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ICA 헤어아이롱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9페이지 /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Part 1. 선정이유 및 회사소개
Part 2. 매출현황(영국) 및 제품소개
Part 3. 전략에 기초한 성공요인 분석
Part 4. K.I.C.A만의 특별한 브랜드전략
Part 5. 결론 및 참고문헌
- 본문내용
-
기술력 하나로 일본의 헤어아이롱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제품이 바로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 K.I.C.A
시장 1위를 차지한(영국,미국) K.I.C.A의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경영전략에 대하여 좀 더 낳은 마케팅 전략 분석의 필요성 깨달음
1. 일본유행과 품질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주국 일본을 제치고 지난해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
2. 영국시장 85%, 미국시장 40%를 장악
1. 기업명 : KICA (Korea International Consulting Associates Inc )
2. 주요제품 : 헤어 아이롱 (고데기)
3. 설립일 : 2002년 8월 1일
4. 주요산업 : 이미용 기구 제조업, 수출 및 수입업, 국내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해외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Sales promotion ON/OFF line
6. 실 적 : 2002년 8월~2006년 4000만불 수출 및 매년 1000 만불 이상 수출.
7. 수출상표 : ghd, CHI, HAI, InfraShine, B2y .
- 참고문헌
-
1. 글로벌 마케팅. 박재기. 선학사
2. 글로벌시대의 국제경영학. 김중배. 형성출판사
3. 마케팅성공사례 2005. 한국능률협회 편집부. 한국능률협회
4. 중국시장 마케팅(전략과 사례). 김익설. 박영사
5.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9&article_id=0000409784§ion_id=101&menu_id=101
6. http://news.media.daum.net/economic/goods/200606/09/aving/v12983999.html
7.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603/21/aving/v12106750.htm
8.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602/05/mk/v11594897.html
9.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510/18/aving/v10507542.html
10. KBS 1TV ‘신화창조의 비밀’ – 시장점유율 1위 ! K.I.C.A 헤어아이롱편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토스 마케팅 전략 분석
- A+ 인적자원관리 - 5주차 1강에서 모집에 대하여 학습하였습니다. 인적자원관리에서의 모집은 조직의 지속가능경영에 밀접한 영향을 미칩니다. 현재 (2020년 대) 시장 상황에 맞는 효과적인 모집에 대하여 설명하시오.
- [A+ 리포트] 최근 빅데이터의 개념 및 활용 사례를 제시하고, 빅데이터 기술로 인해 발생한 문제점과 해결책을 조사하여 리포트를 작성하시오.
- SNS마케팅 개념,효과분석 및 국내,해외기업 도입사례분석과 SNS마케팅 향후방향 제시
- 신라호텔 마케팅 SWOT,STP,4P전략 분석 및 호텔신라 기업 핵심역량 및 경쟁우위분석과 신라호텔 이미지개선위한 전략 제언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