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과여가문화] 경기영어마을 파주캠퍼스 STP와 4P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7 / 2019.12.24
  • 11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파주영어마을 소개

2. 파주영어마을 STP

(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3. 4P 전략


본문내용
2. 파주영어마을 STP

(1) Segmentation

지리적변수
수도권 내 거주
수도권 외 거주
인구적변수
연령
유치부
초등학생
중학생
고등학생
대학생 및 일반인
심리적변수
목적
일일체험
연수
견학
상업 및 홍보용 촬영


① 지리적인 변수는 지역을 기준으로 나눌 수 있다. 수도권(경기도)에 거주하고 있는 시민과 수도권 외 지역에 거주하고 있는 국내관광객으로 나눌 수 있다. 경기도민은 프로그램참가 시 참가비를 할인주기도 한다.
② 인구적인 변수로는 연령과 가족규모로 세분화할 수 있다.
③ 심리적인 변수로는 목적⟨일일체험, 연수, 견학, 상업 및 홍보용 촬영⟩으로 세분화할 수 있다.

(2) Targeting

현재 파주 영어마을에서는 초중고 학생 외에도 유치원생, 대학생, 일반인, 가족단위의 방문객 까지를 그 표적 대상으로 하여 각각의 이용자들 수준에 알맞은 다양한 프로그램과 체험활동들 제공하고 있으며 그 운영자금도 국가차원에서 보조하고 있어서 서민들이 저렴한 비용으로 이용 할 수 있도록 되어있다.

◎ 초등학생
아직 영어에 익숙하지 않은 학생들을 위해 액티비티를 중심으로 다양한 문화 및 영어권 국가의 생활을 직접 경험해볼 수 있는 프로그램과 재밌고 유익한 컨텐츠 수업을 통하여 영어학습에 대한 부담을 덜고 흥미를 키워줄 수 있는 프로그램을 운영하고 있다.

◎ 중학생
중학교 학생들이 학교에서 배우는 어휘 및 표현 언어기능 등을 과제와 접목시켜 학교에서 학습한 것을 자연스럽게 복습하여 완전히 습득할 수 있게 도움을 주는 프로그램으로 학교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 기업 아디다스의 위기와 미래전략
  • 문화공간을 제공한다는 목표아래 종로 관철동에 처음으로 직영점을 오픈했다. 차세대를 준비하는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가 되기 위해서는 이미지의 집중화 및 통일화가 필요하다는 방침 아래 이 같은 직영점을 계속 확대해 나갈 방침이다.- 할인점시장 대응전략할인점은 집객력이 높고 또 18% 정도의 수수료와 저렴한 임대료라는 메리트가 있기 때문에 아디다스도 이마트, 마그넷, 홈플러스 등에 입점하여 안정적인 매출을 올리고 있다.◆ price일반 스

  • [문화마케팅]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
  • 목 차Ⅰ. 서론1. 문제 제기2. 연구의 필요성과 목적3. 연구 방법Ⅱ. 문화기업의 마케팅과 소비 형태1. 문화 마케팅의 이론적 배경2. 소비자의 이론적 개념3. 문화 기업과 마케팅 전략4.문화 소비 현상에 대한 분석Ⅲ. 문화 기업의 마케팅 및 개선방안1. 싸이월드2. 빈폴3. 아웃백4. 스타벅스Ⅴ. 결론Ⅵ. 참고 문헌소비자 행동론 - 문화 마케팅Ⅰ. 서론 1. 문제 제기 과거에는 물리적인 힘이나 재력 등이 기업의 경쟁력을 평가하는 주된 요인이었다.

  • 이벤트학원론
  • 관광광고문화공연 체육○ 지역축제○ 메가이벤트○ 국제회의○ 스포츠이벤트○ 판촉이벤트○ 상품홍보○ 기업홍보 ○ 지역축제○ 음악, 연극, 무용○ 문화예술전시○ 패션쇼○ TV프로그램○ 대중예술공연○ 콘서트○ 미디어이벤트○ 레크리에이션○ 메가이벤트○ 프로․아마경기○ 스포츠이벤트이벤트의 구성요소이벤트의 구성요소들은 각종 이벤트를 기획할 떄 고려되어야 할 중요한 요인으로서 작용되고 있으며, 그 중 다음의

  • [부동산마케팅] 헤이리 아트밸리의 마케팅 성공사례에 관한 연구
  • 파주시 교하면 200362만평출판문화정보단지파주시 교하면2005848만평통일동산파주시 탄현면2003168만평LG필립스 LCD공장파주시 월동면200650만평경기도 영어마을파주시 탄현면200684만평4) 통일동산 조성계획통일동산은 동서화합의 급속한 진전과 더불어 남북한 교류협력의 장을 마련하기 위한 가시적 사업추진이 요구됨에 따라 1989년 한민족공동체 통일방안 발표에서 제시된 ‘평화시건설구상’의 일환으로 조성 중인 안보 관광단지이다. 약 2

  • 도자기의 마케팅 연구 배경, 도자기 현황, 도자기 회사 소개
  • 경기도 도자기의 판매전략을 개선함으로써 우리나라의 도자기 산업의 활성화와 부흥을 꾀하고자 이 연구를 하고자 한다. 그것을 위해서 국내 유명 도자기 회사의 판매전략에 대해 살펴보고 영세 도자기업체의 운영자 설문 결과를 PEST, SWOT, STP, 4P의 분석방법을 통해 앞으로 지향해야할 도자기 판매전략의 방향을 제시하고자 한다.제 3 절 연구 범위2004년 10월, 전국에서 운영 중인 도자기 관련 업체 수는 1,734개이다. 경기도는 전체의 54%인 943개의 전국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