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제마케팅] 어울림모터스 스피라 중국, 두바이 시장진출전략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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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어울림모터스(Oullim Motors)
2.사업영역
3.스피라(Spirra) History
4.경쟁차량과의 비교
5.스피라 수출
본문내용
현대자동차와 전략적 제휴를 통해 글로비스
기존에 진출해 있는 현대차 a/s션터를 통해 서비스 제공
이후 수출 및 사업 규모가 늘어가게 되면 자체적으로 유통망 및 a/s센터를 현지 개설해 편의를 제공

블라인드 테스트를 통한 스피라의 성능 광고
공개 시승회
기존 두바이 진출 한국기업과의 협조를 통한 마케팅
노이즈 마케팅
1억원이상~무 제한 (고객의 요구에 맞추기 위해 옵션의 종류에 따라 가격의 차이가 천차만별)
저렴한 유지보수 비용 홍보
고객 맞춤형 제품
에어컨 성능 극대화 (더운 나라라서)
편의시스템 다량 탑재 (교통혼잡이 심해 차량 안에서 대기하는 시간이 김, 또한 날씨가 더워서 도보로 이동이 거의 없고 차량을 이용)
세금면제 및 물류기반 구축
약 150여개의 한국 기업이 진출
법인세는 물론 개인 소득세와 부가가치세등 일체의 세금이 없음.
중동지역 최대규모의 제벨알리항
한국수출입은행과 외환은행이 사무소를 운영
전반적으로 사업자에게 유리한 노무 환경
외국인의 지분소유가 49%까지만 허용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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