숫자마케팅의 부동산 관련사례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2페이지 / fileicon pdf (아크로벳 파일)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숫자마케팅의
정의
2
숫자의
특성
3
숫자마케팅의
필요성
4
숫자마케팅의
특징
5
숫자마케팅의
유형과
사례
6
숫자마케팅의
부동산
관렦
사례
7
숫자마케팅의
효과적
실행젂략


본문내용
숫자는
무한대부터
제한된
기준까지

가치를
부여할

있는
기준이
광범위
하기
때문에
활용범위가
다양하다. 0부터
무한대까지
단위숫자
활용범위의
다양성

혼합하여
다양한
가치체계를
만들어


있으며, 더불어
무한대

희소성이
가지는
심리를
이용하여
사람의
심리를
자극할

있다.
숫자는
전세계적으로
공통
사용되는
상징체계이기
때문에

의미가

확하다. 오늘날
전세계에서
공통적으로
사용되고
있는
아라비아
숫자는
인도에서
발생되어
이슬람에서
개조되었고
12세기
무렵
유럽으로
전파
되어
전세계적으로
퍼졌다. 그렇기
때문에
숫자는
전세계적으로


미의
전달성이
명확하기
때문에
누구나
공감할

있고
기억하기
쉽다
의미의
명확성

것이다.
문자가
주는
언어의
모호성
보다
숫자는
객관화된
수치로
명기
되기
때문에
논리적
근거의
기준이
뚜렷하다는
것이다. 그렇기에
제품이

지는
품질, 특성, 효능등을
객관적
가치를
부여할

있어
고객들에게
신뢰감을
주고
설득을
용이하게


있다는
것이다.



단순한
숫자
나열로
궁금증을
유발시킨
청소년
성장기
음료로

청소년들이
가장
원하는


남자가
187cm,
여자가
168cm이라는
설문이
제품명에
반영되었다.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인천국제공항 민영화
  • 사례는 없음 - 영국, 호주 등 민영화 공항은 독점성을 이용하여 여객이용료를 대폭 인상하여 이윤 확보에만 치중 (여객이용료가 영국 히드로 공항은 공공부문 공항대비 6~7배, 호주 시드니 공항은 4~5배 높은 수준)○ 우량 공기업 졸속매각에 따른 국민 불신 초래 - 동북아 허브공항 육성을 위하여 지난 15년간 약 18조원 이상의 국민 혈세를 투자하여 연간 출입국인원 80%를 차지하는 국가관문, 총 무역액의 25%를 차지하는 경제의 중심으로 성장하고 있는 시

  • 보험 설계사 보험 대리인 손해사정인 계리사 보험심사원 및 사무원 동부화재 현대해상 교보생명 한화생명
  • 마케팅- 개인보험- 기업보험- 보상서비스전국00명- 2015.2월 졸업 예정자 또는 기졸업자- 공인영어성적 또는 공인영어회화등급 보유자- 남자의 경우 병역필 또는 면제자※우대사항- 직무관련 자격소지자(보험계리사, 손해사정사, CPA, CFA, FRM 등)- 국가보훈대상자702) 경력사원 채용3. 채용모집부문근무지역모집인원지원자격- 대인보상전국00명- 자동차사고 손해사정(대인보상) 실무 경력자- 손해사정사 (3종 대인, 신체)자격 소지자 우대714

  • [소비자행동]라이프스타일의 종류
  • 관련 법규의 제정 촉구 등의 방법을 통해 기업 및 마케팅활동의 그린 화를 촉진시키고 있는 실정이다. ♠ Green consumer 관련 사례 유한킴벌리 :「우리강산 푸르게, 푸르게」로 알려진 유한킴벌리 경우, 국내에서는 처음으로 그린마케팅을 실시한 기업이다. ‘환경을 생각하는 기업’이라는 내용의 광고와 PR, 환경운동 등을 통해 그린 마케팅을 실천하고 있으며, 환경 마케팅을 실시하는 국내의 대표적인 기업이라 할 수 있다. 기존 캠페인과 더불어 숲이

  • 자기소개서 80가지 예
  • 관련된 회사의 무슨 일이든 누구보다도 앞서서 또 열심히 할 만반의 각오가 되어 있습니다. 둘째, 21세기가 요구하는, 전문분야의 확실한 지식 보유와 여러 분야의 다양한 지식과 경험의 습득을 요구하는 multiple한 모델인 이른바 T자형 인간형임을 자랑하는 저는, 어느 누구보다도 진취적인 추진력과 기획력, 그리고 원만한 대인관계로 인한 리더쉽을 맘껏 발휘할 수 있어 소속집단에 보다 많은 이익을 가져다 줄 수 있다고 자부합니다. 셋째, 다가오는

  • 오션월드 마케팅전략분석 파워포인트
  • 마케팅- 매출액의 약 10% 광고선전비경영진과 직원들의 원활한 의사소통21345앞으로 나아가야 할 방향Marketing Management고객들의 재방문 횟수 증가전략적인 경영세계적인 놀이동산 디즈니랜드의 경우 방문객의 60%가 재방문고객은 항상 옳다는 고객 만족에 최우선을 둠그 결과 과거 6년 동안 매출은 2배 이상 증가 이익은 5배 증가일본 세계 최대의 실내 수상낙원이라 불렸던 미야자키 오션돔경영적자로 인해 폐관관련문헌Marketing Management대명리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