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독서감상문]{독후감}연어-사물을 옆에서 본다는 것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6 / 2019.12.24
  • 3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97)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본문내용
줄거리를 다시 정리하면서 난 연어였고, 강물이었다. 연어 떼 가운데의 한 연어가 되어 은빛연어를 보호했고, 강물이 되어 은빛연어의 사랑과 아버지의 발자취를 답습하는 모습, 폭포를 뛰어넘는 모습까지 모두 지켜보는 상상을 했다. 하지만 난 연어에서 강물냄새를 맡지는 못했다. 강물냄새가 그렇게 쉽게 맡아지는 냄새는 아닌가 보다. 두 번 세 번 '연어, 라는 말속에는 강물 냄새가 난다.'라고 되새겨 보았지만 상상 속에서도 연어의 냄새를, 강물의 냄새를 맡지는 못했다. 강물냄새를 실제로 규정지어 본 적이 없어서 그렇다는 말은 하고싶지 않다. 상상의 속에서도 난 연어를 옆에서 보려고 노력했고, 실제로 옆에서 보았다고 생각한다. 하지만 불행하게도 아직 난 위에서 연어를 내려다보는 모양이다. 틀림없이 옆에서 본다고 생각했는데…. 이 글을 쓰기 위해서 연어를 여러 번 읽었다. 아직도 모자란 것일까? 대체 몇 번을 더 읽고, 몇 차례 더 되새겨야 연어를 옆에서 볼 수 있는 걸까? 난 연어를 옆에서 보기 위해서 다시 한번 연어를 펼친다. 아마 남은 방학 내내 이 말을 두고 고민할 것 같다. 내가 지금까지 보아왔던 것들 중 가장 난해한 이 말을 두고서….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초등학교 독서 지도 프로그램
  • 독서는 글에 제시되어 있는 다양한 정보를 효과적으로 처리하는 지적 활동이다. 독서의 과정에서 글 전체의 의미를 정확하고 효과적으로 구성하기 위해서는 독자는 글에 제시된 정보를 물이 흐르듯이 매우 유연하고 신속하게 처리해야 한다. 인간의 기억 능력은 매우 제한되어 있기 때문에 글에 제시된 모든 정보를 처리한다는 것은 불가능한 일이다. 따라서 유능한 독자는 글 자체의 의미를 정확하게 구성하는 데 꼭 필요한 정보를 선택하여 그러한 정

  • 읽기 영역 분석 읽기영역 성격 읽기영역 목표 읽기영역 내용구성 읽기영역
  • 독서문법ⅠⅡ’ 영역에서 선택적으로 가르치고 있다. 본 발표문에서는 ‘2009개정 읽기 영역 교육 과정’을 중심으로 읽기영역의 성격, 목표, 내용, 교수학습 및 방법, 평가 등에 대해 알아보고, 아울러 2007개정 읽기 영역 교육 과정과의 비교를 통해서 2009개정 읽기 영역 교육 과정이 강조하고 있는 것을 살펴보도록 하겠다. 나아가 임용을 준비하는 예비교원으로서 임용공부에도 도움이 될 수 있도록 ‘읽기영역’관련 임용 기출문제를 분석해보도

  • [자기소개서] [지존]★150가지 회사&직업별 자기소개서 상세예문 및 작성방법 수록★
  • 것처럼 제목을 특히하게 붙여본다든지, 일상적 어투에서 벗어나 선현의 말씀을 인용하는 등의 노력이 필요하다. ⑤ 논리적인 문맥 연결 수필과 감상문에서는 논리성이 비교적 적지만 자기소개소는 그 주장하는 논점이 분명해야 한다. 문장과 문장의 연결, 단락의 연결에 있어서 보다 논리적이어야 한다. 자기소개서에 들어가는 내용은 성장과정, 성격, 특별한 능력, 생활신조, 지원동기, 장래희망이나 포부 등이다. 각 내용은 기본적으로 1.1.2.4.2법칙에

  • [이력서와 자기소개서] < 취업 > 이력서 작성법 및 합격자들의 자기소개서 상세 예문
  • 것을 빠짐없이 기록하여 최대한으로 자신을 나타낼 수 있어야 한다. 그러나 장황하게 늘어놓거나 추상적인 내용은 절대 금물이다. 자신의 이력을 빠짐없이 기록하되, 간결하면서도 일목요연하게 써야 한다.• 특히 온라인 이력서 경우에는 최대한 요점만 적어야 웹 특성상 적당히 끊어 치는 것도 중요하다는 것을 잊지 말아야 한다. 즉 행갈이를 해야 한다는 것이다. 늘어지는 글은 사람들에게 간결한 요점을 전달할 수 없다.2) 될 수 있는 한글로 쓴다.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 기초자료 개발 연구
  • 초중등학교의 독서자료 선정을 위한기초자료 개발 연구연구책임자: 김남두 (서울대학교)공동연구자: 강충렬 (한국교원대학교)박낙규 (서울대학교)우한용 (서울대학교)허경철 (한국교육과정평가원)황규호 (이화여자대학교)1999. 1. 목 차서문Ⅰ.서론 11. 연구의 필요성 및 목적 12. 연구 내용 23. 연구 방법 및 절차 34. 연구의 기대 효과 6Ⅱ. 국내외 독서교육의 실태 분석 71. 국내 독서교육 실태 7가. 국내의 초중고등학생용 독서 목록 및 선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