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회계원리] 나이키(Nike)와 아디다스(Adidas) 스포츠 신발 산업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11 / 2019.12.24
  • 13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6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Introduction
2.U.S. Market for Athletic Footwear
3.Competition in the Footwear Industry
4.Ratio and Percentage Analysis
5.Conclusion
본문내용
In each country, Sports Industry occupies quite some portion.
In Korea, Sports equipment sales were steadily increasing.
Lower average net PPE
Higher operating efficiency
Lower increase rate of sales
Ineffective use of stockholders’ investment
Expected higher stock price in ‘07 & ’08.
More effective use of assets
Affected by the drop in NPM

Makes more profit from sales
Affected by the drop in net income

Merger & restructuring charges: -195
Impairment of goodwill: -199

Merger & restructuring charges: -21
Currency exchange loss: -25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기업분석]스포츠용품회사 리복(ReeBok)조사
  • 산업1) 신발 시장의 현황1992년 세계 운동화 시장의 규모는 116억 달러로 미국 시장에만도 3억 7천 4백여 켤레의 신발이 소비자들에게 팔리는 거대한 단일 시장을 형성하고 있었다. 그 중 31.8%를 차지하고 있었던 선도기업인 오레건 주의 Nike, Inc와 21.1%를 점유하고 있었던 매사추세츠주의 Reebok International Ltd는 동종 업계 중 세계 최고였다. 2)리복과 나이키의 국제 하청관리 네트워크 ▶ CAD/CAM 전송 본사마케팅/디자인/품질관리/광고하청업체노동집약

  • [국제기업환경] 아디다스 adidas & 푸마 PUMA 환경분석
  • 분석6. 독일의 문화적 환경분석이시대 최고의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와 퓨마. 물론 1인자 나이키라는 브랜드뒤에 그림자로 가려있긴 하지만 이들은 꾸준히 세계 1위의 스포츠 브랜드를 차지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놀랍게도 아디다스와 퓨마라는 기업의 탄생배경은 같다. 아디다스의 창업자 아다스 다슬러, 퓨마의 창업자 루돌프 다슬러로 이 둘은 형제지간이었고, 1920년대 같은 회사로 신발을 중심으로 사업을 시작했기 때

  • [국제경영론] M&A(기업인수합병)에 대해서
  • 아디다스-리복 인수 - 8. 나이키-컨버스 인수합병 - 9. 한컴과 하늘나라 - 10. 두루넷과 나우콤- 11. 네이버2. 실패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퍼펙트(WordPerfect) - 4. 앤호이저 부쉬 (Anheuser-Busch)중 이글스낵스(EagleSnacks)와 컴벨태거트 - 5. 퀘이커 오츠(Quaker Oats)와 스내플(Snapple) - 6. AT&T 와 NCR - 7. 노스웨스트(Northwest Airlines)와 리퍼블릭항공 (Republic Airlines)- 8. 해태전자-인켈 인수합병 - 9. 현대전자

  • M&A가 경제에 미치는 영향
  • 아디다스-리복 인수 - 8. 나이키-컨버스 인수합병 - 9. 한컴과 하늘나라 - 10. 두루넷과 나우콤- 11. 네이버2. 실패사례- 1. 벤츠와 크라이슬러의 M&A- 2. 삼성전자의 AST리서치 인수- 3. 노벨(Novell)과 워드퍼펙트(WordPerfect) - 4. 앤호이저 부쉬 (Anheuser-Busch)중 이글스낵스(EagleSnacks)와 컴벨태거트 - 5. 퀘이커 오츠(Quaker Oats)와 스내플(Snapple) - 6. AT&T 와 NCR - 7. 노스웨스트(Northwest Airlines)와 리퍼블릭항공 (Republic Airlines)- 8. 해태전자-인켈 인수합병 - 9. 현대전자

  • [국제경영] 나이키의 경영전략
  • 나이키의 기업분석은 우리에게 좋은 교훈을 줄 것이라 생각된다. 2. 기업연혁1957년 오리건 주립대에서 중거리 육상 선수 필 나이트와 육상 코치 빌 바우먼의 만남1962년 창업주인 필 나이트와 바우먼이 나이키의 전신인‘블루 리본 스포츠(BRS)’설립1964년 일본의 오니쓰카 타이거와의 제휴로부터 본격적 사업 시작1971년 스워시 로고 탄생1973년 일본 엔화의 상승으로 공급처를 일본에서 한국과 대만으로 전환1978년 회사명을 나이키로 개명1979년 나사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