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T 오즈 OZ 마케팅분석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6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2,1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목차
1.About OZ
2.환경분석
3.경쟁사분석
4.SWOT분석
5.S.TP분석
6.4P분석
7.향후전망
본문내용

콘텐츠, 데이터서비스 강화
→ 신규 고객 유치에 총력

많은 콘텐츠 제휴, 무선인터넷 개방, 저렴한 데이터요금제
→ 데이터 사용이 많은 청년층을 집중 공략

2008년 3월부터 영상통화 서비스가 가능한 리비전A 출시
→ 가입자 확대( 08. 70만명 → 10. 300만명)
세대별 세분화



1G - 음성통화만 가능한 아날로그 통신
2G - 음성통화 외 문자메시지나 e메일 등 낮은 수준의 데이터
전송 가능한 디지털 휴대통신
3G - 화상전화 및 고속 멀티미디어 서비스 가능(현재)
3G시장-무선인터넷

3G 시장은 ① 영상통화
② 무선 인터넷으로 세분화
영상통화 보다는 기술적 이점을 활용한 무선 인터넷 콘텐츠 사업 주력
‘개방’이 키워드. 인터넷에서 무수히 많은 콘텐츠가 무료로 제공되듯
휴대폰에서도 가입자가 별도 비용 부담 없이 쓸 수 있는 무료 컨텐츠가
많아야 한다는 개념
참고문헌
www.lgtelecom.com
oz.lgtelecom.com
www.show.co.kr
www.sktelecom.com
www.lgeri.com
www.nso.go.kr 
www.lazion.com
www.joins.com
www.segye.com
www.fnnews.com
www.e-today.co.kr 
www.moneytoday.co.kr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원론] LG텔레콤의 성공전략
  • 분석기, 버스도착알리미, 약속방서비스, 한자검정서비스 등 차별화되고 재미있는 서비스를 제공했다.LG텔레콤은 2005년을 특별히 중요한 해로 생각했는데, 2004년 번호 이동성 제도를 통해 유치된 가입자와 고 사양 단말기를 주요 기반으로 활용해 무선 인터넷 부문의 경쟁력을 획기적으로 개선할 수 있는 기반이 마련됐기 때문이다.이는 규모의 경쟁으로 요약되는 통신 사업에 있어서 LG 텔레콤은 가입자 규모 확대를 통해 단기적으로 전체 매출을 증가

  • [광고크리에이티브] LG텔레콤 OZ 기획서
  • LG텔레콤 오즈 기획서Ⅰ. 상황 분석ⅰ. 자사 분석1. LG텔레콤 분석2. OZ 분석ⅱ. 마켓 분석1. 이동 통신사 분석2. 3G 시장 분석3. 소비자 분석4. 상황 요약 및 마케팅 목표Ⅱ. 문제 분석ⅰ. LG텔레콤의 커뮤니케이션 분석1. 과거 진행해 온 커뮤니케이션 분석2. 현재 진행 중인 커뮤니케이션 분석3. SK와 KTF의 커뮤니케이션 분석ⅱ. 이동통신 3사의 브랜드 이미지 분석ⅲ. 마케팅 커뮤니케이션 과제1. 문제점 분석2. 커뮤니케이션 목표Ⅲ. 문제 해결 방

  • [산업경영]전자부품기업 LG이노텍 기업조사 보고서
  • 분석LG이노텍은 2008년 7월 상장기업이 되었다. 상장 된지 1년여 밖에 안됐지만 LG이노텍은 안정적인 주가 오름새를 보이고 있다. 상장 첫날인 24일 오전 9시3분 LG이노텍은 4만3800원을 기록하였다. 5.2.1 2009년 상반기주식시장이 제한된 범위에서 쉬어가는 양상을 보이고 단기적으로 기술적 조정국면을 이어갈 것이라고 전망되면서 단기조정 국면에서는 일시적 수급악화로 더딘 성장을 보였다. 또한 대주주 31명의 장내매각으로 최대주주 지분율이 58.89%(1007

  • 창업투자분석 LG텔레콤 대리점 창업
  • LGT 텔레콤)- 3분기 순증가입자 6만7천 증가- 누적 33만2천으로 이통3사중 점유율 증가업종선택이유(LGT 텔레콤)직전 분기 대비 29.5%, 전년 동기 대비 7.5% 각각 증가 LG텔레콤 3분기 영업이익 1,230억 원, ■ 마케팅 비용, 직전 분기(2,614억 원) 대비 15.4% 줄인 2,212억 원 집행으로 시장안정화 위해 효율적 집행 ■ 데이터서비스 매출액은 OZ서비스 데이터정액가입자 증가 등에 힘입어 직전 (801억 원)분기 대비 0.6%, 전년 동기(750억 원) 대비 7.5% 각각 증가한 806억

  • 무선망 전면 개방화
  • 분석과 개방화 정도에 따라 충돌하는 찬성/반대의 의견과 함께 타국의 사례까지 조명해 보았다. 특히 이동통신 분야에서 생활에서 밀접하게 관련이 있는 ㅂ분이라서 흥미롭게 조사에 임할 수 있었고, 특히 중국에서는 무선 인터넷 분야가 어떻게 이루어지고 있는지, 한국과는 다른 점이 무엇인지 서로 토론해볼 기회가 마련되어서 유익한 시간이었다. 우리 조는 토론 결과 세계적 추세인 망 중립성을 바탕으로 사업자들간의 이해를 조정하고 보안문제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최근 판매 자료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