누드마케팅(Nude Marketing)과 부동산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6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7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 누드마케팅의 개념

2 누드마케팅의 전략

3 누드마케팅의 적용 사례

4 누드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사례

5 누드마케팅의 시사점과 보완점

본문내용

투명한 소재를 이용하여 제품의 내부를 훤히 보여주는 투명디자인
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호기심도 불러 일으키는 판매전략

투명디자인에 대한 소비자들의 선호도가 높아 가전시장에서부터
기존의 틀을 깨는 파격적인 디자인의 누드제품이 등장


월드건설 월드메르디앙 ‘누드욕실” “드레스룸 투명유리”

<기사발췌> 아파트 인테리어 고급화 경쟁이 갈수록 치열해지고 있다. 분양시장 침체국면이 장기화됨에 따라 이를 극복하기 위해 건설사들이 호텔에서나 볼 수 있는 고급스러운 인테리어와 시설을 대거 도입하고 있는 것이다. 월드건설은 오는 6월 초 분양예정인 대구 월배지구 ‘월드메르디앙’에 안방 내실 벽을 없애고 욕실과 안방에서 서로가 보이는 이른바 ‘누드욕실’을 도입키로 했다. 호텔이나 고급 모텔 등에서나 볼 수 있는 투명 욕실이 아파트 안방에 도입되기는 이번이 처음이다. 이와 함께 이 회사는 옷을 진열하는 ‘드레스 룸’마저 투명유리로 꾸밀 예정이다. 회사 관계자는 “열린 공간을 통해 개방감을 극대화하고 유럽식 호텔풍의 세련미를 더하기 위해 투명유리로 욕실과 드레스룸을 설계하게 됐다”고 설명했다.
투명을 앞세워 고급스러운 인테리어로 소비자를 끌어들임

1. 복잡한 내부구조의 노출로 인한 디자인의 난잡함 우려
가전제품과 같이 제품내부의 구조가 복잡한 제품들은 오히려 제품의
겉을 투명소재로 만드는 것이 기존의 상품보다 난잡해 보이는 역효과를
낳아 디자인의 가치를 떨어뜨릴 우려가 있어 제품내부의 구조가 복잡한
제품들은 반투명 소재를 사용하는 것이 100% 투명소재를 사용하는
것보다 나을 것

2. 부동산에 누드마케팅 적용시 프라이버시 문제 고려
앞서 보았던 미국의 누드호텔의 경우와 같이 거주공간을 투명유리로
만들면 건물 밖의 사람들로부터 거주자들의 프라이버시가 침해당하는
단점이 있어 이를위해 유리에 전자장치로 작동시키는 버티칼을 보조로
설치해 경우에 따라서 노출을 피할 수 있는 장치를 마련하는게 좋을 것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대중예술] 누드열풍에 대해서
  • 누드 사진을 소장하는 것이 유행이고 예전에 비해 누드에 대한 인식이 많이 달라졌다는 것을 느낄 수 있다.性스러움의 공개가 이제는 표현의 자유 중 하나쯤으로 보편화된 추세다. 옷과 사회적 통념은 껴입고, 은밀한 성은 최근 누드열풍 속에서 소통과 자유, 즐거움의 상징으로 떠올랐다. 때로는 매춘과 상업화의 대상으로, 또 마케팅의 강력한 수단으로 전락하기도 한다. 성은 이제 일상이자 상품이며 자기과시의 강력한 무기로 바뀌었다. 몸값으로

  • 누드마케팅,누드마케팅사례,누드마케팅전략
  • 누드마케팅(Nude Marketing)*목차 1. 누드마케팅의 개념2. 누드 마케팅의 전략3. 누드 마케팅의 적용 사례4. 누드마케팅의 부동산 적용 사례 5. 누드마케팅의 시사점과 보완점 1. 누드마케팅의 개념 누드NUDE호기심투명함에 대한 신뢰민감,자극파격,새로움차별화,개성정의1. 누드마케팅의 개념 투명한 소재를 이용하여 제품의 내부를 훤히 보여주는 투명디자인으로 소비자들의 신뢰를 높이고 호기심도 불러 일으키는 판매전략 투명디자인에 대한

  • [마케팅] 모든 마케팅기법에 대해
  • marketing: A coalignment of marketing strategy and corporate philanthropy. Journal of Marketing, 52 (July), 58-74.Warth, G. (2002). Extra credit: Innovative programs make school fund raising easier on everyone. North Country Times.Available at http://www.nctimes.net/news/2002/20020120/94647.asp7. 대의 마케팅의 세부 유형: 최근 미국을 비롯한 유럽 국가의 기업들이 주로 활용하는 대의 명분 중의 하나는 바로 ‘교육’ 분야이다. 참고로 1999년 멕시코에서 실시한 소비자 조사결과(promoting public causes)를 보면, 소비자

  • 래미안 아파트의 마케팅,성공사례, 마케팅전략, 성공전략, 경영전략분석, 기업소개 및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 총체적 조사분석
  • Report( 래미안 아파트의 기업소개 및 마케팅 성공전략, 경영전략, 성공요인 총체적 조사분석 )목 차1. 서 론2. 본 론3. 결 론Ⅰ. 서 론-국내 건설업계의 현재국내 주택건설시장의 경우 신도시 개발, 주택 200만호 건설 등 정부의 지속적인 주택 대량공급 정책과 IMF 경제위기로 인한 부동산 경기의 침체로 미분양 주택의 증가를 가져왔다. 이로 인해 주택시장의 성격은 공급자 주도 시장(Suppliers Market)에서 수요자 주도 시장(Buyers Market)으로 변화하게 되

  • 마케팅에 관련된 기본용어 총체적 조사분석
  • 과정, 학습한 그 당시의 환경과 같은 외적 맥락, 그리고 학습자의 기존 지식과 같은 내적 맥락에 따라 변형되어 부호화되고 저장된다.16)Consumer behavior model(소비자 행동모델): 소비자 행동에 관계되는 변수들을 보고 그들 사이의 관계를 상술해 행동이 형성되고 영향 받는 양상을 묘사하기 위한 단순화된 표상17)Core product(핵심제품)18)Counter marketing(카운터 마케팅): 최종적인 목표는 타켓으로 한 상품이나 사람, 조직 등에 대한 수요를 완전히 제거하는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