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축커뮤니티(청계천에대하여..)ppt-53페이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7 / 2019.12.24
  • 5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5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서론
청계천을 살펴보기에 앞서..
본론
-청계천이란?
-청계천 복원한 이유
-청계천의 근현대 건축
-청계천의 역사
-청계천의 모습
결론
-청계천의 변화로 인한 현대
본문내용
청계천복원은 자연을 복원했다기 보단 도심에 거대한 조형물을 만들었다고 보는 것이 타당할 것.
예전 복개도로에 고가도로까지 덮힌 곳을 복원하여 얻은 반사적이익을 제외하고 본다면 자연까지도 건축중심으로 이루어져야 하는가라는 의구심이 생김. 
건축의 역사를 자연과 연계. 자연에 순응해야만 됐던 과거에 비해 현재의 건축공법은 자연을 이길 수 있을 만큼 발전하였다. 건축은 문명을 발전시켰고 편리함을 제공하였으며 예술과 접목하여 볼거리와 아름다움을 제공.
하지만 1%로 부족함을 느낀다면 그것은 자연. 건축은 자연과 어울리려 부단히 노력하고 때로는 자연을 만들기도 함.
빌딩숲 속의 청계천은 마치 인공폭포와 분수의 연속인 것 같음. 하지만 청계천은 "건축된 공간"이전에 "하천"이라는 말 그대로 자연이어야 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유비쿼터스의 정의 및 국 내외 기술 적용 분야에 대한 향후 전망 및 과제(A+레포트)★★★★★
  • 커뮤니티 사이트와 기업의 마케팅을 연계시킬 수도 있다. 그 예를 보자. 소니코리아는 올해 초부터 공모전 수상자들을 온라인에 모아 ‘디지털 드리머스 클럽(www. dreamersclub.com)’이라는 온라인 커뮤니티를 만들었다. 사이트 구성부터 운영까지 모두 대학생들이 직접 하는 이 커뮤니티에서는 디지털카메라노트북 등 시장에 출시된 최신 제품을 먼저 사용한 후 사용 후기를 게시판에 올려 네티즌의 궁금증을 해결해주고 있다. 또한 적극적인 소니코리

  • 경영경제 유비쿼터스
  • 페이지나 SMS에 의한 배달확인 등은 하고 있지만 RFID에 의한 운송물 관리에 관해서는 아직 실험단계에 있다. 향후 전망 및 과제●유비쿼터스 시장규모 전망새로운 기술과 컨버전스가 무수히 일어나는 IT기술의 미래를 예측하기란 쉬운 일이 아니다. 특히, 유무선 기기뿐만 아니라 센서 네트워크 개념을 포괄하는 유비쿼터스 전반의 시장을 전망하기란 더 어려움이 크다고 할 수 있다.따라서, 산출하는 시장에는 편의상 유비쿼터스 네트워크로의

  • [경영정보론] 유비쿼터스
  • : Gap분석 중심으로」이중만 「IT 839전략」정보통신부 한국정보사회진흥원 http://www.nia.or.kr/ 정보통신부 http://mic.go.kr 유비유넷 http://www.ubiu.net/ 유비쿼터스 드림관 http://www.ubiquitousdream.or.kr/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id=138&articleid=0000006291§ionid=105&menuid=105http://cafe.naver.com/lnb85.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356http://blog.empas.com/ajc386/19287455http://cafe.naver.com/mbcidio.cafe?iframeurl=/ArticleRead.nhn%3Farticleid=261

  • [경영, 관광] 서비스경영전략 - 디즈니, 빕스, 택배, NHN, 갤러리아백화점
  • 퍼지는 효과도 무시할 수 없을 것이다.- “기본적이기 때문에 완벽하다”⇨ 기본적인 것을 챙겨 줌으로써 완벽을 기함ex) 공중전화 손잡이에 소독했음을 기재- 시설과 상품면에서 뛰어남건물 자체 건설 재료가 매우 고급스러운 소재이며 면적이 크고 움직일 때 장애물이 없다.엘리베이터에 LCD 모니터 장착 및 세로거울 배치☃ http://www.galleria.co.kr ⇨ 갤러리아 홈페이지☃ http://www.hanhwa.co.kr ⇨ 한화Group 홈페이지 ☃ http://www.naver.co.kr

  • 생활속의마케팅(기말고사 9~15주차 분량)
  • 대하여 의문이 들 수 있습니다. 실제로 복지시설이나 종교단체에서 마케팅을 한다고 하면 일반 소비자들은 매우 의아하게 생각할 것입니다. 또한 시설이나 종교단체에 종사자들 역시 마케팅을 해야 한다는 이야기를 들으면 일반적으로 심한 거부감을 보이는 경우도 적지 않습니다. ‘우리는 좋은 일을 하는 기관인데 돈 벌이라니?’라는 의구심과 거부감이 적지 않는 것처럼 보입니다. 하지만 마케팅의 본질적인 목적이 고객의 니즈를 확인하고 이를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