델의 마케팅 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23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델의 마케팅 전략
목차
델의 마케팅 전략
본문내용
델의 마케팅 전략

Dell 은 1984년 컴퓨터 업체에서 가장 장기 집권한 CEO로 알려진 마이클 젤에 의해 설립되었으며 그는 직접 판매라는 간단한 개념으로 회사를 운영해왔다. Dell 은 고객들의 욕구에 알맞은 가장 효과적인 컴퓨터 솔루션으로 능률적으로 대응해 왔으며 직판을 통해 경쟁력 있는 가격으로 최대한 고객에게 알맞은 맞춤 시스템을 제공함과 동시에 평균 4일 정도의 재고분량으로 다른 어떤 컴퓨터 업체보다 빠른 기술력을 바탕으로한 제품으로 고객에게 발 빠른 접근을 시도하였다.
Dell은 인터넷 비즈니스를 통해 직판모델 판매에 기초를 마련함과 동시에 경쟁력 있는 이점을 수행하며 확장되어 왔다. Dell 은 1994년 www.dell.com을 설립하고, 오늘날 시계에서 마이크로소프트 윈도우 운영체제에 기초를 둔 가장 많은 온라인 수요를 잦춘 회사 중에 하나가 되었다. 델 파워에지 서버로 운영되는 델 웹사이트는 80개국 27개국의 언어와 40개국 환율로 분기당 750백만 페이지 요청을 받고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DELL 델 기업분석과 SWOT분석, DELL 델 글로벌경영전략사례, DELL 델 마케팅전략분석, DELL 델 향후 마케팅전략 제안
  • 델 기업전략 사례연구CONTENTS1. DELL 델 기업소개2. DELL 델 한국시장 진출사례3. DELL 델 SWOT분석(1) Strength(2) Weakness(3) Opportunity (4) Threat4. DELL 델의 글로벌 경영전략(1) 생산전략(2) SCM 도입사례(3) ERP 도입사례 (실패사례)5. DELL 델의 마케팅전략(1) CRM 마케팅전략(2) 다이렉트 마케팅전략(3) SNS활용 마케팅6. 결론(1) 향후시사점(2) 새로운 마케팅전략 제안1) 체험마케팅2) 스타마케팅3) 홈쇼핑전략1. DELL 델 기업소개1984년에 설립된 컴퓨터 제조업체인

  • 델컴퓨터 마케팅전략
  • 【목 차】1.서론1-1 델 컴퓨터란?3P1-2 회사 소개 .4P2. 본론 2-1 델 컴퓨터의 4P전략 .4P2-2 SWOT 분석 . 11P2-3 마케팅 사례 정리 .13P3.결론3-1 델컴퓨터의 마케팅 교훈 14P1-1. 델 컴퓨터?델 컴퓨터는 컴퓨터 업계에서 가장 오랫동안 최고 경영자로서 재직 중인 창업주인 Micheal Dell 회장이 1984년 설립한 회사이다. 델의 설립 당시 델 회장의 구상은 간

  • SCM사례,델컴퓨터,마케팅전략,마케팅,브랜드,브랜드마케팅,기업,서비스마케팅,글로벌,경영,시장,사례,swot,stp,4p
  • 델 컴퓨터의 재무제표 현황(단위: 달러)회계연도매출액200161,568200238,040200351,363200491,2322005151,3862006228,1482007314,7612008310,4722009286,6732010281,312자산부채자본200727561000237320003735000200826500000222290004271000200933652000280110005641000 (단위: 달러)2 델 컴퓨터의 SCM 전략1. 도입 배경1) IT 기술의 발전 : EDI, Internet 등의 IT 기술의 발전으로 공급업체 간의 정보공유 및 프로세스의 원활하게 되었다. 2) 공급 상의 문제 발생 : 정

  • [마케팅] dell컴퓨터(델컴퓨터)의 마케팅전략 사례
  • 마케팅”에 초점을 맞추기 시작했고 또 소매점을 통한 판매 전략을 병행하였다. 다이렉트 마케팅의 채널을 인터넷으로 전환한 있는 것이다. 이 방법으로 최근 들어 하루에 1천 만 달러 이상의 PC가 델 홈페이지에서 팔리고 있으며 개인, 기업, 정부까지 상대하는 기업으로 성장하였다. 컴퓨터 하드웨어에서 굳건한 기반을 구축했던 그가 인터넷에서도 성공신화를 이어가고 있는 것이다.IT산업이 태동한 이후로 PC관련 산업에서 승부의 관건은 단연 기술

  • 델컴퓨터의 성공사례,마케팅,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 Report( 델컴퓨터의 성공적인 경영전략 및 마케팅전략과 성공배경, 운영현황, 조직구성, 인터넷마케팅 조사분석 )목 차1. 들어가며12. 서 론23. 본 론3~84. 결 론95. 부 록101. 들어가며자본금 1,000 달러로 시작한 컴퓨터 시스템 업체인 델 컴퓨터는 “무조건 고객에 미쳐라”는 마이클 델 회장의 원칙 하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