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자동차] 러시아 시장의 성장과 현대자동차의 진출전략 PPT자료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5 / 2019.12.24
  • 23페이지 / fileicon ppt (파워포인트 2003)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1,8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현대자동차] 러시아 시장의 성장과 현대자동차의 진출전략 PPT자료
목차
목 차

Ⅰ.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

Ⅱ. 업체별 러시아 시장 순위 및 점유율

Ⅲ. 중상류층 고객층 확보

Ⅳ. 향상된 판매 목표

Ⅴ. 수입차 1위 목표

Ⅵ. 현지화전략

Ⅶ. 베스트셀링카 등극

Ⅷ. 공격적 마케팅

Ⅸ. 브랜드 고급화

Ⅹ. 시사점
본문내용
Ⅰ.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

모스크바 크렘린궁과 붉은광장에서 불과 300m 떨어진 러시아 최고 번화가이자 소비 트렌드의 중심지인 크베르스카야 거리.현대자동차는 현지 부자 소비자들에게 앞선 기술력과 브랜드 가치를 알리기 위해 지난 5월 이곳에 브랜드숍을 열었다. 브랜드숍은 특정 브랜드의 제품력과 기술력을 한데 모아 보여주는 매장으로,러시아에 진출한 글로벌 자동차 회사 가운데 브랜드숍을 연 것은 현대차가 처음이다.
가을비가 내린 지난 18일 오전.한눈에 봐도 중상류층으로 보이는 시민들이 수없이 길을 오갔고 상당수는 에쿠스 제네시스 등 고급차들이 전시된 현대차 브랜드숍에 관심을 보였다. 큼지막한 통유리를 통해 안을 들여다보던 한 중년 남성은 "멋지다"는 말을 연발했다. 독일 고급 세단 못지않다고도 했다.
위의 그래프는 러시아 차급별 시장규모를 나타낸 것이다. 현대자동차는 글로벌 기업으로서 우수한 역량을 바탕으로 하여 생산된 제품을 러시아에 판매하고 있다. 현지화와 차별화전략을 통해 러시아 시장에서 성공을 거두고 있는 현대자동차는 지속적인 성장을 이어가고 있다.
현대차는 다양한 종류의 차를 생산하고 있으며 이를 통해 고객들의 다양한 요구를 충족시키는데에 주력하고 있다. 경 소형 차부터 대형세단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차종을 생산함으로서 수익의 극대화를 꾀하고 있는데 러시아 시장에서 현대자동차에 대한 인기는 매우 높다고 할 수 있으며 지속적으로 기업의 가치를 향상시켜 오고 있다.
참고문헌
참고자료

http://www.hankyung.com/news/app/newsview.php?aid=2010091910241
<한국경제>
http://www.hani.co.kr/arti/economy/car/441566.html
<한겨레>
http://biz.heraldm.com/common/redirect.jsp?category_id=010107041300&news_id=20100928000082
<헤럴드뉴스>
http://biz.heraldm.com/common/redirect.jsp?category_id=010107041300&news_id=20100928000082
<문화일보>
http://www.segye.com/Articles/NEWS/ECONOMY/Article.asp?aid=20100923002106&subctg1=&subctg2=
<세계일보>
http://economy.hankooki.com/lpage/opinion/201009/e2010092416534148010.htm
<서울경제>
http://www.asiae.co.kr/news/view.htm?idxno=2010092411162953187
<아시아경제>
http://www.naeil.com/News/economy/ViewNews.asp?nnum=571795&sid=E&tid=5
<내일신문>
http://car.mt.co.kr/news/news_article.php?no=2010092410317075464
<머니투데이경제>
http://www.seoul.co.kr/news/newsView.php?id=20100924017013
<서울신문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글로벌기업사례](주)대상과 아지노모도의 국제경영전략
  • 현대 경영환경에 적응하기 위해 기업들은 여러 가지 노력을 펼치고 있다. 우리나라 기업의 해외진출 성공기 중에서 ‘오리온 초코파이의 중국시장 진출 성공사례’ 만큼이나 유명한 성공사례로 일컬어지는 사례 중에 하나가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 성공사례’이다. 70년대부터 그 틀을 잡기 시작한 미원의 인도네시아 진출기는 글로벌 환경하에서 기업들의 전략수립에 중요한 본보기가 될만한 사례이다. 이번 경영학개론 발표사례로 미원의 인도

  • [세계경영환경론] 문화적차이를 극복하고 성공한 기업사례연구- 깃코만, 유로디즈니, 로만손
  • 진출할 당시 153. 유로디즈니의 초기 경영 전략 174. 유로 디즈니의 초기 실패 185. 유로 디즈니의 위기 극복 226. 시사점 23로만손의 중동진출 241. 회사설명 242. 기업 환경 분석: 내부 환경 243. 문화적 차이 254. 시사점 27결론 29조모임 일지 31International Business Environment ․ 문화차이 극복 사례 연구Executive Summary21세기는 문화가 키워드라는 말이 있듯이 문화는 현대를 살아가는 우리들의 중요한 화두로 등장하고 있다. 여기서 문화란, 일정한 지역 안

  • [인적자원관리]현대그룹 인사관리(현대자동차 중심으로)
  • 현대분석취업자료채용절차-1950년대의 정주영- *-1970년대의 정주영- 정 전 명예회장은 건설사업 성공을 바탕으로 조선사업에 나섰고, 불과 8년 만에 세계 10대 조선소로 키웠다. 1966년에 자동차사업에서 포니 개발과 86년 엑셀 미국수출에 성공. 1998년에는 특유의 결단으로 기아자동차를 인수 현대자동차를 세계 10대 업체로 만들었다. 1999년에는 빅딜과정에서 LG반도체까지 인수, 현대전자가 생산량 기준으로 세계 1위 D램 반도체업체로 성장하

  • 2012 공채대비 자기소개서 모음 300개(기업별,직종별)
  • 성장하는데 손색이 없다고 생각했기 때문입니다.만일 입사가 허락된다면, 해외영업팀에서 그 동안 제가 쌓아 온 실력을 유감없이 펼쳐 보일 것입니다. 체계적 정보와 지식을 바탕으로 끊임없이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창의적인 사고와 역경을 두려워하지 않는 도전의지, 정직하고 최선을 다하는 자세로 능동적이고 창의적인 인재로서 해외시장의 개척과 진출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동시에 항상 발전해 나가는 전문가로서, 제 자신에 대한 채찍질을

  • [사업계획서]소니의 새로운 디지털카메라 개발 제품계획서
  • 시장 분석1) 디지털 카메라 업계의 현황최근 디지털 카메라 업체들은 신세대의 취향에 알맞는 감성적인 마케팅 전략을 구사하면서 시장 규모를 늘리는 데 주력하고 있다. 2002년 국내에선 총 30만대 가량의 디지털 카메라가 판매(1천8백억 원 규모)된 것으로 추정된다. 2003년 역시도 국내 시장은 성장세를 지속하여 판매 대수는 65만대, 매출액은 4천억 원 선으로 지난해 보다 두 배 이상 커질 것으로 전망된다. 시장조사 기관인 GFK가 서울 경기 인천과 영남

오늘 본 자료 더보기
  • 오늘 본 자료가 없습니다.
  • 저작권 관련 사항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진실성에 대하여 레포트샵은 보증하지 아니하며, 해당 정보 및 게시물의 저작권과 기타 법적 책임은 자료 등록자에게 있습니다. 위 정보 및 게시물 내용의 불법적 이용, 무단 전재·배포는 금지됩니다. 저작권침해, 명예훼손 등 분쟁요소 발견시 고객센터에 신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