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TP전략 레포트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3 / 2019.12.24
  • 2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STP전략
본문내용
STP전략


STP는 마구 쏘아대는 산탄총 방식이 아닌 그들의 마케팅 노력을 분산시키지 않고 자신들의 상품에 가장 높은 관심을 갖는 구매자에게 마케팅 노력을 집중시켜 큰 효과를 볼 수 있게 하는 것이다.
그 예로 초창기의 코카콜라는 모든 사람을 대상으로 대량 마케팅을 펼쳤으나, 요즘에는 그들의 각각 제품 컨셉에 맞는 소비자들을 공략하고 있다. 구체적으로 예를 들면, 운동 후의 갈증 해소에는 파워에이드를 어린이 음료로는 쿠우를 만들어서 공략한다. (Philip Kotler, Gary Armstrong. 2000)
STP 전략에는 시장세분화(segmentation), 시장표적화(targeting), 시장위치화(positioning)를 말한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리츠 칼튼 서울 호텔(The Ritz-Carlton Seoul)의 STP 마케팅 전략 분석
  • *들어가며*리츠-칼튼의 명성 그러나 그 현실은 결코 그 명성의 화려함만은 아니었다. 직접 닿는 교통편의 취약으로 신규 고객 유치를 걱정하고, 앞으로의 치열해질 경쟁을 벌써부터 걱정하고 있었다. 이러한 위험요소 속에서 시장의 우위를 점하기 위한 리츠-칼튼 만의 STP전략과 호텔의 특징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자. 1. 호텔 리츠-칼튼 서울 1) 호텔 리츠-칼튼 서울의 개요 상호명 - The Ritz-Carlton Seoul소유주 - 전원산업(주)(대표이사 이전배(李全培))

  • 월마트 경영전략분석과 SWOT분석및 월마트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월마트 한국진출 실패요인분석과 한국 재진입위한 전략제안 레포트
  • 전략제안INDEXⅠ. 월마트 기업소개 1. 월마트 기업개요2. 월마트 기업선정배경3. 기업연혁4. 월마트 기업이념Ⅱ. 본론1. 월마트 기업 경영분석1-1. 월마트 주요사업분야1-2. 월마트 기업성장과정분석1-3. 월마트 SWOT분석1) 강점 (S)2) 약점 (W)3) 기회 (O)4) 위협 (T)1-4. SSM 산업분석2. 월마트 마케팅 전략분석2-1. 월마트 마케팅믹스 4P전략1) 제품(Product)2) 가격(Price)3) 유통(Place)4) 촉진(Promotion)2-2. 월마트 STP 분석 1) 시장세분화(Segmentation)2) 표적시장

  • 빈폴의 STP전략 레포트
  • 「빈폴(Bean Pole)의STP 전략」▶ 목차I. 서론1. 기업 소개2. 브랜드 이미지 및 사업 철학II. 본론1. 환경 분석 1) 시장분석2) 경쟁사 분석2. SWOT 분석 3. S-T-P 전략1) Segmentation 2) Targeting 3) Positioning - 4P 전략4. 시기별 마케팅 전략 III. 결론1. 문제점 및 향후 과제2. 마무리3. 참고 자료I. 서론1. 기업소개빈폴(Bean Pole)은 ‘콩줄기’라는 뜻으로 콩이 많이 나는 미국 보스톤의 고풍스럽고 전통적인 이미지에서 유래 되었다. 1989년 신

  • WALMART 월마트 한국시장진출 마케팅실패 요인분석과 실패극복방안제시및 월마트 마케팅 4P,STP전략분석 레포트
  • 전략1) 저렴한 상품 제공을 통한 고객만족 제공2) 접근성 확보를 통한 고객만족 제공2. 월마트의 전사(Company) 전략1) 월마트 특유의 경영철학 2) 월마트의 과감한 물류시스템 개발과 투자3) 월마트의 성공적인 사업다각화 전략3. 월마트의 4P 전략1) 점포계획 (Place)2) 가격전략 (Price)3) 상품전략 (Product)4) 촉진전략 (Promotion)4. 월마트의 STP전략1) 시장세분화 (Segmentation)2) 표적시장 설정 (Targeting)3) 포지셔닝 (Positioning)본론3: 월마트의 결정적 실패요인

  • 코카콜라 마케팅 4P,STP전략분석과 코카콜라 SWOT분석및 코카콜라 기업분석과 나의의견 레포트
  • 전략-코카콜라 vs 펩시’네이버 블로그, ‘코카콜라와 펩시의 SWOT분석 및 마케팅 전략 분석’Strategic Management Insight, SWOT analysis of Coca Cola5. 코카콜라 STP분석http://news.heraldcorp.com/view.php?ud=20141022000375&md=20141022112506BKhttp://jedam15.koreafree.co.kr/news/view.html?section=1&category=3&item=&no=1868)http://cafe.naver.com/ittec/211 , http://biz.chosun.com/site/data/htmldir/2014/09/29/2014092901457.htmlhttp://www.obsnews.co.kr/news/articleView.html?idxno=8268766. 코카콜라4P전략학술연구정보 서비스 건국대학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