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이크업의 기초이론(포인트메이크업)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6 / 2019.12.24
  • 15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9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메이크업의 기초이론(포인트메이크업)
목차
포인트 메이크업
1. 눈썹 (EYE BROW)

2. 아이섀도우 (EYE SHADOW)

3. 아이라인 (EYE LINE)

4. 마스카라 (MASKARA)

5. 인조속눈썹

6. 립 (LIP)

7. 치크 메이크업 (CHEEK)

본문내용
⑥ 눈썹과 눈썹 간격이 넓은 경우
눈썹 사이가 넓기 때문에 아이섀도우나 아이브로우 펜슬로 눈썹앞부분을 눈 간격보다 약간 흐리게 그려주어 정리한다.

⑦ 눈썹이 올라간 경우
눈썹이 약간 올라가면 지적인 인상으로 보인다. 이때 너무 올라간 경우는 눈썹 끝을 약 간 둥글려서 그려서 그려주면 좀더 부드러운 인상을 줄 수 있다.

⑧ 눈썹이 내려간 경우
눈썹이 내려간 사람은 인상이 우울해 보이므로 내려간 부위의 눈썹을 정리한 다음 아이 브로우 펜슬이나 아이섀도우로 형태를 올려서 그린다.

⑨ 눈썹 모가 불규칙한 눈썹
불규칙한 눈썹을 정리하고 나서 아이브로우 펜슬로 형태를 그려준 다음 아이섀도우는 갈색과 회색으로 자연스럽게 그려준다.

2. 아이섀도우 (EYE SHADOW)
눈은 얼굴의 중심이며 색을 연출하기에 가장 용이한 부분이다.따라서 아이섀도우 색을 선택할 때는 의상 색과 의상의 질감을 잘 생각한 후에 색을 선택 해야한다.아이섀도우를 눈두덩이에 발라 음영을 만들고 입체감을 주어 눈을 아름답게 강조하는 것이 아이메이크업이다.
참고문헌
메이크업의 기초이론(포인트메이크업)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메이크업] 얼굴의 특성에 따른 20대 여성들의 효과적인 메이크업
  • 메이크업 테크닉을 살펴보고, 얼굴의 특성에 알맞게 메이크업을 한 사례를 전과 후로 비교하여 메이크업 적용효과에 대해 세밀히 분석한다.제 5장에서는 결론으로 인상과 얼굴의 형태에 따른 수정 메이크업의 표현과 그 결과에 따른 연구결과를 제시하고 앞으로의 연구방향과 문제점을 밝히려 한다. Ⅱ. 이론적 배경2.1. 메이크업의 정의와 역사현 국어사전에서는 메이크업을. 명사 1 기초화장을 한 다음에 하는 색조 화장. 2 배우가 연극이나 영화

  • [3일 합격] 2024년 메이크업 미용사 필기 요약서
  • 포인트 리무버, 클렌징워터,클렌징젤, 클렌징로션, 클렌징크림, 클렌징티슈 타임þ 메이크업 화장품 : 메이크업 베이스, 파운데이션, 프라이머기초 화장품 : 화장유þ 화장품의 요건- 안전성, 안정성, 사용성, 유효성þ 화장품의 품질에 요구되는 특성 중 사용목적에 적합한 기능성을 가져야 한다는특성에 해당하는 것- 유효성þ 사용감과 편리성이 좋아야 하고 사용자의기호에 적합해야 한다는 화장품의 특성- 사용성þ 화장품 제조에 필요한 기

  • 미용학개론(중간)
  • 기초단계▶헤어 세이핑의 종류: 각도에 따라 구분☞업 세이핑(up shaping)☞다운 세이핑(down shaping)①의 라인까지 업 셰이프②의 라인까지 다시 업 셰이프②에서 ③라인에 걸처 느슨한 다운 셰이프④의 라인으로 강한 다운 셰이프이 4개의 라인 포인트를 거쳐 셰이프 되는 것에따라 반원이 만들어 진다.(3)헤어 컬링▶컬(curl)의 사전적 의미: 곱슬곱슬하게 하다, 굽이치게 하다.▶헤어 컬링: 소용돌이 모양의 흐름을 만드는 것▶컬의 변화: 빗는 방

  • [마케팅전략] 미샤의 마케팅 전략
  • 포인트 통합- 뷰티넷과 미샤샵에서 적립되는 포인트를 따로 사용가능이 아니라 양쪽에서 모두 사용이 가능하면 소비자의 구매를 더욱 촉진 시킬 수 있다고 봄3. 경매 서비스- 메인 타켓인 20~30대는 인터넷 이용률이 가장 높음으로 온라인 매장에서 제품을 판매하는 동시에 중저가 제품을 경매 방식으로 자신이 원하는 가격에 제품을 구매함으로써 만족도를 높일 수 있다. 4. 구매 금액별 사은품 증정- 구매 금액이 3만원, 5만원, 7만원, 10만원 상당의 제

  • ◆◆◆ 자기소개서 유형별&최종합격자 기업별 분야별 예문 총220가지(찾기쉽게세부폐이지작성)+완벽작성법+자기소개서양식 ◆◆◆
  • 기초지식도 모두 귀사를 위하여 쓰여질 것입니다. 제 젊은 날의 고뇌와 방황과 열정의 첫 열매가 귀사에서 맺을 수 있기를 간절히 바랍니다. ☞ 활용포인트 : 어릴 때 맺게 된 책과의 인연은 강한 설득력이 있다. 바로 그 일을 하겠다는 의지를 보여주는 것은 좋다. 본인이 할 수 있는 일이 무엇이며 그 일을 하기 위한 자기자신의 소양을 보여주는 일은 중요하다. 책을 좋아하다 책을 파는 영업직을 원한다는 것은 믿음이 가는 부분이다. 14) 스포츠매니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