의료기산업 해외진출 stp 4p 마케팅전략

  • 등록일 / 수정일
  • 페이지 / 형식
  • 자료평가
  • 구매가격
  • 2010.10.03 / 2019.12.24
  • 34페이지 / fileicon pptx (파워포인트 2007이상)
  • 평가한 분이 없습니다. (구매금액의 3%지급)
  • 3,300원
다운로드장바구니
Naver Naver로그인 Kakao Kakao로그인
최대 20페이지까지 미리보기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자료평가하면 구매금액의 3%지급!
이전큰이미지 다음큰이미지
하고 싶은 말
팀과제로 작성한 파워포인트 발표자료입니다

본 자료는 신촌 Y대 경영대학 수업 기말과제로 제출하여 A+를 받았던 리포트입니다

한학기동안 6명의 조원들이 많은 브레인스토밍을통해 열과성의를다해 만들었습니다.

인터넷으로 검색한자료가 아니라 조원들과의 토론을통해 직접 작성한 자료입니다.
그래서 여기서 판매되는다른 레포트랑 중복되는내용이 전혀없는레포트입니다.


많은도움될겁니다^-^
목차
1. Overview

2. How to?

3. STP

4. 4P Mix

5. 향후 전략
본문내용
* 시장진입전략
Double Origin 문제 - 이집트 원산지 관련 규정에 따르면 제품 표면, 선적서류, 원산지 증명서의 원산지가 모두 동일해야 통관이 가능하며, 이 중 불일치하는 사례가 있으면 Double Origin을 사유로 원칙적으로 통관이 불가능함.
- 한국에서 선적된 제품의 일부 부품에 타국 원산지가 표기돼 있으면 원칙적으로 해당 부품의 원산지를 증명하는 서류를 해당국에서 추가로 발급받아야 통관이 가능함.
- 중계무역의 경우나 부품 중 일부를 주변국에서 소싱하는 경우 Double Origin에 해당됨.
- 그동안 Double Origin을 세관에서 지적한 사례는 있었으나 대부분 현지 수입업체와 세관 간의 협상을 통해 큰 문제없이 물건을 통관했었음.(물건 중 일부 부품에 표기된 타국 원산지 표기를 수작업으로 삭제하고 통관한 사례도 있음.)
- 그러나 최근에 유사한 문제가 발생할 경우 협상 여지는 없고 ship back이나 관련 서류의 보완을 요구하고 있는 바 각별한 주의가 요구됨.
자료평가
    아직 평가한 내용이 없습니다.
회원 추천자료
  • [마케팅전략] 현대카드 마케팅 전략 분석
  • 현대카드 마케팅 분석목 차1. 선정 동기 및 브랜드 소개 (1) 선정동기(2) 현대카드 소개 (3) 현대카드 연혁 (4) 현대카드 브랜드 포트폴리오와 수익구조­ 현대카드의 BCG위치 2. 상황분석 (1) 전반적인 신용카드 시장상황 (2) 5 Forces 분석(신용카드산업)3. 경쟁사분석(1) 간단한 브랜드별 소개(2) 경재사별 주력전략 & 핵심역량(3) 표분석 - 미래목표, 표적시장, 포지셔닝, 4P 4. 마케팅 (1) SWOT분석(2) STP분석(3) 마케팅전략 - 타겟유형에 따른 전략 (비차

  • 기업분석 팀플 과제최종
  • - 1 -경영환경론 기업분석 팀플 과제기업명 : 아모레퍼시픽(AMORE PACIFIC)- 2 -✿Contents✿Ⅰ. 서론1-1 기업선정 이유 3P1-2 기업 소개 3P- 기업의 역사 3P- 기업의 재무제표 5P- 기업의 성과 6P- 기업의 약속 6PⅡ. 본론2-1 기업분석 7P- SWOT 분석 7P- PEST 분석 7P- STP 전략 12P- 4P 전략 14P- 아모레퍼시픽의 강점과 약점 23P- 아모레퍼시픽 기회와 위협 25P2-2 기업의 해외진출 현황 27P2-3 경쟁사 비교 28P- 경쟁기업

  • 루트로닉 기업분석과 마케팅전략분석 레포트
  • 전략으로 루트로닉은 전국의 주요 병원 원장들의 커뮤니티 활동을 지원을 하여 관계를 구축했다. 또한 지속적으로 국내 의료기기 전시회에 참가하여 제품을 홍보하고 있다. 올해 3월에는 국내 최대 의료기기 전시회 ‘KIMES 2014’에 참가했다고 한다. 그 외에도 이를 기반으로 의료용 레이저기기 시장의 변화 및 트렌드에 대한 정보를 지속적으로 수용해왔다. 또한 스마트폰 앱 아이디어 공모전과 UCC 공모전을 통한 마케팅 효과도 노렸다.다음으로 해외

  • 캐논 canon 기업분석과 SWOT분석및 캐논 마케팅 4P,STP 전략분석과 캐논 기업 핵심역량분석 레포트
  • 마케팅믹스 4P전략상품 ( Product) 전략제품은 크게 3가지 종류로 나누어져있습니다. 먼저 컨슈머 제품, 오피스 제품, 산업기기 기타로 구성되어 있습니다. 위에 사진처럼 컨슈머 제품은 디지털 카메라, 디지털 캠코더, 렌즈, 카메라의 액세사리, 컴팩트 포토 프린터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오피스 제품은 말 그대로 회사에서 사용하는 제품입니다. 복합기/복사기, 프린터, 대형 프린터, 스캐너, 전자사전, 팩시밀리, 솔루션, 계산기, 산업제품 등으로 구성

  • 오설록 브랜드분석과 서비스분석/ 오설록 마케팅 SWOT,STP,4P전략분석/ 오설록 향후마케팅 전략제안
  • 마케팅 전략을 시행하도록 해야 한다. 오설록 티 하우스의 저칼로리와 웰빙 식품의 장점을 부각하여 차별화시켜 직장인들의 삶을 바탕으로 속성 포지셔닝하고 위의 ‘오늘도, 힐링 한 잔으로 시작하세요!’라는 문구와 함께 이미지 포지셔닝 한다면 오설록 티 하우스의 지속된 성장 및 힐링과 다이어트에 관심이 많은 직장인 층의 타겟팅 대상으로부터의 높은 관심을 충분히 이끌 수 있을 것이라고 예상한다.7. 오설록 마케팅믹스 4P전략(1) Product오설

사업자등록번호 220-06-55095 대표.신현웅 주소.서울시 서초구 방배로10길 18, 402호 대표전화.02-539-9392
개인정보책임자.박정아 통신판매업신고번호 제2017-서울서초-1806호 이메일 help@reportshop.co.kr
copyright (c) 2003 reoprtshop. steel All reserved.