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2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 목차
-
1.비타민워터 란?
2.광고 상황 분석
3.광고 기본 전략
4.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5.광고 매체 전략
- 본문내용
-
<왜 성장기라고 생각했는가?>
첫째, 제품의 인지도가 비교적 높은 수치
총 216명 중 122명 스스로 답함.
(응답자의 56.4%)
둘째, 제품 구매자의 패턴이 변화
직접 경험을 통해 구매…
(팝업스토어 등..)
비타민워터를 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개성을 중시하고 유행에 민감하고 앞서나가기를 좋아하는 젊은 20~30대로 구성
젊은 층으로부터 비타민워터의 다양한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과 화려한 색깔이 어필되며 벌써부터 최고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음
소비자들은 준거집단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데 비타민워터가 미국에서 스타마케팅을 이용하여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은 그들의 구매행동이나 라이프스타일을 닮으려는 모방형태의 욕구를 보이고 있음
v2010년 6월 1일 ~ 8월 31일까지 3개월
20~34세의 트렌드에 민감하고 패션에 관심많은 남녀
기존의 소비자층과 목표소비자층에게‘패션음료’, ‘패션아이템’의 제품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강화를 목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프로젝트관리] 프로젝트 실패사례와 해결방안
- 화폐의시간가치,화폐의가치,연금의가치와실효이자율
- (학위논문)한국 중소기업의 전자무역 이용현황과 문제점 및 활성화 방안
- 유럽연합의 배경과 현재 과연 연합은 가능한 모델인가 유럽연합 역사적 기원 유럽
- 경영학원론/시험/족보/금오공대(금오공과대학교)
- [솔루션] 맨큐의 경제학 제4판 문제풀이
- 이디야 마케팅 4P전략과 이디야 STP,SWOT분석 및 이디야 향후전략 3가지 수립
- 워크넷(httpwwwworkgokr)에서 성인용 직업적성검사를 시행하고 그 결과를 요약한 후, 제3자인 ‘기업체 인사담당자의 입장’에서 본인과 직무 배치 상담을 하는 가상적인 시나리오를 작성해 보세요(인사담당자가 본인에게 메일로 직무배치에 대한 의견을 보내는 방식으로 기술해도 됨)
- 화폐의 시간가치에 대한 의미를 설명하고, 미래가치와 현재가치의 개념에 대해 서술하시오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