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비스마케팅] 웅진코웨이 `Heart서비스`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16페이지 / hwp (아래아한글2002)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400원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16
추천 연관자료
- 목차
-
Ⅰ.서론
1. 서비스 기업 선정 이유
2. 웅진코웨이 기업소개
(1) 기업 연혁 및 수상내역
(2) 경영원칙
①윤리경영
②환경경영
(3) 주요제품
Ⅱ.본론
1. 서비스 발생 배경
(1)국내 정수기 시장 현황
∥. 본론
1. Heart 서비스란
(1) 하트 서비스의 정의
(2) 하트 서비스의 내용
2. Heart 서비스의 효과
3. 웅진코웨이의 사회봉사
Ⅲ. 결론
3. 결론
1) HEART서비스의 장점과 단점
2) HEART서비스의 한계점
3) HEART서비스의 개선점
- 본문내용
-
(2) 경영원칙
①윤리경영
웅진은 기업경영에 있어 기업의 단기적인 이익보다는 기업의 이해 관계자들이 기업에 요구하는 윤리와 정도를 선택하여 장기적인 이익을 추구하는 경영인 ‘윤리경영’을 원칙으로 하고 있다. 그룹 윤리위원회를 중심으로 각 계열사에 윤리사무국을 두어 이를 실천해 나가고 있으며 윤리경영 자기 점검제도 실시, 윤리실천지침 제정 및 개정, 협력회사 윤리경영 전파, 윤리경영 가이드 발송, 문책양정 기준수립 등의 추진활동을 하고 있다.
②환경경영
2006년 4월 25일, 웅진그룹은 환경경영 선포식을 갖고 글로벌 환경친화기업으로의 변신을 선언했다. 웅진코웨이는 “환경은 21세기를 대비하는 가장 큰 가치” 라는 모토 아래, “뉴-그린” 경영을 통해 새로운 조류에 맞는 글로벌리더 기업으로 도약하는 기초를 마련하였다.
1996년 ISO14001 인증을 취득하였고, 그에 따른 친환경경영시스템을 수립하여 체계적인 환경경영을 실천해오고 있다. 그 결과 제품의 친환경성 확보는 물론 이를 바탕으로 제품의 경쟁력을 높일 수 있게 되었고 최근에는 협력업체와의 친환경경영시스템 공동추진의 일환으로 녹색구매 가이드라인을 제정, 운영하고 있다.
(3) 주요제품
① 환경 가전
코웨이 정수기 - 일반정수기, 냉정수기, 냉온정수기, 이온수기
케어스 청정기 - 공기청정기, 개인용 산소발생기
클리베 - 음식물 처리기
② 건강 가전
루체 - 초음파 세척기, 스킨케어 시스템
자료평가
-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오늘 본 자료
더보기
최근 판매 자료
- 경영전략론_1 산업의 수익을 결정하는 마이클 포터의 5force에 대하여 특정 산업의 예를 들어 설명하시오 2 핵심역량을 결정하는 3가지 요인과 핵심역량 전략에 관하여 사례를 통하여 설명하시오 3 4차 산업혁명에 따른 제품(product) 일하는 과정(process) 요구하는 사람과 깅버문화(people)가 어떻게 변화하여야 하는지에 관한
- [경영전략] 마이클 포터의 5 Force모델에 따른 미스터피자 분석
- (A+) [인간관계론] 4주 1강에서 매슬로우의 욕구 5단계에 대해 학습하였습니다. 개인행동은 일반적으로 특정 시점에서 가장 강한 욕구에 의해서 결정된다고 매슬로우는 정의하였습니다. 매슬로우의 욕구 이론을 본인의 상황에 맞게 설명 한 후, 욕구이론의 장단점을 제시해 봅시다.
- [경제학개론 A+받은자료] 수요곡선과 공급곡선이 일반적인 경우 수요의 가격탄력성이 공급에 비해 비탄력적인 경우 소주에 조세를 부과하면 소주시장에 어떤 변화가 있는지 다음 질문에 답해봅시다.
- 쿠팡 마케팅 4P전략과 쿠팡 SWOT,STP분석 및 쿠팡 기업현황과 미래전략방향 제시
- [벤처기업][벤처][기업][벤처기업 정의][벤처기업 특징]벤처기업의 정의, 벤처기업의 특징, 벤처기업의 선정범위, 벤처기업의 경제적 효과, 벤처기업의 성장과정, 벤처기업의 기업가정신, 벤처기업의 합병 분석
- [인적자원관리 A+받은자료] 인사고과의 타당성과 신뢰성이 중요한 이유에 대하여 논하시오.
- 창의적사고와프레임워크_디자인씽킹 5단계를 적용해서 해결하기_회사생활 하면서 발견된 문제나 개인적으로 일상에서 경험했던 일 중에 바꾸고 싶거나 개선이 되었으면 좋겠다고 생각한 문제를 어떻게 해결할 것인지 디자인씽킹기법으로 제시하시오
- 1~4주에서 배운 교과 내용을 중심으로 광고를 하나 정해서 광고의 종류가 무엇이며, 어떤
- [브랜드마케팅]국내 캐릭터 산업(마시마로)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