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ialis 마케팅 전략 사례분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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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Introduction

2. New-drug Development process

3. Marketing Objective

4. 3C 분석

5. SWOT 분석

6. STP 분석

7. Conclusion

8. Question 1~4
본문내용
q1. ‘Cialis’ 제품의 마케팅목표는 무엇인가?
그리고 미국 시장에서 ‘Cialis’ 제품의 개념전달활동과 구매전환활동이 마케팅목표에 명확하게 반영되어 있었는가?

- 마케팅 목표 : 후발업체로서 ED시장에서의 성공적인 New Product Launch

- Cialis 제품의 개념전달활동
: 슈퍼 바이그라 (36시간 지속, 비아그라 9배)
기존 독점 제품과 차별 화된 시알리스만의 장점을 집중 홍보

- Cialis 제품의 구매전환활동
: 시알리스는 발기부전 환자가 약을 선택할 때 가장 크게 영향력을 미치는 배우자에 대한 홍보마케팅
: 의사에게 제품의 우수성을 집중 홍보하여 ED환자에게 시알리스를 처방, 권고토록 함.

이 모든활동등이 후발업체로서 ED시장에 성공적인 New Product Launch의 목표를 달성하기 위한 활동들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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