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도날드 마케팅SWOT,STP,BCG매트릭스,4P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4 / 2019.12.24
  • 25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est1est2est3est4est5 3(구매금액의 3%지급)
  • 2,2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프로젝트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경영학 관련 수업 때, 맥도날드에 관한 발표하시는 분들에게 강추합니다
목차
1. 기업소개

2. 기업선정이유

3. 환경분석
- SWOT
- BCG 매트릭스

4. STP전략

5. 4P전략
본문내용
*건강하고 맛있는
건강하고 맛있는 음식을 만들어 어린이들의 입맛을 사로잡아 평생고객을 확보하고 바쁜 현대인들의 삶에 건강하고 맛있는 식사를 제공한다.

*저렴하고 간편한
건강하고 맛있을 뿐만 아니라 저렴하고 간편한 최고의 식사를 제공한다.
어디서나 간편하고 부담스럽지 않게 즐길 수 있게 한다.

*믿을 수 있는
원료의 공급부터 제품의 완성까지 영양과 위생 모든 부분을 믿을 수 있는 제품을 만들며 믿을 수 있는 기업이 된다.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내용이 풍부해서 도움이 많이 됐습니다.
  • dbcks3***
    (2016.05.30 23:05:42)
  • 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자료평가1
  • 자료 좋아요 ~~~~
  • hej***
    (2014.05.18 00:40:10)
  • 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자료평가2
  • 좋은자료입니다ㅋㅋㅋ
  • dldl***
    (2013.05.17 14:02:41)
회원 추천자료
  • [사업계획서] 웰빙 아침식사 업체 마케팅계획서
  • BCG-메트릭스에서 ‘물음표’에 위치하고 있다고 볼 수 있다. 우리는 앞으로 자금투자와 다양한 마케팅 전략으로 하루 빨리 우리의 위치를 스타(star)로 바꿀 수 있도록 노력해야 한다. 우리 굿모닝을 아침식사의 메카로 소비자에게 인식 된다면 우리는 미래에 최고의 자금젖소(CASH COW)를 얻을 수 있을 것이다.6. 창업비용 및 예상수익(1) 창업비용구 분금 액세 부 내 역점포 임대비1,000만원보증금 1,000만원월세 50만원인테리어/간판1,700만원설계감리

  • [국제경영론] 제너시스 BBQ 비비큐 해외 진출 사례 분석 -중국 진출 전략
  • BBQ 중국 진출 전략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정 배경2. 기업내부분석- 기업소개- 성공요인3. 외부환경분석- 진출시장분석 (정치, 경제, 사회, 문화)- 5 FORCE 분석- 진출시장 내 경쟁자 분석 1. 맥도날드 2. KFC 3. 피자헛4. 시장진출 동기- BCG, GE MATRIX를 통한 분석5. BBQ의 중국 시장진출 전략 - 프랜차이징의 특징- BBQ의 프랜차이징- SWOT분석 - STP 전략- 마케팅 전략(4P) 6. 결론- 중국 진출 성공 요인 - 발전방향1. 서론 및 기업 및 진출 대상국 선

  • [국제광고론] 맥도날드 마케팅과 광고분석
  • Ⅰ. 서론Ⅱ. 본론  1. 맥도날드사 분석   1) 맥도날드의 탄생의 비밀   2) 맥도날의 역사   3) Five People Principles   4) 기업 정신   5) 상황 분석  2. 글로벌 마케팅 전략 분석   1) SWOT 분석   2) STP   3) 4P 전략   4) 마케팅의 종류   5) 맥도날드 마케팅의 현지화 전략  3. 맥도날드 광고 분석 1) 맥도날드 광고의 글로벌 포지셔닝2) 맥도날드 광고이 국가별 분석 3) 정리Ⅲ. 결론I. 서론 세계의 기업중 고도의 성장과 최대의 매출을 기록하고

  • [국제마케팅] BBQ의 인도시장 진출
  • 마케팅 시즌 이전에 축제마케팅에 대한 계획수립이 일주일 정도 있을 것이다.KOTRA 홈페이지 http://www.kotra.or.krBBQ 치킨 홈페이지 http://www.bbq.co.kr맥도날드 인디아 홈페이지 http://www.mcdonaldsindia.comKFC 인디아 홈페이지 http://www.kfcindia.com/서울신문 2006.07.19 인디아 리포트 (12) 살아나는 소비산업「월간 식당」2007.02 한국외식정보 편집부. “외식업계 2006년 결산 및 2007년 전망”「인디아 쇼크」문철우, 매일경제신문사한국경제 신문 홈페이지

  • 닥터유 마케팅 전략
  • 목 차Ⅰ. 프로젝트 개요11. 닥터유 소개2. 닥터유의 창시자 유태우 박사 소개Ⅱ. 환경 분석1. 외부 환경 분석2. 내부환경 분석3. 닥터유 SWOT 분석Ⅲ. 마케팅 전략1. STP분석2. Marketing 4P MixⅣ. 결론 및 시사점1. 통계자료(설문지) 분석 및 문제점, 나아가야 할 방향Ⅴ. 별첨#1. 오리온 마케팅 담당자와의 인터뷰 - 이석태 대리#2. Meal Replacement 실험Ⅰ. 프로젝트 개요1. 닥터유 소개소개• 2008년 2월 안전한 먹거리 추구라는 슬로건과 함께 서울대 유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