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SHOW 브랜드 도입과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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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현황 및 변화
2. SHOW 브랜드 도입 전략
3. 통합적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4. SHOW의 향후 과제
본문내용
1) 이동통신
서비스 시장
2) 이동통신
서비스 변화
② Target Market에 걸맞은 서비스 표적시장 선정
자기 과시형 (18.5%)
20대중후반 여성, 30대 남성, 소득대비 지출 많음
남들 시선의식, 최신유행을 쫓아 자기 과시욕구 충족
개성 표출형 (11.3%)
13세 ~20대초 대학생으로 데이터서비스 이용률높음
3G서비스를 니즈가 아닌 자기표현측면 활용
비용중시형 (30.1%)
30 ~ 40대 기혼남녀로 실리목적이 중요
② 핵심 브랜드 아이덴티티
2G 서비스와 차별화된 3G서비스 포지셔닝
서비스 특성만으로 경쟁사와 차별화 시키기 어려움
가치차원에서 차별적인 핵심 아이덴티티 수립
기존 생각을 뒤엎는 ‘Innovation’ 새로운 성공요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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