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영전략] 패밀리레스토랑 마르쉐 마케팅전략과 계획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04.08.13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기업

2. 현재의 경영목표 및 운영방식

3. 기업 분석

4. 마르쉐 마케팅 계획
본문내용
1. 기업

1) 회사명 : 주) 아모제

2) 기업의 특성 : 주) 아모제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인 마르쉐를 운영하는 기업이다. Marche'는 스위스 Movenpick 그룹의 자회사로 Market, 즉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뫼벤픽 그룹은 스위스의 대표적인 기업으로 Marche Restaurant 뿐만 아니라, Movenpick Restaurant, Movenpick Hotel&Resort, Ice cream, Coffee 등의 Consumer Product를 생산하는 자회사를 가지고 있다. Marche'는 1983년 독일 수투르가르트에 첫 오픈을 하였고, 스위스, 오스트리아, 영국, 이스라엘, 미국, 동남아시아 국가 등 전세계적으로 64개의 매장이 분포되어 있습니다. 국내에는 1996년 7월에 강남구 역삼동에 오픈하면서 소개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레스토랑 경영론] 마르쉐 마케팅 전략 분석
  • 전략이었으나, 현재는 변화 없이 고객의 욕구와 요구를 충족시키지 못함으로서 현재 마르쉐는 점차 성장이 둔화되고 있다.이러한 이유들로 인해 마르쉐가 성공을 거둔 전략과 문제점 및 향후 방향 등을 조사하게 되었다.2. 마르쉐 소개Market, 즉 시장이라는 뜻을 가진 Marche는 스위스 Movenpick그룹의 자회사중 하나로 다양한 음식과 식품이 나열된 시장을 연상시키는 (주)아모제가 운영하는 유럽풍 패밀리 레스토랑이다. 세계 각국의 다양한 요리와 그 음

  • [경영사례] OUTBACK 아웃백 스테이크 하우스 한국에서 성공사례
  • 마케팅을 실시한다. 이밖에도 키드 투어 마케팅(호주 가상체험 마케팅),부시맨 브레드 서비스등 아웃백만의 독특한 마케팅 전략으로 패밀리 레스토랑계 단연 1위의 자리를 고수하고 있다. 특히 아웃백의 부시맨 브래드 서비스는 TGIF 등의 타 브랜드에서도 벤치 마킹할 정도로 성공적인 마케팅 사례로 일컬어 지고 있다.3.2 경쟁자(competitor)분석현재 국내에 들어와 있는 패밀리 레스토랑 중 아웃백과 유사한 패밀리 레스토랑은 TGIF, 베니건스, 마르쉐, 시

  • 급식경영4A)단체급식과 상업적외식차이점 설명후 상업적외식업체 선택해 현황조사작성0
  • 경영환경 개선을 통한 경쟁력의 강화가 필요하다.1) 시장에 부적합한 제품 및 가격정책한국 기업들은 빈약한 자본과 기술로 인하여 시장에 적합한 제품의 개발이 어렵고 소비자들의 성향에 대한 조사가 제대로 이루어지고 있지 않아 시장에 적합한 제품의 가격에 대한 마케팅 전략의 수립이 시급하다고 할 수 있다.2) 낮은 교육비중과 높은 로열티외식서비스의 기초적인 서비스에 대해서는 높이 평가하지만, 그에 대한 투자는 매우 낮은 것으로 보인

  • Five Star s Restaurant 사업 보고서
  • 계획서 3(1) Vision, Mission, Goal 3(2) 입지 선정 3(3) 인테리어 5(4) Five Star`s SWOT 분석 7(5) 마케팅 전략 73. 사업 경영 결과 114. Feed-Back 12(1) 원인 12(2)

  • [마케팅관리]베니건스 마케팅 전략 분석과 발전방향
  • 레스토랑 오픈 그리고, 하루 매출 최고 기록 수립 등 놀라운 성장을 거듭하고 있는 베니건스에 대해서 관심을 가지게 되었다. 최근의 고객만족도 조사에서 패밀리 레스토랑 중 1위를 차지한 베니건스는 그야 말로 고객 지향적 마케팅으로 성공을 이룬 기업의 대표적인 예라 할 수 있다. 이에 우리 조에서는 베니건스의 주요 마케팅 전략은 무엇이었으며 현재와 미래의 마케팅의 방향에 대해서 알아보고자 한다.Ⅱ. 베니건스 소개 1. 베니건스의 기원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