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학원론] 패션플러스 기업아케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6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온라인 쇼핑몰이란?-종류 및 거래방법
2.온라인 쇼핑몰의 현재 규모, 시장상태
3.패션플러스 기업조사
4.패션플러스만의 특별한 마케팅
5.타 쇼핑몰과의 비교
6.패션플러스가 가진 문제점
7.해결방안
- 본문내용
-
1. 입점형.
쇼핑몰을 운영하는 사업자가 별도로 존재.
제품을 판매하고자 하는 판매자가 쇼핑몰에 입점 하여 제품을 판매하는 형태의 쇼핑몰.
제품이 판매되었을 경우 판매자는 쇼핑몰 사업자에게 일정의 판매 수수료를 지급하고 쇼핑몰 사업자는 쇼핑몰의 마케팅과 운영을 책임지게 되는 방식이 일반적.
우리나라에서는 CJ mall, 옥션, G마켓 등.
제품 판매자가 직접 인터넷주소(도메인)를 구매하고 온라인 쇼핑몰 웹사이트를 구축한 후 본인의 브랜드로 제품을 판매하는 형태를 말한다.
일반적으로 제품 판매자가 직접 웹사이트를 구축하기에는 기술적인 부분 등 힘든 점이 많이 있기 때문에 온라인 쇼핑몰 전문 제작 업체나 프리랜서를 통해 외주를 주는 경우가 많다.
특정 제품만 전문적으로 판매하는 온라인 쇼핑몰을 말한다.
소규모 온라인 쇼핑몰이 대부분 전문몰이다.
- 참고문헌
-
http://cafe.naver.com/design4446/60
http://www.eventful.co.kr/?document_srl=18496
http://book.naver.com/bookdb/text_view.nhn?bid=1569136&dencrt=v1xVGgexMam0cKiYO%252F8T%253%39og0skHHfLsGrtg5%252BL%252BqNrA%253D&term=%C6%D0%BC%C7+%C7%C3%B7%AF%BD%BA+%BC%BA%B0%F8&query=%ED%8C%A8%EC%85%98%ED%94%8C%EB%9F%AC%EC%8A%A4%EC%84%B1%EA%B3%B5
http://www.fnnews.com/view?ra=Sent1001m_View&corp=fnnews&arcid=0921097804&cDateYear=2007&cDateMonth=09&cDateDay=12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Nucor 경영전략 레포트
- [경영전략] 미국의 철강회사 뉴코 조직문화와 리더십
- 소비자행동-동조가 구매결정에 미치는 영향
- [여성CEO성공사례] 여성의 사회적차별문제 극복방안 및 리더쉽분석
- [경영학원론] 3M의 기업문화사례연구
- [조직론] 지식경영의 성과와 기업문화 및 조직동기유발이 가지는 상관관계에 관한 연구
- 해외시장 진출 방식의 실행
- 닭꼬치 사업계획서 [사업개요, 사업 내용, 시장조사와 분석, 마케팅 분석 등]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호텔경영론-호텔조사보고서 인천파라다이스호텔Paradise Hotel Incheon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