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지노경영론] 카지노 직원의 직무환경이 조직유효성과 고객지향성에 미치는 영향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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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제 1 장 서 론
제 2 장 이론적 배경
제 3 장 연구 설계
제 4 장 실증분석 결과
제 5 장 결 론
본문내용





세븐럭 카지노는 자동차 2만대, 일반 공산품 40억 달러어치를
판 것에 해당하는 부가가치를 창출했다. "그랜드코리아레저(주)는
지난해 ‘제35회 관광의 날’ 행사 때 국내 카지노업계 최초로
‘3억불 관광진흥탑’을 수상했다.
3억달러는 중형 승용차 1만5000대, 휴대폰 260만대, 반도체
3억개, 초코파이 1억8000만개를 수출한 것과 맞먹는 규모다“
지난해 세븐럭 카지노의 경제적효과도 생산파급효과 1조26억원
을 비롯해 소득파급효과 2329억원, 고용파급효과 1만440명 등의
연관산업효과를 기록한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또 부가가치효과는
5241억원, 간접세효과는 453억원에 달하는 것으로 집계됐다.


문헌을 이요한 기술적 연구기법+조사분석을 통한 실증적 연구기법

#모집단 : 카지노 직원(딜러)
#표본 : 쉐라톤 워커힐 카지노, 세븐럭 카지노 오크우드점과 힐튼점, 하얏트 리젠시 호텔 내 골드게이트
#자료수집방법 : 설문지법 사용

제 1 장 (서론 부분으로 본 연구의 전체를 개괄하는 의미로) 연구의 배경, 목적, 연구방법 및 범위를 구성
제 2 장 (연구를 위한 이론적 배경) 제1절에서는 직무환경, 제2절에서는 조직유효성, 제3절에서는 고객지향성을 살펴본 후, 연구모형을 도출하고 가설을 설정하여 실증적 분석을 통하여 설정된 가설들을 검정
제 3 장 (실증조사의 설계부분으로) 제1절은 연구모형, 제2절은 가설설정, 제3절은 표본설계 및 설문지 구성 그리고 분석방법 등에 대해 살펴봄
제 4 장 (실증분석의 결과) 표본의 일반적 특성, 측정도구의 타당도 및 신뢰도 분석, 연구모형 및 가설의 검증
제 5 장 (결론 부분) 실증연구를 통해 밝혀진 연구의 결과를 요약 및 시사점, 그리고 연구의 한계점 및 향후 연구의 방향을 제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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