정리하시오
- 디지털 휴먼 개요, 활용사례, 관련 기술 및 필요성 [디지털 휴먼,디지털 인간,인공지능,Digital Human]
- 워크샵 계획 ppt
- [유통관리] 자동차 시장의 유통구조 분석
- [이브생로랑 마케팅연구] 이브생로랑(입생로랑) 브랜드분석과 이브생로랑 SWOT,STP분석및 마케팅전략 사례연구
- Virgin Group 성공요인 CEO 리처드 브랜슨 즐거움을 파는 회사
- [마케팅성공사례] `(주)두산 처음처럼` 마케팅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