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전략] 오토캠핑족 소개 및 시장 현황과 해외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est1est2est3est4est5 1(구매금액의 3%지급)
  • 2,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오토캠핑족 소개
2.시장 현황과 해외 시장 분석
3.기업 탐방
4.STP 및 SWOT분석
5.Marketing strategy
본문내용
전체 야영장수
=약 26,000개

야영여행인구
=호텔여행인구의 2배

주요 야영발달 국가:
프랑스>독일>이탈리아>네델란드
국립공원내 캠핑장 공존

오토캠핑 인구
= 4,700만명
(텐트이용 3800만명/1,800만명 RV이용)

전국캠핑장수
= 20,000여개


캠핑용품시장 규모=
20억$

캠핑문화 발달과 함께 캠핑용품 시장 발달.
전국캠핑장수
=3270여개
(1200개 오토캠핑장)

1980년대부터 오토캠핑 발전
1996년 오토캠핑 최고발전

캠핑카시장 =2004년부터 매년20%씩 확대

물놀이 용품 대여 / 파티 용품 제공 (크리스마스)
장소 선별과 운전 지원으로 효도 관광 니즈 창출
캠핑장비 설치에서부터 철수까지 지원
자료평가
  • 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자료평가0
  • 덕분에 발표 무사히 잘햇습니다.
  • syjin1***
    (2012.06.22 16:38:44)
회원 추천자료
  • [다국적기업경영전략] 다임러크라이슬러의 글로벌경영전략 Best 5
  • 다국적 기업 경영 REPORT다임러 크라이슬러의 글로벌 전략 BEST 5(보고서 및 참고자료)다임러크라이슬러의 Global Strategy BEST 5목 차Ⅰ. 사례의 선정Ⅱ. 세계 자동차 산업1. 지역별 판매현황2. 업체별 판매현황3. 지역별 생산현황4. 국가별 생산현황5. 업체별 생산현황Ⅲ. 다임러 크라이슬러 소개1. 벤츠2. 크라이슬러3. 다임러 크라이슬러Ⅳ. 다임러 크라이슬러의 글로벌 전략 BEST 51. BEST 1 : R&D 의 선두주자 - 성패의 관건 1) 벤츠사례 1) 벤츠의 안전

  • [관광마케팅] JW 메리어트호텔 마케팅전략
  • 마케팅을 보여야 함을 대변한다. 이 보고서를 통해 관광마케팅이 무엇이고, 관광마케팅 주체 중에서 호텔의 마케팅 전략에 대해 Marriott International의 사례를 통해 살펴보겠다.본론1. 관광마케팅의 정의 세계 관광 기구(WTO : World Tourism Organization)는 “관광마케팅이란 최대의 편익을 추구하는 관광조직의 목적에 부합하도록 관광수요를 조사 및 예측을 하고, 선택을 하여 자사의 관광 상품이 시장에서 가장 좋은 위치를 차지하도록 노력하는 경영철학이다

  • [국제경영] 국내기업의 해외마케팅 전략- hjc홍진크라운
  • 전략을 수립할 수 있는 자만이 살아 남는 것이다.㈏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이제 세계시장으로의 진출이 기업의 필수임을 알 수 있다. 본문에서는 우리 기업이 세계시장에서 최고가 되기 위해, 세계시장 진출의 형태와 해외 경쟁력을 갖기 위한 방안을 연구해보도록 하겠다. Ⅱ. 본론1.글로벌기업의 해외경쟁력㈎ 사례-다국적 기업의 경쟁력1)Johson & Johson병원용 제품 및 소비자용 건강상품 제품계통의 대규모 다국적기업이다. 철저한 공사방식을 채택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 마케팅 전략 분석,현대차미국시장마케팅,현대자동차해외진출
  • 현대자동차의 미국시장 진출전략 및마케팅 전략 분석 목차1.서론 가. 사례선정 동기 나. 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과 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1)세계 자동차 산업의 발전과정2)최근 글로벌 시장의 동향2. 본론 가. 기업소개1) 기업개요2) 주요연혁3) 국내 시장에서의 현대자동차4) 세계시장 속 현대차나. 현대차의 미국시장 진출 배경1) 미국자동차시장 현황2) 미국시장 직접투자배경 및 중요성A. 직접투자배경B. 중요성3) 미국시장의 환경

  • [a+] 현대자동차 해외진출 성공전략 분석 - 북미, 중국시장, 진출 전략 및 현지화경영, 현지화마케팅 전략 성공요인 분석
  • 국제마케팅, 국제경영 - 현대자동차 기업분석, 기업전략, 해외진출 전략 및 성공요인 분석I N D E X 서론 - 현대자동차 소개, 현황 > 현대자동차 - 회사개요> 현대자동차 - 성장과정 및 연혁> 현대자동차 - 기업이념, 경영철학> 현대자동차 - Vision, Mission> 현대자동차 - CI, 기업로고 의미, 슬로건> 해외진출 현황 본론 - 세계시장전략 분석 (1) 중국 > 진출배경, 진출전략,> 환경분석, 경쟁업체 분석, 시장특성 분석> 마케팅전략 - STP, SWOT, 4P 분석> 진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