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웅진코웨이 `Heart서비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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목차
Ⅰ.서론

1. 서비스 기업 선정 이유

2. 웅진코웨이 기업소개

(1)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

(2) 경영원칙

①윤리경영

②환경경영

(3) 주요제품

Ⅱ.본론

1. 서비스 발생 배경

(1)국내 정수기 시장 현황

∥. 본론
1. Heart 서비스란

(1) 하트 서비스의 정의

(2) 하트 서비스의 내용

2. Heart 서비스의 효과

3. 웅진코웨이의 사회봉사

Ⅲ. 결론
3. 결론

1) HEART서비스의 장점과 단점

2) HEART서비스의 한계점

3) HEART서비스의 개선점

본문내용

(2) 경영원칙

①윤리경영
웅진은 기업경영에 있어 기업의 단기적인 이익보다는 기업의 이해 관계자들이 기업에 요구하는 윤리와 정도를 선택하여 장기적인 이익을 추구하는 경영인 ‘윤리경영’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그룹 윤리위원회를 중심으로 각 계열사에 윤리사무국을 두어 이를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윤리경영 자기 점검제도 실시, 윤리실천지침 제정 및 개정, 협력회사 윤리경영 전파, 윤리경영 가이드 발송, 문책양정 기준수립 등의 추진활동을 하고 있다.

②환경경영
2006년 4월 25일, 웅진그룹은 환경경영 선포식을 갖고 글로벌 환경친화기업으로의 변신을 선언했다. 웅진코웨이는 “환경은 21세기를 대비하는 가장 큰 가치” 라는 모토 아래, “뉴-그린” 경영을 통해 새로운 조류에 맞는 글로벌리더 기업으로 도약하는 기초를 마련하였다.
1996년 ISO14001 인증을 취득하였고, 그에 따른 친환경경영시스템을 수립하여 체계적인 환경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그 결과 제품의 친환경성 확보는 물론 이를 바탕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되었고 최근에는 협력업체와의 친환경경영시스템 공동추진의 일환으로 녹색구매 가이드라인을 제정, 운영하고 있다.


(3) 주요제품
① 환경 가전
코웨이 정수기 - 일반정수기, 냉정수기, 냉온정수기, 이온수기
케어스 청정기 - 공기청정기, 개인용 산소발생기
클리베 - 음식물 처리기
② 건강 가전
루체 - 초음파 세척기, 스킨케어 시스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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