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부동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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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1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정의
2 데이터베이스 마케팅의 등장
3 데이터베이스 마케팅과 부동산
4 필요이유
5 예시
6 비교사례
7 결론
본문내용
고객에 관한 데이터베이스를 구축·활용하여 필요한 고객에게 필요한 제품을 판매하는 전략으로 '원 투 원(one-to-one) 마케팅'이라고도 한다.

어느 고객이 무엇을 얼마나 자주 구매했는지, 어느 매장에서 어떤 유형의 제품을 구매했는지, 언제 재구매 또는 대체구매할 것인지 등과 같은 정보를 가지고 고객의 성향을 분석하여 효율적인 판매전략을 수립하는 것이다.

계약자 및 청약자는 물론 각 프로젝트별 반응 고객들의
데이터를 종합분석하여 구축된 정보를 바탕으로 프로젝트의
특성을 고려하여 그에 맞는 양질의 정보로 가공하여 실수요 고객들을 확보함과 동시에 조기분양 완료를 달성하는 시스템
쌍용건설은 고객 최우선 마케팅으로 업계를 선도해 세무ㆍ법무ㆍ금융ㆍ부동산 전문가와 상담원 등 총 10명 으로 구성된 전담팀이 입주를 앞 둔 고객을 대상으로 각종 맞춤형 해결책을 제공하는 '입주 토탈 서비스'를 실행

건강에 대한 소비자의 요구가 늘어남에 따라 단지 내에 암벽 등반 코스나 삼림욕, 테마 조깅코스, 옥외 피트니스 공간, 단지 내 수영장 등을 선보이고다양한 소비자 욕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부부 전용 발코니, 단지내 연못과 정자 등 특화된 설계를 도입하며 아파트 트렌드를 선도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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