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광고기획론]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 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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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비타민워터 란?
2.광고 상황 분석
3.광고 기본 전략
4.광고 크리에이티브 전략
5.광고 매체 전략
본문내용
<왜 성장기라고 생각했는가?>
첫째, 제품의 인지도가 비교적 높은 수치
총 216명 중 122명 스스로 답함.
(응답자의 56.4%)

둘째, 제품 구매자의 패턴이 변화
직접 경험을 통해 구매…
(팝업스토어 등..)
비타민워터를 주로 구입하는 소비자들은 개성을 중시하고 유행에 민감하고 앞서나가기를 좋아하는 젊은 20~30대로 구성
젊은 층으로부터 비타민워터의 다양한 컬러와 부드러운 곡선을 표현한 패키지 디자인과 화려한 색깔이 어필되며 벌써부터 최고의 아이콘으로 떠오르고 있음

소비자들은 준거집단의 영향을 많이 받고 있는데 비타민워터가 미국에서 스타마케팅을 이용하여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줌으로써 소비자들은 그들의 구매행동이나 라이프스타일을 닮으려는 모방형태의 욕구를 보이고 있음
v2010년 6월 1일 ~ 8월 31일까지 3개월
20~34세의 트렌드에 민감하고 패션에 관심많은 남녀
기존의 소비자층과 목표소비자층에게‘패션음료’, ‘패션아이템’의 제품의 이미지를 각인시키고 브랜드에 대한 충성심강화를 목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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  • [광고캠페인] 글라소 비타민워터 광고기획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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