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마케팅] 웰빙 디저트 카페 온새미로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3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Ⅰ.서론
- 창업회사 소개
- 진입할 시장의 명확한 정의
- 진입할 시장의 환경분석
Ⅱ.본론
- 경쟁전략
- STP전략
- 마케팅 믹스 전략
- SWOT 분석
Ⅲ.결론
- 부족한 부분과 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 마케팅 믹스 전략
제품전략
매장 생산 시스템, 급속냉동 원재료 신선도 유지, 소량 다 품목 생산(90여 가지 제품 )
가격전략
외국브랜드와 국내 프렌차이즈 커피 전문점과 비슷한 가격의 건강한 음료를 제공.
떡의 가격은 1,000원~ 5,000원 사이로 더 저렴.


◆ 마케팅 믹스 전략
유통전략
인터넷으로 떡 구입 가능 및 프랜차이즈로서 점포가 전국에 고루 분포.
판매촉진 전략
차별화된 카페에 초점을 맞추어 광고
SPC(삼립)회사가 배후에 있어 소비자가 믿고 안심 할 수 있는 브랜드라는 것을 각인 시켜줌.


◆ STP 전략
S - cafe 중 한방차cafe로 시장을 세분화 하였으며 cafe에 clinic과 school를 포함.
T - 집중적 마케팅 전략을 선택하여 다양한 cafe 중 한방차 cafe를 표적시장으로 함.
P - (제품 속성에 의한 포지셔닝) 웰빙 시대에 맞춘 건강 차cafe
(이미지 포지셔닝) 한의원이라는 기존의 이미지에서 언제든 와서 편안히 쉴 수 있는 cafe의 이미지로 바꿈
(제품사용자 포지셔닝) 고객의 체질에 맞는 차를 제공함으로써 개별 고객에 맞추어 서비스 제공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환경론] 오설록 환경변화와 대응
  • 마케팅은 단순한 제품판매에서 벗어나 자사의 브랜드가 가진 이미지를 정확하게 알리고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게 주요 목적이다. 오설록 티 하우스는 녹차를 이용한 한국적인 먹 거리를 경험할 수 있는 문화 공간이며, 웰빙 열풍으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높아지면서 태평양 녹차사업의 다각화의 일환으로 녹차음료, 전통 차(茶) 스무디 등을 판매한다. 현재 20대 젊은 여성층을 중심으로 입소문이 퍼지면서 하루 평균 700명의 고객들이 찾는다. 기업

  • [유통관리론] 웅진식품의 마케팅 전략
  • 제품 뜬다 초록매실 2003-10-21 동아일보, “쌀을 밥으로만 먹나” 가공식품 인기몰이 2003-12-09 식품음료신문, 생식 웰빙 붐 타고 호조 2003-12-13, 여성신문, CEO 초대석 웅진식품 조운호 사장 2003-12-17, 일간스포츠, 히트상품 특집 ‘마시는 쌀’ 돌풍 스테디셀러 자리매김- 웅진식품 사회공헌활동자료집 - 매실 세계화를 위한 첫걸음의 기록- 조운호 CEO와의 인터뷰, 두진우 경영지원본부장님과의 인터뷰Introduction Growth Maturity Decline15 35 75 45Page

  • [호텔경영] 임피리얼 팰리스 경영전략
  • 마케팅 면에서도 독립 호텔이 갖는 마케팅 상의 불리한 점을 극복하기 위해 신라 호텔의 경우 기능별 마케팅 조직을 취하고 있는데, 마케팅 조직 종사원의 수가 타 호텔에 비해 1.5~2배 가량 많다고 한다.해외 판촉 면에서도 체인호텔들에 비해 좀 더 적극적이다. 해외 판촉을 통해 브랜드 알리기에 적극 나서고 있고, 해외 예약 망 등을 확보하려고 하고 있다. 한국을 찾는 외국인 관광객 중에 아직까지는 일본인들이 많기 때문에 롯데호텔을 2002년 업계

  • 전통 디저트전문카페 사업계획서
  • 카페시장● 생소한 아이템Opportunity(기회)Threat(위협)● 웰빙 트랜드● 삶의 질 향상에 따른 여가시간의 증가● 해외진출에 강점 작용● 비슷한 컨셉의 유명브랜드 프렌차이즈가 있음4. 마케팅 계획 점검 (4P)- 제품시장에서의 차별성을 지님(메뉴의 차별성)- 기존 시장보다 가격 경쟁력의 우위 Product(고객 가치 제공)Price(가격정책)● 웰빙 디저트(기존 카페 디저트메뉴와 차별)●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다도문화 등을 전해줄 수 있는 제품들(

  • 한국형 디저트카페 창업 사업계획서
  • 디저트(전통 과자류 등)● 디저트가격만으로 음료도 제공사업계획서 전반- SWOT 분석W● 과포화 상태에 이른 카페시장● 생소한 아이템사업계획서 전반- SWOT 분석O● 웰빙 트랜드● 삶의 질 향상 따른 여가시간의 증가● 해외진출에 강점 작용사업계획서 전반- SWOT 분석T● 비슷한 컨셉의유명브랜드 프렌차이즈가 있음사업계획서 전반- 4P 전략● 웰빙 디저트(기존 카페 디저트메뉴와 차별)●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한국다도문화 등을 전해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