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적자원관리론] LG전자의 우수기업 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54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2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17
18
19
20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1. About LG Electronics
1. LG 전자 소개
2. LG 전자가 추구하는 가치
2. Human Resouce Manegement
1. New SHRM Of Digital LG
2. 채용관리
3. 직무 & 인사관리
4. 임금관리
5. 교육훈련
6. 노경협력
3. 결론
- 본문내용
-
58. 금성사 창업
국내 최초 국산 라디오 생산
국내 최초 흑백 TV 생산
업계 최초 수출 1억 돌파
매출 1조원 돌파
금성사 에서 LG전자로 사명변경
99. LG전자 – 필립스 LCD 합작회사 출범
00. LG 에어컨 세계 판매 1위
02. 지주회사 제도 도입
03. 미국 CDMA 휴대폰 시장 점유율 1위
05. 전세계 CDMA 휴대폰 점유율 1위
07. 전세계 자동로밍 ‘월드폰’프로젝트 단독 업체 선정
08. 에어컨 누적판매 1억대 돌파
10. 미국내 연속 7년 드럼 세탁기 판매 부문 1위
1.채용관리
2.선발(Selection)
Right People Selection
지원자 – LG전자 사이의
Culture fit 여부
업무처리 Test
문제해결 및 의사결정 과정평가
전공, 지원분야 지식 평가
1차 면접 : 직무 PPT, 영어면접
2차 면접 : 인성면접
2.성과지향 평가관리시스템
역량도출
① 직군 및 직무그룹별 역량 요소 도출
② 역량 요소별 숙련수준 5단계로 설정
③ 직급별 기대 역량 수준 정립 : 과부족 파악 통해 본인개발 및 부하육성 활용
④ 관리역량, 리더십역량, 인성역량, 직무역량으로 역량 영역 구분
⑤ 영역별 역량요소를 조직단위로 설정 (전사 공통항목 + 선택항목으로 구성)
업적과 역량의 종합점수 산출 (7:3 반영)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