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전략] KICA 헤어아이롱 -마케팅 성공사례 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9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Part 1. 선정이유 및 회사소개
Part 2. 매출현황(영국) 및 제품소개
Part 3. 전략에 기초한 성공요인 분석
Part 4. K.I.C.A만의 특별한 브랜드전략
Part 5. 결론 및 참고문헌
본문내용
기술력 하나로 일본의 헤어아이롱을 제치고 세계에서 가장 인정받는 제품이 바로 우리나라의 작은 기업 K.I.C.A

시장 1위를 차지한(영국,미국) K.I.C.A의 경영전략에 대해 알아보고 이러한 경영전략에 대하여 좀 더 낳은 마케팅 전략 분석의 필요성 깨달음


1. 일본유행과 품질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 1위 자리를 지키며 종주국 일본을 제치고 지난해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

2. 영국시장 85%, 미국시장 40%를 장악

1. 기업명 : KICA (Korea International Consulting Associates Inc )

2. 주요제품 : 헤어 아이롱 (고데기)
3. 설립일 : 2002년 8월 1일
4. 주요산업 : 이미용 기구 제조업, 수출 및 수입업, 국내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해외 이미용 Consultation & Agency, Sales promotion ON/OFF line

6. 실 적 : 2002년 8월~2006년 4000만불 수출 및 매년 1000 만불 이상 수출.
7. 수출상표 : ghd, CHI, HAI, InfraShine, B2y .
참고문헌
1. 글로벌 마케팅. 박재기. 선학사
2. 글로벌시대의 국제경영학. 김중배. 형성출판사
3. 마케팅성공사례 2005. 한국능률협회 편집부. 한국능률협회
4. 중국시장 마케팅(전략과 사례). 김익설. 박영사
5.http://news.naver.com/news/read.php?mode=LSD&office_id=009&article_id=0000409784§ion_id=101&menu_id=101
6. http://news.media.daum.net/economic/goods/200606/09/aving/v12983999.html
7.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603/21/aving/v12106750.htm
8.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602/05/mk/v11594897.html
9. http://news.media.daum.net/snews/economic/finance/200510/18/aving/v10507542.html
10. KBS 1TV ‘신화창조의 비밀’ – 시장점유율 1위 ! K.I.C.A 헤어아이롱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국제마케팅] 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 공략기
  • 국제마케팅 사례개발 제안서 -KICA 헤어아이롱 세계 시장 공략기- 목 차1. 사례명칭2. 사례개발 의의3. 사례개요4. 주요내용 -서론-본론 1) SWOT분석2) 마케팅 4P믹스3) STP전략-결론5. 자료수집 방법 및 자료원“세계인의 머리를 휘감아라!“1. 사례명칭: KICA의 영국 시장 진출 사례 2. 사례개발 의의: 유행과 품질에 민감한 미용시장에서 5년 연속 세계1위 자리를 지키며 회사 설립 10년 만에 종주국 일본을 제치고 지난해 5천만불 수출탑을 수상한 KICA사

  • B2Y 헤어 아리론의 인도& 브라질시장의 마케팅 전략
  • 전략을 폄.2) 일반소비자 집단에는 필요한 주요 기능만을 넣어 저가 전략을 폄.Promotion1) 전문가용으로 만들어진 제품 판매를 위해 각 미용실을 직접 방문 후 제품 홍보하여 미용사들의 마음을 사로잡는 방법 채택2) 고급 이미지를 구축하기 위해 마돈나, 기네스 펠트로 등을 대상으로 스타 마케팅 실시3) 고급 미용실과의 공동 마케팅, 명품 헤어 아이롱으로서의 이미지 구축4) 2004년, 스페인 여왕에게 결혼선물로 보내져 고급 제품으로서의 이미지 굳

  • [마케팅] 다국적 기업의 마케팅 성공사례
  • 전략을 세우면 성공적인 중국 진출을 할 수 있을 것이다.③ 유통경로판매경로는 백화점, 슈퍼마켓, 편의점, 창고식 양판점, 전매점 등 다양하다. 현재 전문점이나 체인매장의 비중이 증가하는 추세이나, 아직은 대형매장 내부의 카운터 매장에 대한 의존도가 높다. 중국의 경우 현재 약 90%의 업체가 독자적인 유통망 없이, 자신의 유통망을가진 대리상을 이용하여 마케팅을 하고 있다. 공급자가 대리상을 거치지 않고 직접 소매상에게 판매하는 방식은

  • [국제경영] 로레알 L`oreal 경영전략
  • 전략에서 비롯됐다는 것이 업계 전문가들의 분석이다. 93년 염모제 시장을 개척하며 한국에 진출한 로레알은 랑콤, 비오템, 로레알파리, 메이블린, 헬레나루빈스타인 등 11개의 브랜드를 백화점 화장품전문점 약국 헤어살롱 등 4개의 유통망을 통해 판매하고 있다. 또 99년 한국에 현지 연구소를 설립하고 한국인만을 위한 스킨케어 제품도 선보이고 있는 것을 비롯해 매출의 30%이상을 마케팅 부문에 쏟아 붓는 등 한국시장 공략에 공을 들이고 있다. 55명

  • DHC KOREA 브랜드 경쟁력 강화를 위한 마케팅 전략 DHC KOREA 마케팅 전략 소개
  • 전략: DHC KOREA의 핵심역량분석을 통한 현지화 브랜드 마케팅 전략Keyword. 헬스케어시장. 다이어트. 시장 리더 기업.CRM. 브랜드 인지도.목 차Ⅰ. 사례선정동기Ⅱ. 기업소개1. 기업개요2. 기업이념3. 기업연혁4. 기업 재무재표Ⅲ. 환경 분석1. 거시환경분석 2. 미시환경분석 Ⅳ. SWOT 3. 5Porce- 세력모델 분석4. SWOT분석Ⅳ. 마케팅 전략분석1. 제품전략 분석2.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전략 분석3. 유통전략 분석4. 브랜드 전략 분석Ⅴ. 성공요인 분석Ⅵ.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