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T QOOK 쿡 마케팅4p,STP,SWOT전략 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4 / 2019.12.24
  • 55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KT 쿡(QOOK) 마케팅4p,STP,SWOT전략에대해 정리하였습니다.
파워포인트로 작성한 발표자료입니다.

각페이지 슬라이드노트마다 발표시 사용할 스피치대본도 첨부되어있습니다.

쿡 발표준비하시는분들께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기업소개
1. 쿡(QOOK)
2. 쿡앤쇼(Qook&Show)

시장소개
서비스 이용률


프로모션
1. 4p(Product)
4p(Price)
4p(Place)
4p(Promotion)
2. STP(Segmentation)
STP(Targeting)
STP(Positioning)
3. SWOT (Strength)
SWOT (Opportunity)
SWOT (Threaten)
쿡앤쇼(Qook&Show) 광고
홍보용 현수막
블로그를 통한 소비자들의 참여
전략적 제휴


경쟁사
SK broadband 소개
마케팅 사례 – TV 광고
마케팅 사례 – 그 외

통합 LG 텔레콤 소개
마케팅 사례 – TV 광고
마케팅 사례 – 그 외

성공요인
나아가야 할 방향
본문내용
설문조사 결과 남성들은 QOOK을 선호하고 여성들은 SK를 선호한다는 점
KT는 이동전화와 초고속인터넷 마케팅 비용을 늘리는 대신 미래를 위한 R&D와 설비투자를 줄이고 있는게 현실이다. KT는 미래 먹을거리로 선택했던 와이브로(휴대인터넷)의 투자부담을 줄이겠다며 장비제조업체와 금융권을 끌어들여 특수목적법인(SPC)을 세우고 장비임대 방식으로 투자하겠다고 나서고 있다. KT는 3200억원 규모의 SPC를 세워 와이브로 장비를 임대하기로 결정했다. KT의 R&D 인력은 비용부족 문제와 함께 사기도 땅에 떨어졌다. KT 내부에서는 “R&D분야 인력들은 수익은 못내고 비용만 잡아먹는 사람들로 낙인이 찍혀있다”며 “R&D 확대나 미래 융합산업에 대한 새로운 연구비 청구는 꿈도 못꾼다”고 하소연하는 목소리도 나오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A+] KT 기업분석 - 핵심전략 마케팅 4P STP SWOT 및 환경분석 성공요인 핵심역량 향후 나아갈 방항 분석
  • 공기업 성공전략 분석마케팅전략, 4P STP SWOT, 경영혁신전략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1. 주제선정배경, 연구방향2. KT 기업소개 - 경영 이념, 비젼 / 미션, 서비스현황 / 연혁 : 민영화 이전, 이후, 합병이후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1. 경쟁사 SKT 분석2. 국내 Mobile 시장현황 및 환경분석3. 국내 주요 통신사 요금현황 (1) 주요통신사 평균 요금 기준(2) 산출기준 -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3) 주요 가격변동원인Ⅱ. 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1.

  • [마케팅] olleh KT의 마케팅 분석
  • QOOK의 사업인 인터넷, IPTV, 인터넷 전화 등은 모두 실내에서 이루어지는 활동이므로 실내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대상으로 마케팅 활동을 전개해 나가는 것으로 보인다. 즉, QOOK의 표적시장은 10~50대 실내 활동을 추구하는 사람들이다.(3) PositioningQOOK의 슬로건, 공격적 마케팅 등으로 QOOK의 브랜드를 젊고 감성적인 브랜드로 사람들이 인식하게끔 하는 포지셔닝 전략을 취하고 있다. 또한 집에서 이루어지는 QOOK의 서비스를 ‘집에서 쿡 해!’라는 슬

  • [A+] 한국통신 KT 공기업 성공사례 경영전략 경영분석 마케팅전략 마케팅 분석 지속가능경영 기업분석 성공기업 성공전략
  • 공기업 성공전략 분석마케팅전략, 4P STP SWOT, 경영혁신전략CONTENTSⅠ. 서론 - 기업소개1. 주제선정배경, 연구방향2. KT 기업소개 - 경영 이념, 비젼 / 미션, 서비스현황 / 연혁 : 민영화 이전, 이후, 합병이후Ⅱ. 본론 1 - 시장환경 분석1. 경쟁사 SKT 분석2. 국내 Mobile 시장현황 및 환경분석3. 국내 주요 통신사 요금현황 (1) 주요통신사 평균 요금 기준(2) 산출기준 - 시장환경 및 원가를 기준으로 결정(3) 주요 가격변동원인Ⅱ. 본론 2 - 마케팅전략 분석1.

  • KT마케팅전략,마케팅사례,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KT가 먼저! 신개념 결합상품 서비스QOOK & SHOW ! 이동통신 트랜드를 이끌어나가는 KT SHOW ! KT SHOW ProductSHOW? 기존의 2세대 CDMA 서비스에 비해 무선인터넷속도가 12배나 빨라 영상전화, 고속DATA서비스, 글로벌로밍등이 가능한 3세대 WCDMA서비스를 대표하는 혁신적인 이동통신브랜드KT QOOK Product홈 고객에 통합 콘텐츠 제공KT QOOK ! QOOK?양질의 콘텐츠를 이용자가 원하는 대로 요리한다(COOK)는 의미로 버튼을 한 번에 ‘쿡’ 눌러 편리하게 쓸 수 있다는

  • kt마케팅,쿡,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마케팅 경쟁전략 *Part 1. 사업정의 Part 2. 분석- 자사강점분석- 소비자분석- 경쟁사분석- SWOT분석- 진단Part 3. 접근& 해결 – STP전략- 4Ps전략 Part 4. 전략도출 및 해결방안- 전략도출 및 해결방안 제시 - 개선된 4Ps Part 5. 참고문헌Contents1.사업정의 2. 분석 3.접근&해결 4. 전략도출 및 해결방안 5. 참고문헌*PART 1 . 사업정의 집에서 사용하는 전화, 인터넷, IPTV 등 다양하고 풍부한 콘텐츠를 고객 자신이 원하는 대로 조절하고 요리할 수 있다는(COOK)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