과학과학습지도안, 교수학습과정안, 교수학습계획안, 학습지도안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8 / 2019.12.24
  • 6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4,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과학과학습지도안,교수학습과정안,교수학습계획안,
1. 단원명 : 물질의 성질과 변화
2. 단원의 개관
3. 단원의 목표

지식 ․ 이해면:
가. 주방, 욕실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 종류를 알 수 있다.
나. 여러 가지 생활용품의 용도를 알 수 있다.
다.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말할 수 있다.
라. 생활용품의 사용 장소를 알 수 있다.

기능면
가.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사용 할 수 있다.
나. 주방, 욕실에서 사용하는 생활 용품을 분류 할 수 있다.
다. 주어진 상황에 어떤 생활용품이 필요한지 찾을 수 있다.
라. 생활용품을 바른 장소에 가져갈 수 있다.


가치 ․ 태도면
가. 교사의 말을 주의 집중하여 들을 수 있다.
나. 주변의 생활용품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다. 생활용품이 사용되는 장소나 상황을 알 수 있다.
라. 생활용품의 필요를 느낄 수 있다.

4. 차시별 지도 내용
5. 지도상 유의점
6. 학생 현행 수준
7. 본시 교수 ․ 학습계획
8. 칠판 활용 계획
9. 평가 계획
본문내용
과학과학습지도안, 교수학습과정안, 교수학습계획안, 학습지도안
지식 ․ 이해면:
가. 주방, 욕실에서 사용하는 생활용품 종류를 알 수 있다.
나. 여러 가지 생활용품의 용도를 알 수 있다.
다.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말할 수 있다.
라. 생활용품의 사용 장소를 알 수 있다.
기능면
가. 여러 가지 생활용품을 사용 할 수 있다.
나. 주방, 욕실에서 사용하는 생활 용품을 분류 할 수 있다.
다. 주어진 상황에 어떤 생활용품이 필요한지 찾을 수 있다.
라. 생활용품을 바른 장소에 가져갈 수 있다.
가치 ․ 태도면
가. 교사의 말을 주의 집중하여 들을 수 있다.
나. 주변의 생활용품에 대한 관심을 가질 수 있다.
다. 생활용품이 사용되는 장소나 상황을 알 수 있다.
라. 생활용품의 필요를 느낄 수 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교육학] 상업정보 고등학교 무역학 교수학습 과정안-경제 활동과 상업
  • 무역학과 교수․학습 과정안결재교육실습생지도교사연구부장oooo고등학교본시 교수-학습 과정안교육실습생지도교사연구부장단원명I. 경제 활동과 상업대 상상업정보교재연구및지도법 수강생일시2010.10.21 7교시장소경영대학2호관 401학습목표1. 경제 활동의 의미를 이해하고 구분할 수 있다.2. 경제 활동의 주체와 객체에 대해 설명할 수 있다.준비자료교 사학 생교과서, 학습지도안, PPT, 시청각자료교과서, 노트, 필기도구단 계학

  • [컴퓨터교육] 문제해결학습을 이용한 컴퓨터 활용 지도안
  • 문제해결학습을 이용한 컴퓨터 활용 지도안 < 제 목 차 례 >문제분석 문제인식 문제분석 문제 정의 및 해결방법문제 해결 및 절차이론적 배경문제 중심 학습의 개요문제 중심 학습의 특징문제해결학습의 단계문제의 성격문제 중심 학습에서의 교사의 역할정책적 배경정보통신기술제7차 교육과정ICT 활용 교수학습 지도안 작성단원명단원의 개관단원의 목표단원 관련 교과교수ㆍ학습 과정안지도시 유인물회의록저널참고문헌 및 사이

  • 발견학습모형을 활용한 과학과교육 교수학습과정안
  • 발견학습모형을 활용한 과학과교육 교수학습과정안제출일 2007년 6월 13일단원명 : 6. 여러가지 기체 (6학년 1학기)1. 단원의 개관‘6.여러 가지 기체’단원은 6학년 1학기에 나오는 ‘1.기체의 성질’단원에서 학습한 내용을 바탕으로 여러 가지 기체들을 발생시켜 그 성질을 알아보고 우리 생활에서 이러한 기체들이 어떻게 이용되고 있는지를 조사하는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 기체 발생 실험 장치를 꾸며 산소, 이산화탄소, 수소를 발생시켜 모은

  • [수업지도안] 청소년 성교육 교수,학습 과정안
  • 청소년 성교육 교수․학습 과정안목차Ⅰ. 교과의 연구1. 교과명 : 성에 날개를 달자.2. 교과의 설정 배경3. 학습자 분석4.수업 환경 특성5. 수업 목표 6. 사전 조사7. 단원의 구성8. 지도 시 유의할 점Ⅱ. 본시 학습계획1. 단원 명 2. 교안요약서3. 본시의 학습 목표4. 교수방법 및 준비물5. 지도시 유의 사항6. 지도계획 및 시나리오7. 지도 과정8. 평가 항목Ⅲ. 첨부1. 설문조사2. 수행 평가3. 유인물4. 사진 자료5. 참고서적Ⅳ. RationaleⅠ. 교과의

  • 도덕과 교육의 실제 - 의미,교과서 사례 분석,사례,학습 지도안
  • 「도덕과 교육의 실제」-목 차-Ⅰ. ‘절제’의 의미Ⅱ. 교과서 사례 분석Ⅲ. 새로운 사례 Ⅳ. 교수-학습 지도안Ⅴ. 소감 참고문헌 Ⅰ. 절제의 의미1. 절제의 일반적 의미 절제의 일반적 의미를 알아보기 위해 글자의 뜻을 살펴보면 다음과 같다. 節制란 말을 한자로 풀이하면 節은 위의 竹(죽)과 아래의 卽(즉)이 합해서 이루어진 글자로서 대나무(竹)가 커 올라가다(節)가 만들어진 마디를 의미한다. 또한 制는 베를 칼(刀)로 끊어서 건(巾)으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